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 / 2024. 4. 16. 22:16

강릉 카페 추천, 오션뷰 카페 블리스 바이더씨, 강릉 가볼만한곳

 

조용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블리스바이더씨

강릉 오션뷰 카페 블리스 바이더씨를 다녀왔습니다. 카페 곳을 가려고 했는데 생각과 너무 다른 분위기에 다른 곳을 찾다가 조용해 보이는 카페가 있어서 방문했어요. 

블리스 바이더씨는 사천진 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션뷰가 좋았지만..

카페 곳 에 방문했다가 너무 시끄럽고 산만한 분위기에 놀라서 발길을 돌렸습니다. 사천진 해변을 바라보는 오션뷰는 좋았지만 바로 옆에서 대화하는 것도 안들릴정도로 소란스러웠거든요.

흐린날의 사천진해변

날씨가 흐리다 보니 조용한 곳에서 커피한잔하며 쉬고 싶어 발길을 돌리는 순간, 작고 아담해 보이는 카페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카페 블리스 바이더씨

날씨가 흐려서 더 운치있어 보이던 블리스 바이더씨의 오션뷰

조용한 바닷가 마을의 카페 느낌, 음악도 좋고 분위기도 완전 취향저격 카페였습니다.

깔끔한 화이트와 베이지톤의 인테리어가 완전 취향저격이었습니다.

오션뷰 카페인데 음료, 커피 가격이 말도 안되는 가격이었어요. 아메리카노가 4500원이라니!!! 가성비 최고 다른 음료들도 나름 착한 가격

커피외에 디저트, 각종 차종류도 착한가격이었습니다

아메리카노, 아인슈패너, 딸기라떼를 시켰습니다. 사진 찍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새로 구매한 조명이 있는데 예쁘다고 켜주시네요. 사장님이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감동

아메리카노도 맛있고 아인슈패너도 맛있었습니다.  딸기라테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시킨 음료들이 맛있다 보니 여름 메뉴들도 먹고 싶어집니다.

날이 흐려서 그런가 손님이 없어서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제 취향이라 사진을 안 찍을 수 없었거든요 

강원도 여행을 하면서 나름 많은 카페를 가봤지만 블리스 바이더씨만큼 편했던 곳은 손에 꼽을 정도인 거 같습니다. 다음번 날씨가 맑은 날 재 방문하고 싶어 지네요.

조용하고 예쁜 카페를 찾으신다면 블리스 바이더씨 추천합니다. 친절한 사장님은 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