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 / 2024. 4. 18. 19:00

BHC 쏘마치 내돈내산 리뷰, BHC 신메뉴

BHC 쏘마치

BHC 치킨에서 신메뉴가 출시되면서 4천원 할인하길래 바로 포장해 왔습니다.

쏘마치는 특제소스의 '쏘', 통마늘칩에서 '마', 치킨의 '치'를 조합한 이름이라고 하네요

요기요에서 추가적으로 치킨대전 쿠폰까지 줘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포장해서 들고 오는데 양념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발효콩, 라유(고추기름) 등을 배합한 특제 양념소스라고 하네요

보기에는 일반 양념치킨과 다를 바 없어 보이는데 통마늘이 눈길을 끕니다.

통마늘이 그냥 마늘을 구운 게 아닐까 하며 먹어봤는데  엄청 바삭해서 찾아보니   90도 미만의 저온 진공튀김 공법으로 제조된 마늘이라고 하네요.

쏘마치 치킨은 양념치킨인데도 바삭해서 더 맛있었어요. 차갑게 먹어도 맛있을 거 같네요

튀김옷도 얇아서 먹기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좀 매콤한 편이며 불향도 나면서 간장과 고추장 맛이 나는데 맛있더라고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상추에 마늘이랑 같이 싸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오래간만에  BHC에서 맛있는 신메뉴가 나온 거 같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