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4. 24. 08:00

광명시장 칼국수 맛집 옛 진미 칼국수 만두칼국수

지난 주말 광명시장을 다녀왔습니다.

비가 내려서 뭘 먹을까 하다가 만두칼국수를 먹기로 합니다.

로드뷰처럼 찍혔지만 직찍...

홍두께칼국수는 이미 먹어본 터라 옛 진미 칼국수로 정했습니다.

만두를 좋아해서 만두칼국수가 너무 궁금했거든요

진미칼국수는 예전 김준현씨가 맛으로 인정했던 칼국수 집이기도 합니다.

이른 시간이었는데도 손님이 가득차서 옆방으로 들어갔습니다.

세월이 느껴지는 식당 내부.  벌써부터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모든 식재료가 국내산이라고 합니다

만두 칼국수를 두개 시켰습니다. 매운걸 못먹는 와이프는 다데기를 빼고 시켰어요

기본찬으로 겉절이 김치와 열무 김치가 나오는데 먹어보니 맛집이 맞는거 같습니다. 두가지 찬 모두 맛있었어요

다데기가 있는 만두칼국수와 없는 만두칼국수

손만두가 세개 들어있는데 큼지막하니 먹음직 스럽네요

집접 말은듯한 면발이 쫄깃하니 맛있습니다. 손 칼국수만의 울툴붕툴한 면발 최고!

만두도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오랫만에 맛있는 만두를 먹는거 같네요

다데기 푼 칼국수와 안 푼 칼국수 모두 매력있네요.

안풀면 담백하기 구수한맛이 좋고 풀면 매콤하면서 구수한 맛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홍두께 칼국수보다 옛진미 칼국수가 더 맛있었어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