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1. 8. 21:58

강릉 씨마크 호텔 풀코스 내돈내산 후기,디너,조식, 씨마크페스타

씨마크 호텔
씨마크 호텔 인피니티풀
씨마크 호텔
씨마크 호텔 인피니티풀 노을

 

수영장에 진심인 딸아이를 위한 강릉여행 씨마크 호텔을 다녀왔어요.

강릉에 있는 유일한 5성급 호텔이라니..

 홈페이지에서 씨마크페스타를 통해 공홈 예약시 3만원 할인 및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투숙기간도 6월까지 널널하니 꼭 혜택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씨마크호텔 씨마크페스타 혜택 받고 예약하면 40만원 초반대까지 예약 가능하더라고요

 

 

강릉 경포의 아름다운 동해바다와 마주하고 있는 씨마크 호텔은 세계적 건축가 리처드 마이어가 설계하고,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국내 최초의 럭스티지(Luxury+Prestige) 호텔이라고 합니다.

투숙하면서도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씨마크 더 라운지카페

로비에 들어서면 광활한 통창으로 보이는 강릉바다가 반겨줍니다.

체크인 데스크 왼쪽으로 라운지카페가 있는데 웬만한 오션뷰 카페보다 뷰가 더 좋네요

 

 

 

씨마크호텔 체크인시간까지 조금 남아서 야외로 나가 봅니다.

 

 

강릉 씨마크호텔

 

 

파노라마 뷰

 

야외로 나오니 가슴속까지 뻥 뚫리는 뷰가 반겨주네요.

 

날씨가 좋으니 강릉바다색이 물감 풀어놓은 것 같은 예쁜 옥빛을 띕니다

평소 물감 풀어놓았다 이런 표현 좋아하지 않지만 달리 설명할 방도가 없네요 ㅎㅎ

 

강릉 씨마크호텔 에서 바라 본 아름다운 강릉바다

 

 

강릉 씨마크호텔  체크인 시간이 되어서 체크인 후 객실에 입실했습니다.

 

강릉 씨마크호텔은 모든 룸이 오션뷰라고 합니다. 

바로 즐기는 딸.. 역시 호텔체질인 듯합니다

분명.. 객실 즐기고 있었는데 어느샌가 수영장으로 순간이동

 

어디가 하늘이고 어디가 바다고 어디가 수영장인가??

라고하고 싶었지만 잘 분간이 되네요 ㅎㅎ

강릉 씨마크호텔 비치 온 더 클라우드

 

강릉 씨마크호텔

맑은 날의 씨마크 호텔과 수영장은 그야말로 예술입니다.

바라만 봐도 기분 좋아지네요..

썬베드에 누워 힐링을 해볼까 합니다.

 

강릉 씨마크호텔 인피니티풀

어느새 순간이동

딸아이에게 호출되어  힐링호캉스는 물 건너갑니다 ㅎㅎ

 

"수영 배운 거 보여줘 봐 아빠가 사진 찍어줄게~"

수영 마스터반 출신답게 자유형 평형 접영 마구 솜씨를 뽐내네요

덕분에 아빠는 사진 찍어준다는 핑계로  조금 휴식을 취해 봅니다.

한참을 수영하고 놀다가 이제 조금 쉬는 딸아이입니다.

그래.. 이제 좀 쉬어야지

여행오면 사이가 좋아지는 엄마와 딸

평소에는 친구처럼 매일 치고받고 싸우는 모녀사이인데

여행 오면 거짓말처럼 사이가 좋아집니다 ㅎㅎㅎ

엄마의 육아는 어쩔 수 없는 거겠지요

 

모녀가 쉬고 있는 사이 혼자 강릉 씨마크호텔 실내수영장도 구경해 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실내 수영장은 이용하지 않아서 궁금했거든요.

저 멀리 스카이베이 호텔이 보이네요~

스카이베이 호텔 후기도 조만간 올려야겠습니다 ㅎㅎ

수영장이 멋진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내돈내산 리뷰 [ 톰스비스트로,

 

강릉호텔 수영장이 멋진 스카이베이 경포 내돈내산 리뷰 [ 톰스비스트로, BBQ경포점, 스카이베이

여행을 다닐 때 신간을 맞춰서 움직이는 것보다는 조금 서두르는 게 습관이 되어버려 전 날 묵었던 평창 라마다 호텔에서 일찍 나섰더니 호텔 체크인까지 시간이 많이 남았네요 시간이 남은 김

naps.tistory.com

 

확실히 물놀이는 칼로리 소모가 큰가 봅니다

체크인전 배부르게 밥 먹고 왔는데 금방 배가 꺼졌으니 말이에요

루이식당 

불과 두어 시간 전에 먹었는데...

 

 

처음 계획은 일몰을 바라보며 분위기 있는 디너를 먹을 생각이었는데

예상보다 많이 많이 일찍 먹게 되었습니다.

일몰시간까지 꼼꼼히 챙겼는데 말이죠 ㅠㅠ 

 

 

계획대로 안되는데 또 여행의 묘미 아니겠습니까

 

물놀이 몇시간만에 헬슥해진 딸 ㅎㅎㅎ

 

객실로 돌아가는데 멋진 일몰이 보이네요

 

밤 수영장으로 뿅~ 열심히 먹었으니 또 칼로리를 태워보자!!

 

밤수영까지 야무지게 마무리하고 객실로 돌아왔습니다.

 

 

 

첫날 마무리는  밤바다를 바라보며 맥주와 콜라로 마무리~!

이보다 더 좋은 마무리가 있을까요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님..발코니에서 주무신 거 아니죠?? ㅋㅋㅋ

 

 

조식을 먹을때 간단하게 시작하지만 언제나 과식하게 되는 거 같아요

그럼 다시 칼로리를 태우러 가볼까요?

 

아침 수영까지 알차게 하고 체크 아웃을 하였습니다.

확실히 5성급 호텔이라 그런지 시설이나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그냥 집으로 가기 아쉬워 바다에 발한번 더 담그고 여행을 마무리합니다.

바이바이

*추가 씨마크 신규회원 프로모션으로 주말 객실 15% 할인행사 중 입니다

저는 이미 가입을 해버려서 아쉽네요.ㅠㅠ 씨마크 여행 계획 하시는 분들은 혜택 꼭 챙겨가세요

 

 

비치크루즈 인피니티 풀빌라 내돈내산 찐 후기, 정동진 요트투어

 

비치크루즈 인피니티 풀빌라 내돈내산 찐 후기, 정동진 요트투어

어느새부턴가 수영장에 진심이 되어버린 딸아이 딸아이를 위해서 이번에는 정동진 비치크루즈 인피니티 풀빌라를 다녀왔어요 이번여행도 날씨요정이 함께하려는 모양입니다. 날씨가 아주 좋

naps.tistory.com

꼭 가봐야 할 제주 수영장 호텔 수영장 이용시간 이용정보

 

추천 제주 수영장 호텔 TOP7 수영장 이용시간 이용정보

저희 가족은 제주 여행을 하게 되면 숙소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제일 큰 비중을 차지하는게 수영장의 유무입니다. 딸아이가 전생에 물개였나.. 수영장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딸아이가 몇 해 전까

nap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