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4. 29. 22:38

강릉 가볼만한곳, 강릉 추천 여행지 경포호 강릉바이크스토리

이번에 세인트존스 호텔에 투숙하게 되면서 강릉에서 가볼 만한 곳을 찾다가 다녀온 경포대 자전거 투어입니다. 경포호수광장을 지나서 경포호를 한 바퀴 돌며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내돈내산 리뷰 인피니티풀 수영장 조식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내돈내산 리뷰 인피니티풀 수영장 조식

현대홈쇼핑에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홀리데이 패키지가 저렴하게 올라와서 다녀왔습니다.호텔 3인 + 조식 3인 + 인피니티풀 3인 주말 가격 20만 원이 안 되는 가격이었어요이번에 세인트존스를 다

naps.tistory.com

 

경포호 는 강릉세인트존스 호텔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포호에는 여러 자전거 대여점이 있었는데 일단 주차한 곳에서 가장 가깝고 큰 업체로 선택했어요

주차장 건너편에 위치한 바이크스토리

강릉 바이크스토리는 1호점과 2호점 두개가 운영되고 있었어요. 

바쁜데도 직원분들 응대도 친절하시고 자전거 상태도 좋았습니다.

전기자전거, 바이크, 4인자전거, 일반자전거, 킥보드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경포호 자전거 둘레길의 경우 유동인구도 많고 마차도 많아서 전기자전거는 위험할 거 같아서  일반 자전거로 빌렸어요.

일반 자전거의 경우 1시간에 5천원이었으며 시간이 초과 시 추가결제 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 1 시간 할지 2시간 할지 고민했거든요)

결과적으로는 1시간이면 충분히 여유롭게 경포호를 즐기면서 자전거를 탈 수 있었어요

출발부터 경유지 포함 도착까지 경로를 체크해놨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경유지1.  경포호수광장

첫 번째 목적지 경포호수광장 입니다.

푸른 잔디밭과 함께 경포호의 풍경이 참 아름다운 곳이었어요

경유지2. 경포호 튤립광장

호수광장에서 튤립광장으로 가는 길에 만난  소나무숲

소나무 사이로 들어오는 햇빛이 참 예쁘네요

소나무 숲을 지나 넓은 광장으로 나오면

튤립밭이 펼쳐집니다. 

인증사진을 부르는 풍경이네요. 잠시 연애시절로 돌아가서 셀카도 담아봅니다.

이제 튤립밭을 지나 바다호숫길로 가봅니다.

경유지3. 바다호숫길

바다호숫길로 접어드면서 자전거 이용객들이 많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특히나  딸아이 뒤에 보이는 3인자전거가 많이 보였어요. 길이 예쁜 만큼 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셨습니다.

날씨도 좋고 풍경도 좋아서 만족스러웠던 라이딩이었습니다.

강릉 쪽 여행 계획을 잡으신다면 경포호 라이딩은 꼭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강릉 스카이베이 경포 내돈내산 리뷰 [ 톰스비스트로, BBQ경포점, 스카이베이조식 ]

 

강릉 스카이베이 경포 내돈내산 리뷰 [ 톰스비스트로, BBQ경포점, 스카이베이조식 ]

인피니티풀 수영장이 좋았던 스카이베이 스위트룸 내돈내산 리뷰 입니다. 스카이베이 경포호텔의 경우 숙박페스타 가능지역으로 3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숙박페스타 지원

naps.tistory.com

강릉 씨마크 호텔 풀코스 내돈내산 후기,디너,조식, 씨마크페스타

 

강릉 씨마크 호텔 풀코스 내돈내산 후기,디너,조식, 씨마크페스타

수영장에 진심인 딸아이를 위한 강릉여행 씨마크 호텔을 다녀왔어요. 강릉에 있는 유일한 5성급 호텔이라니.. 홈페이지에서 씨마크페스타를 통해 공홈 예약시 3만원 할인 및 혜택을 받으실 수

nap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