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1. 30. 17:16

제주 오션뷰 카페 보래드 베이커스 , 추천 소천지 제주카페

 

소천지 구경하러 가던 중 날씨가 덥기도 했고 점심 먹고 졸리기도 해서  급 커피가 마시고 싶어 방문하게 된 보래드베이커스입니다.

소천지 가는법,주차 방법 로드뷰 포함 [ 제주 명소 ]

 

소천지 가는법,주차 방법 로드뷰 포함 [ 제주 명소 ]

제주 서귀포시 보목동에 위치한 소천지는 백두산 천지의 모습을 닮았다고 해서 유명해진 명소입니다. 저도 제주 여행하면서 몇 번이나 방문했을 정도로 기억에 남는 곳이기도 하고요 이번 포스

naps.tistory.com

 

제주스러운듯 제주같지 않은 매력의 보래드 베이커스

 

 

3번째 사진에 마음을 뺏겼습니다. 네이버 업체 제공사진

 

주 목적지가 소천지다 보니 소천지 근처의 카페를 찾던 중 업체제공 사진을 보고 여기다!!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보래드 베이커스는 호텔 서귀피안 1층에 자리하고 있어 차량을 가지고 가도 주차하기 편리했습니다.

보래드 베이커스 주차장

 

야외좌석에 앉아서 원 없이 서귀포 바다를 만끽하고 싶었지만 날이 더워서 인증사진만 찍고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야외에 사람들이 없는 건 다 이유가 있는 거였겠죠? ㅎㅎ

여기서 바라보는 노을도 참 멋질 거 같은데 여행 일정이 있다 보니 커피수혈만~

 

 

안으로 들어서니 통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좋았어요. 시원한 에어컨바람도 좋고요

나중에 알았는데 보래드 브레이커스가 빵지성례로 유면 한 빵 맛집이었네요.

어쩐지 빵들이 하나같이 예쁘고 맛있어 보이더라..

보래드 베이커스 메뉴판

 

 

커피 시키고 자리를 잡았는데 뷰가 정말 좋았습니다.

소천지만 아니었으면 여기서 몇 시간이고 멍 때리고 있었을 듯하네요

의도치 않게 방석과 깔맞춤을 한 딸 ㅋㅋㅋㅋ

 

다음번에 방문하게 된다면 해 질 녘 일몰을 보러 다시 한번 방문해 보고 싶습니다.

빵도 많이 먹어봐야겠어요

커피 맛도 좋고 뷰도 너무 아름다웠던 서귀포 카페 보래드 베이커스였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