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1. 9. 22:29

강릉호텔 정동진 비치크루즈 썬크루즈 호텔 내돈내산 후기, 정동진 요트투어

 

 

어느새부턴가 수영장에 진심이 되어버린 딸아이

딸아이를 위해서 이번에는 정동진 비치크루즈 인피니티 풀빌라를 다녀왔어요

정동진비치크루즈 호텔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게 혜택을 다 포함했을때 가장 저렴했습니다. 홈페이지 구매시 전용 혜택을 주는데  혜택들이 다 필요한 혜택만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공홈 예약이다보니 문의하거나 변경하는데도 편리했어요

 

 

 

이번여행도 날씨요정이 함께하려는 모양입니다.

날씨가 아주 좋아요

 

비치크루즈 호텔은 썬크루즈호텔 입구랑 다른 주차장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네비를 확인하고 가셔야 합니다.

 

왼쪽의 주차장이 비치크루즈 오른쪽 언덕 위에 주차장이 썬크루즈 주차장입니다.

 

넓은 통창 너머로 보이는 바다가 예술이네요. 그냥 로비에 앉아서 멍 때려도 좋을 거 같아요

체크인을 기다리는 시간마저도 즐거웠습니다.

다른 호텔과 차별화되게 꾸며놓은 로비의 모습에 점점 더 기대가 되었어요.

 

 

체크인 후 직접 캐리어를 옮겨주시고 룸을 소개해주시는데 서비스에 완전 감동

 

인피니티 풀빌라 객실은  더블이 아닌 무려 슈퍼킹베드 2개 자쿠지,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슈퍼킹베드가 2개인데도 좁은 느낌이 없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바닥이 카페트가 아닌 점이 좋았습니다.

 

캡슐커피와 티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충 객실을 둘러보고 수영하러 가봅니다.

정동진의 푸른바다와 개인수영장의 모습

바로 수영장에 들어가려는 딸아이를 만류하고 사진 한 장 담았어요 ㅎㅎ

 

표정을 보니 제대로 수영장을 즐기는거 같죠??

비치크루즈 인피니티풀빌라의 수영장은 규모가 그리 크지 않지만

커플이나 소가족이 즐기기에는 무리없어 보입니다.

 

테라스에는 테이블과 선베드가 있어 물놀이도 즐기고 맥주를 마시며 여유를 만끽할 수도 있답니다.

투숙하기 전 사진을 보면서 수영장 뒷부분이 위험하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아래쪽으로 안전가드가 있어서 매우 안전했습니다.

정신없이 놀다 보니 어느새 해가 지고 있네요

노을 진 수영장의 모습도 참 아름답네요

잠시 테라스에 앉아 노을을 감상해 봅니다.

이런 여유로움이 좋아서 더 여행을 다니게 되는 거 같습니다.

어느덧 어둠이 내려 앉았습니다.

그렇다는 건 바로 밤수영 시간이라는 거겠지요??

 

인피니티 풀빌라의 좋은 점 중 하나가 객실에서 혹은 테라스에서 아이가 노는 걸 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엄마는 밤수영 생각이 없어서 의자에 앉아 바라보고 있네요

 

물이 너무 좋은 딸아이의 흥이 카메라로 담기에는 역부족인 듯합니다 ㅋㅋㅋ

이렇게 여행의 첫날밤이 저물어 갑니다.

다음날 아침

전날 미리 일출 시간을 알아 놓고 알람을 해놓고 일출을 보기 위해 일찍 일어났습니다. 

 

수평선 너머로 구름이 가득 껴서 일출은 못 보나 싶었는데

 

너무나도 멋진 일출을 보여줍니다.

오히려 구름이 있어서 더 멋져 보이네요

 

잠시 후 잠에서 깬 딸아이가 바로 수영장으로 향하네요.

물놀이는 하면 할수록 더 재밌나 봅니다

 

아침 수영까지 야무지게 챙긴 후 체크아웃을 준비해 봅니다.

체크아웃 준비가 끝난 후 딸아이를 찾는데 객실에 안 보여서 테라스로 나가보니 앉아있네요

 

 

1박이 너무도 아쉬웠는지 눈물을 보이는 딸아이... 아빠도 아쉽다

 

그래도 요트투어가 남아 있으니  잘 달래서 선착장으로 가봅니다.

요트투어는 비치크루즈 프런트에서 예약할 수 있어요

 

요트투어의 경우 그날 기상 상황이나 계절에 따라 운영여부가 가려지기 때문에 위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어느새 아쉬움은 잊고 요트 탈 생각에 신난 딸아이입니다.

아이들은 쉽게 잊을 수 있어 부러워요

 

 

요트 유의사항 및 구명조끼를 착용 후 요트에 탑승합니다.

 

 

요트에는 이렇게 포토포인트가 있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저희가 묵었던 비치크루즈와 썬크루즈가 보입니다.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내돈내산 리뷰, 썬 인피니피풀( 썬크루즈수영장)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내돈내산 리뷰, 썬 인피니피풀( 썬크루즈수영장)

마지막 물놀이를 하기 위해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을 다녀왔어요. 전망대부터 조각공원, 썬 인피니티풀까지 제대로 즐기고 왔답니다. 최저가 예약 방법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의 경우 홈페이지에

naps.tistory.com

 

정동진 비치크루즈에 숙박하신다면 요트투어는 꼭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너무도 시원하고 즐거운 투어였거든요

비치크루즈호텔이나 썬크루즈 호텔 최저가 예약하는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으로 구매하는게 제일 저렴해요

 

저도 다른 소셜에서 구매했다가 홈페이지가서 홈페이지 예약으로 했더니 아메리카노 2잔, 조식상품권, 전망우선 선택권등

혜택이 생각보다 훨씬 많았어요. 비치크루즈예정이신분들은 홈페이지 가셔서 혜택 확인해보시고 결정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강릉 씨마크 호텔 풀코스 내돈내산 후기 진정한 호캉스 [씨마크호텔 디너, 조식]

 

강릉 씨마크 호텔 풀코스 내돈내산 후기 진정한 호캉스 [씨마크호텔 디너,조식]

수영장에 진심인 딸아이를 위한 강릉여행 씨마크를 다녀왔어요. 강릉에 있는 유일한 5성급 호텔이라니.. 로비에 들어서면 광활한 통창으로 보이는 강릉바다가 반겨줍니다. 체크인 데스크 왼쪽

nap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