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강원도 / / 2024. 9. 19. 06:56

웰리힐리파크 제대로 즐기는법 더더더마켓 2024

 

이번 추석연휴 지난번에 이어  웰리힐리리조트를 두 번째 방문했는데요, 다시 한번  가족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리조트가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로 즐길거리가 많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웰리힐리리조트 각종 어트랙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웰리힐리파크 스탠다드 트리플, 패밀리 슬로프뷰 내돈내산

 

웰리힐리파크 스탠다드 트리플, 패밀리 슬로프뷰 내돈내산

추석 가족여행으로 횡성 웰리힐리파크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부모님 포함 세 가족 8인 여행이다 보니 스탠다드 트리플 룸, 패밀리 룸 두 개의 객실을 이용했습니다.객실 외 어트랙션 후기

naps.tistory.com

 

 

 

이번 여행에는 썸머패키지로 구매해서 객실+워터파크+루지+곤돌라+고카트 orEV레이싱) 3인 패키지로 169.000원 2매 구매했습니다. 추석 연휴라서 추가금 18만원이 있었지만 나름 나쁘지 않은 가격이었어요


 

 

 

웰리힐리파크에는 여러 가지 즐길거리가 많아서 지난번 방문 때는 다 즐기지 못해서 이번 여행 때는 즐길거리 위주로 먼저 진행했습니다.

EV레이싱카트

첫번째로 EV레이싱카트를 방문했어요.  웰리힐리리조트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서 자칫 지나칠 수 있으니 잘 보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EV레이싱카트는 전기카트를 탑승해서 트랙을 주행하는 어트랙션입니다. 트랙을 4바퀴 돌 수 있어서 이용시간이 생각보다 길게 느껴졌어요.

EV레이싱카트의 경우 홈쇼핑상품으로 탑승 시 QR코드 2장을 사용해야만 1대 탑승이 가능한다고 해서 QR코드를 사용하지 않고 따로 결제를 했습니다. 체크인 전이었는데 투숙객 요금으로 할인해 주셔서 저렴하게 탑승했어요

                                      위치/운영안내
리조트입구 잔디구장 옆 주차장
코스/이용시간 400m/약 10분
이용기준 신장140cm 이상 탑승가능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11시30분정도였는데 체크인 전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아무도 없어서 바로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입장 후 헬멧을 고른 후 간단한 숙지법을 배우고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동생은 겁이 없어서 1인승 도전, 누나는 무섭다고 아빠와 2인승에 탑승했습니다.

2인승의 경우 둘이 함께 핸들을 조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딸아이가 첫 바퀴때 같이 조정하면서 용기가 생겼는지 두 바퀴 때부터는 딸아이 혼자 운전했어요. 

 

카트의 속도는 빠르지 않지만 핸들이 꽤나 묵직해서 힘을 많이 줘서 움직여야 했습니다.


고카트, 루지

고카트와 루지는 지난번에 탑승기를 포스팅해서 이번에는 인증 사진만 몇장 찍었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버기카, 고카트, 루지 강원도 여행 추천 체험 웰리힐리파크

 

버기카, 고카트, 루지 강원도 여행 추천 체험 웰리힐리파크

강원도 여행을 하면서 색다른 체험을 하고싶어 찾아보다가 버기카를 체험할수 있는곳이 있어서 다녀와봤습니다.  고카트를 타고 웰리힐리의 스키장 슬로프를 달리는 코스는 잊지못할 체험이

naps.tistory.com

이번 여행에서는 부모님도 함께 탑승했는데 속이 뻥 뚫리게 시원하다고 너무 재밌어하셨어요. 고카트는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에 좋았습니다.

고카트에 이어 루지까지 탑승 완료!

루지와 고카트는 홈쇼핑 QR코드 1장으로 1번 탑승이 가능해서 루지는 아이들만 3번씩 탑승했어요


2024 더더더마켓

숙소 체크인 후,  광장을 보니 2024더더더마켓이 열리고 있었습니다.

2024 더더더마켓은 둔내면 로컬마켓으로 웰리힐리리조트와 지역 수공예, 농산물 등 풍부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더더더 배가되어 행복을 나누는 프리마켓이었습니다.

프리마켓이라면 빠지지 않고 하나하나 체험해줘야 하는 아이들 둘이서 마켓 탐방에 나섰습니다.

