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3. 9. 22:44

진도쏠비치 내돈내산 후기, 진도 쏠비치 스위트

처갓집이 해남에 있어 처가댁 식구들과 진도쏠비치를 다녀왔습니다.

인원이 5명이라서 스위트취사룸으로 선택했어요.

밤이 더 예뻤던 진도쏠비치

진도쏠비치 예약

 
2박 3일을 계획하면서 리조트에서만 쉬다 올 생각으로 스위트 취사룸으로 결정했습니다.
클린룸이 인기가 좋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취사룸이 인기가 많아서 예약하기 어려웠어요.
 
 저는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할인 받으니  비교적 저렴하게 예약 잡았답니다. 무엇보다 홈페이지 예약이다보니 객실문의하기도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가격이 얼마차이 안난다면 홈페이지 예약 추천드려요

 

 

 

 

 

 

진도쏠비치 스위트 취사룸

진도쏠비치 스위트룸의 경우 취사룸과 클린룸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저희는 부모님도 계시고 해서 취사룸을 선택했습니다.

침실 2개로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진도쏠비치 스위트룸의 경우 거실도 넓어서 5명이 생활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진도쏠비치 스위트 취사룸이었기 때문에 각족 식기류와 요리도구가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했습니다.

저희 인원이 5명이었는데 개수가 딱 맞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룸컨디션도 좋고 청소상태도 좋았어요

부대시설

 

진도쏠비치의 좋은 점 중 하나가 리조트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진도쏠비치 위치 자체가 주위에 크게 즐길거리가 많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1. 레전드 히어로

다양한 스포츠, 레저, 슈팅, 아케이드 등을 즐길 수 있는 복합 스크린 스포츠 게임장이었어요

 

2. 탁구장

탁구 초보였던 딸아이가 가장 재밌어했던 탁구장이에요

시간제로 예약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대기가 있을 수 있어요

3. 오락실

2박 3일 동안 제일 많이 방문했던 오락실입니다.

딸아이도 아빠도 모두 만족했어요

4. 굿앤굿스

웰컴센터 1층에 있던 편의점 굿앤굿스입니다.

1층에 있어서 탁구 오락등 실컷 하고 올라와서 음료수 사 먹기 좋았어요

마그넷도 판매하고 있어서 진도쏠비치 마그넷도 하나 구매했습니다.

소삼도

진도쏠비치에서는 바닷길이 열리면 소삼도로 갈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물때표를 확인 후 가셔야 합니다

 

소삼도에서 바라보는 일몰은 정말 아름다웠어요.

간단하게 소삼도에서 해루질도 할 수 있으니 해루질에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진도 쏠비치 야경

진도쏠비치의 매력 중 하나가 야경이 참 예쁘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밤마다 가볍게 산책을 나갔는데 기억에 남는 시간이었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제대로 잘 즐기고 왔던 진도쏠비치 여행이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