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3. 10. 12:35

제주 스누피가든 내돈내산 후기

스누피가든

우도에서 나와서 어디 갈까 동쪽에 즐길거리가 있나 찾아보다 스누피가든을 다녀왔어요

평소 스누피에 크게 관심이 없어서 기대감 없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1. 스누피 가든 예약

스누피가든

 

급하게 방문하느라 소셜에서 못하고 네이버에서 예약했는데 나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제주 스누피가든은 제주도 동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우도나 성산일출봉을 구경하고 나서 방문하기 좋아요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스누피가든

큰 기대 없이 주차하고 입장하는데 입구부터 예쁘네요?

2. 스누피가든 안내&지도

스누피가든은 실내와 실외 테마로 꾸며져 있는데 규모가 생각보다 많이 크기때문에 지도를 다운로드하여서 코스를 체크해 가며 관람했습니다. 그래도 길치라서 조금 헤맸는데 지도가 큰 도움이 됐어요

 

 

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스누피가든

실내에도 여러 볼거리와 포토샷포인트가 있어서 재밌었어요

딸아이가 가고 싶다고 해서 왔는데 가족 모두 재밌게 즐겼네요

스누피가든

실내를 둘러보고 야외로 나왔는데 스누피가든의 규모가 커서 놀랐어요

입장료가 아깝지 않다고 느껴지는 규모였답니다.

발길 닿는 곳마다 다 인생샷 포인트네요

너무 귀여웠던 스누피가든

 

스누피가든은 테마별로 나뉘어 있는데 각 테마마다 특징이 달라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볼거리 즐길거리가 정말 많은 스누피가든입니다.

워낙 넓다 보니 관람하다 보면 지치는데 때마침  루시 레모네이드 카페가 나오네요

화장실 이용은 카페이용객이 아니더라도 사용할 수 있어요.

이날 날이 더워서 조금 지쳤는데  루시레모네이드카페 덕에  충전하면서 쉬어갈 수 있었어요.

카페를 나서고 조금 걷다 보니

 

스누피 푸드트럭이 나옵니다. 방금 빵이랑 음료수 마셨는데!!

 

푸드트럭존인데.. 여기 분위기가 너무 좋은 거예요.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핫도그 하나만 시켜봅니다

이런 분위기에 핫도그는 못 참죠.

배는 부르지만..

팔자 좋은 고양이씨

그늘에 앉아서 쉬고 있는 모습이 평화로워 보이네요

 

유일하게 대기 줄이 있던 스누피 포토존,

저희 가족도 기다려서 찍었습니다.

찍을 때는 별 감흥이 없었는데 찍힌 사진 보니 너무 예쁘더라고요

생각보다 큰 규모에  무척이나 더운 날씨라서 모든 곳을 다 즐기지는 못했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아중에 날씨가 조금 선선할 때 다시 한번 방문해서 제대로 즐겨보고 싶어 지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