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3. 10. 18:53

센텀마크호텔 양양 내돈내산 리뷰, 양양 가성비 호텔

양양에 자주 놀러 가다 보니 점점 더 가성비 숙소를 찾게 되더라고요

가성비 숙소면서 주차 편하고 깔끔한 숙소 양양 센텀마크호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센텀마크 패밀리더블룸

 

양양 센텀마크 호텔은 바닷가에서는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양양 ic를 나오면 얼마가지 않아 양양센텀마크 호텔이 보입니다.

주위에 높은 건물이 별로 없어서 바로 알아보실 수 있어요

양양센텀마크 예약가격

금요일 기준 3인객실인 패밀리룸이 57,420원이었습니다.

지금은 숙박페스타기간이라 3만 원 추가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주차장

주차장의 경우 호텔건물 내 주차장과 외부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공간이 그리 넉넉한 편이 아니었습니다.

양양센텀마크에 3번 투숙했었는데 호텔 내 주차장에 주차한 적이 한 번도 없었어요

하지만 양양종합운동장이 가깝기 때문에 양양종합운동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슈페리어패밀리더블룸 파크뷰

 

센텀마크 패밀리더블룸

3인객실인데 침대가 한 개라 좁은 거 아닐까? 하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양양 센텀마크 패밀리룸의 경우 침구가 엄청 컸어요

정말 넓죠??

세 명이 생활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답니다.

마치 더블베드 두 개를 합친 크기 같았어요

뷰는 양양종합경기장이 보이는 파크뷰였습니다.

근데 종합운동장 너머로 바다가 보이더라고요. 파크오션뷰라고 해도 될 듯하네요

 

파크오션뷰 ㅋㅋㅋ

 

양양센텀마크 맛집 더 블랙 숯불구이

 

양양센텀마크의 경우 밤에 도착할 경우 주변에 크게 할 것도 없기도 하지만 맛집을 찾기도 어려웠어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가 9시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 주변가게들이 많이 닫았더라고요

호텔 옆건물에 더블랙숯불구이집이 있어서 방문해 보았는데 여기 맛집이더라고요.

 

소갈빗살을 시켜보았습니다

쫄깃하고 고소했던 소갈비살

생삼겹도 먹어보았어요. 고기 질도 좋고 맛있네요

고기 먹는데 김치말이국수가 빠질 수 없죠~

가볍게 먹으러 들어갔다가 정말 폭식하고 왔네요

 

더블랙 숯불갈비의 경우 요일별로 영업시간 및 라스트오더시간이 다르니 꼭 확인 후 방문하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