맛집 리뷰 / / 2024. 4. 25. 08:00

제주도 고등어회 맛집 추천 만선식당

고등어회 맛집 만선식당

제주 여행을 하게되면 저희 가족이 꼭 먹는 음식이 있는데 바로 갈치국과 고등어회 입니다.  입맛이 까다로운 딸아이도 고등어회는 엄청 좋아한답니다

고등어회 먹을 생각에 신난 딸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몇군데 식당에서 고등어회를 먹어봤는데 일단 저희 입맛에는 만선식당 고등어회가 제일 잘 맞았어요

만선식당

만선식당은 모슬포항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영이네 본점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0:00~21:00 까지이며 매주 화요일이 정기휴무일이었어요

만선식당은 국내산 고등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게앞 수조에 고등어: 국내산 써있네요

깔끔하고 넓은 만선식당 내부

고등어회를 시키면 고등어찜, 고등어탕이 같이 나온다고 해서 저희는 고등어회 소자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고등어 한상이 차려졌습니다.

가격대비 엄청 푸짐하게 느껴지는 양이었습니다.  정갈한 기본 찬부터 고등어회, 고등어찜, 고등어탕 정말 맛있어 보이죠?

배가 너무 고파서 급히 사진을 찍다보니 고등어탕을 찍지 못했네요

고등어탕은 추어탕 처럼 고아져서 끓여나왔는데  고소하니 맛있엇습니다.

조연인 고등어 김치찜인데 주연이라고 해도 될만큼 맛있었어요.

고등어회도 비리지 않고 어찌나 고소하던지요~ 김에 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고등어회만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제주 여행시 고등어회가  생각나신다면 만선식당 추천합니다.

만석식당 근처 가볼만한 추천 명소, 관광지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추천 숙소, 제주 날씨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추천 숙소, 제주 날씨

이제까지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면서 기억에 남았던 곳을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제주도 가볼만한곳 1. 세화 해변 제주도에는 많은 해변이 있지만, 제

naps.tistory.com

판포포구 제주 스노쿨링 다이빙, 주차장 샤워장 정보

 

판포포구 제주 스노쿨링 다이빙, 주차장 샤워장 정보

제주여행 하면서 스노쿨링 재미를 알게 되서 판포포구를 다녀왔습니다. 스노쿨링 명소 답게 샤워시설부터 용품대여점까지 잘 되어 있었어요. 성수기가 아니었음에도 온수샤워와 장비 렌탈샵이

naps.tistory.com

제주도 여행 추천코스 아이와 함께하는 제주 여행

 

제주도 여행 추천코스 아이와 함께하는 제주 여행

저희가족은 거의 매년 제주도를 여행하다보니 주로 아이와 함께 할수 있는 코스를 짜게 되었습니다. 저희같은 가족여행객분들을 위해 코스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1. 스누피가든 스누피가든을

nap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