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4. 26. 14:42

제주 고향역 현지인 맛집, 블루하와이 주변 맛집

 블루하와이에 숙박하면서 아침에 해장 및 따뜻한 음식이 먹고 싶어 방문하게된 고향역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블루하와이에서 차로 1분거리에 있어서 가볍게 다녀오기 좋았어요

제주 블루하와이 호텔 & 리조트 [내돈내산 후기] 과연 가성비호텔이 맞나??

 

제주 블루하와이 호텔 & 리조트 [내돈내산 후기] 과연 가성비호텔이 맞나??

최고의 가성비 호텔 & 리조트 여행전부터 가성비 숙소를 검색하면 블루하와이 호텔 & 리조트가 많이 검색되었는데요 이번 여행때 1박만 묵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주말 성수기기준 1박에 63,700이라

naps.tistory.com

전날 날씨가 좋았는데 아침에 눈을 뜨니 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술도 마셨겠다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아침입니다.

제주 고향역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장이 만차일경우에는 길거리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도로 끝 너머로 비양도가 보이네요.

비만 안왔다면 산책하고 싶은 길입니다.

고향역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영업시간만 확인하고 가면 됐어요

식당에 들어서니  냄새부터 맛있네요

벽에 붙어있는 일출사진에는 수많은 방문객의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배우 김혜자님부터 송가인님등 연예인분들 싸인이 전시되어 있네요.

재밌게 봤던 드라마 우리들의부르스에 출연하셨던 이정은님의 싸인이 눈에 들어오네요

고기국수와, 돼지국밥 막창순대를 시켰습니다.

가격대는 나름 합리적이라 생각되는 아니 오히려 저렴한 듯한? 가격대였습니다.

기본 찬세팅, 급히 먹다보니 전이 한점만 남아있네요. 

정갈하니 맛있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의 고기국수,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을거 같은 맛이었어요

돼지국밥역시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었습니다. 

고기가 아낌없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고기양이 엄청나죠?

막창순대가 미쳤어요! 막창이 쫄깃하면서 누린내도 안나고 맛있었습니다.

지금 제일 기억에 남는게 막창순대일 정도였어요.

 

딸아이도 완뚝! 만족스러웠던 식사였습니다.

제주 블루하와이호텔이나 리조트에 투숙중이시라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