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2. 8. 23:19

조식맛집 제주 혼디 펜션 내돈내산 리뷰, 애월 추천 펜션

제주에는 가정식백반 조식이 나오는 펜션이 주로 동쪽에 많이 위치하고 있어서 이용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애월쪽에  조식나오는 펜션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꼭 수목원길 야시장을 가고 싶었는데 혼디펜션에서 차로 16분 거리였고, 더마파크 승마장도 25분 거리여서 좋았어요.

현재 숙박페스타 행사기간이라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어 조금은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요

 

애월 혼디 펜션

 

 

 

애월 혼디 펜션은 애월해안도로, 올레길 16코스에서 10분거리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바다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서 아쉽긴 하지만 덕분에 주변환경이 조용해서 푹 쉬고 오기 좋았어요

골목길도 예쁘고 식빵굽는 고양이들도 많아서 딸아이가 좋아했어요

주차는 펜션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공간이 여유롭지 않기때문에 골목길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고양이 구경하느라 바쁜 딸

 

원룸 복층형 B (기준3/최대5)

저희는 3인이라서 원룸 복층형 B타입으로 예약했습니다.

주말 가격이 11만원에 조식 3인 포함이라니 가성비 최고 맞는거 같네요

숙박페스타 지원금 3만원 할인 받으면 8만원대도 가능합니다.

원룸 복층형 B타입 (홈페이지)

아이와 함께 여행하면서 숙소를 구하다 보면 아무래도 숙소의 청결도가 중요할수 밖에 없는데요

혼디펜션의 경우 방에 들어설때부터 곰팡이 냄새도 없고 객실도 깨끗하고 무엇보다 침구류도 냄새 없이 뽀송해서 좋았습니다. 관리가 참 잘되고 있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체크인 후, 수목원길 야시장으로 가봅니다.

제주 여행을 여러번  하면서 주로 중문쪽이나, 동쪽에 숙소를 잡다보니 수목원길 야시장을 가기가 쉽지가 않더라고요

 

수목원길 야시장, 자매국수

수목원길야시장,자매국수 내돈내산 후기

 

수목원길야시장,자매국수 내돈내산 후기

이번 제주 여행을 계획하면서 딸아이의 의견도 많이 반영했는데요 수목원길 야시장은 딸아이의 원픽이었습니다 수목원길 야시장은 수목원테마파크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비에 수목원길

naps.tistory.com

자매국수와 수목원길 야시장을 이용한 후 숙소로 돌아오는 길 너무 예쁜 노을을 만났어요.

 

 

확실히 예쁜 제주의 일몰을 보려면 서쪽 바다에서 보는게 예쁜거 같아요

 

해가 완전히 질때까지 노을을 바라보다 숙소로 복귀합니다.

우도에서 사온 우도생막걸리로 하루를 마무리~~ 너무 신나서 추한관계로 모자이크를 ㅋㅋ

 

다음날, 조식을 먹기전에 운동삼아 바다를 다녀왔습니다.

펜션에서 10분만 걸어나오면 이런 풍경을 볼 수 있다는게 좋았어요.

돌고래 전망대라고 하던데 운 좋으면 돌고래를 볼 수도 있을거 같네요

산책하기 좋은 조용하고 예쁜 골몰길입니다.

 

조식시간이 되면 동네 고양이들이 몰려듭니다.

산책 후 조식 예약시간이 되서 내려와 보니 어제는 안보이던 고양이들이 보이네요

조식은 펜션 1층식당으로 시간맞춰서 가시면  됩니다.

조식메뉴는 매일 조금씩 바뀐다고 하네요

반찬 하나하나 정갈하니 맛있었고 생고기김치찌깨 생선 계란후라이까지 최고였어요.

갈치조림이 나올때도 있고 차돌된장도 나올때도 있다고 합니다.

아침도 든든히 먹었겠다 딸아이가 승마하고 싶다해서 더마파크로 갑니다.

 

제주 더마파크 승마

 

 

 

더마파크에서는 승마 단거리 장거리 코스가 있는데 장거리 코스 추천드려요

코스가 너무 예쁩니다.

한가지 단점을 꼽자면 직원분이 그다지 친절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외국분이다보니 소통도 어렵다는 후기도 많더라고요

 

 

그래도 이제까지 제주도에서 승마했던것 중에 풍경이 손에 꼽을 정도로 아름다웠어서 추천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