리조트 내에서 열리는 프리마켓이다 보니 아이들만 먼저 보내도 걱정이 안 되더라고요

게임도 하고 체험도 하고 재밌었던 더더더마켓의 전리품들입니다. 둘이서 7만 원 넘게 쓰고 왔네요.ㅎㅎㅎㅎ

실내 레포츠

저녁식사 후, 리조트 실내 레포츠로 이동해 봅니다.

웰리힐리리조트에는 당구장, 탁구장, 볼링장, 오락실, 노래방, 양궁장, 안마방등 여러 실내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밤에도 즐길거리가 많았습니다.

실내 부대시설의 경우 각각 영업시간 및 가격이 상이하니 확인 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탁구장의 경우, 이번 2024 파리 올림픽 때문인지 인기가 너무 많아서 다음날 체크아웃 후 이용하였습니다.

체크아웃 후에 이용했더니 저희 가족 말고는 이용객이 없어서 전체를 대관한 것처럼 즐길 수 있었습니다.(밤에 사람이 많을 경우 다음날 추천드려요)

당구장의 경우 운 좋게 한자리가 있어서 이용했습니다.

당구장의 좋은 점은 포켓볼 이외에 에어하키, 다트, 농구게임이 무료라는 점이었어요

이 모든 게 이용시간에는 무료라니 어른들 외에 아이들도 즐길거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하루의 마지막으로 랜덤박스 뽑기를 해봅니다. 엄마아빠만 있었으면 허락 안 했겠지만 할아버지와 할머니 찬스로 뽑기..

결과는.. 그냥 다른 거 하세요 ㅎㅎ

3박스 구매했는데 모두 허접한 전등이 들어 있었습니다. 


곤돌라, 천국계단, 양먹이체험

다음날 체크 아웃 후, 곤돌라를 탑승합니다.

추석인데 폭염주의보가 맞나요?? 곤돌라 타고 올라가는 동안 땀이 줄줄 흐릅니다. 선풍기가 하나쯤은 있었으면 좋을 거 같네요

 

사우나에 들어와 있는 것처럼 덥지만 곤돌라에서 바라보는 풍경만큼은 최고입니다.

정상에 도착하자마자 양먹이 체험을 하러 왔는데.. 내려가는 길에서부터 냄새가 장난 아니네요.

날씨까지 더우니 더 심하게 느껴지는데 아이들은 그런 거 상관없이 먹이 줄 생각에 신났습니다.

양먹이는 자판기에서 카드전용으로 3천 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결국, 1인단 3 봉지씩 주고 나서야 여기를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는 냄새에 적응되긴 하더라고요.

냄새 민감하신 분들은 패스하시기를 ^^;;

 

양먹이 체험을 끝내고 정상을 둘러봅니다. 규모가 작아서 5분이면 다 둘러볼 수 있네요

사람들이 길게 줄 서 있어서 가보니 천국의 계단 포토존 대기줄이네요. 

이제까지 봤던 천국의 계단 중 가장 하늘과 맞닿은 천국의 계단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 천국의 계단 하나만으로 곤돌라를 탑승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웰리힐리파크 포토존에서 촬영 후 내려왔습니다.

홈쇼핑 패키지덕에 횡성 웰리힐리파크를 제대로 다 즐겨볼 수 있었네요.

워터파크는 실내존만 열린다고 해서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워터파크를 이용하지 않아도 1박 2일 동안 정말 알차게 재밌게 놀았네요. 가족여행객들이라면 웰리힐리파크 적극 추천합니다

횡성 맛집 태기산막국수 내돈내산

 

횡성 맛집 태기산막국수 내돈내산

횡성 여행을 계획하면서 점심으로 뭘 먹을까 검색하다가 횡성에서 나름 오래 운영하고 있는 막국수 집을 알게 돼서 다녀왔습니다.태기산 막국수는 1969부터 둔내면 읍내에서 3대째 영업중인 막

naps.tistory.com

풍수원성당 횡성 가볼만한곳

 

풍수원성당 횡성 가볼만한곳

횡성에 위치한 풍수원성당은 정말 오랫동안 가보고 싶었던 곳 중 하나였습니다. 오랜 역사와 한국의 전통 한옥과 서양 성당 양식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이곳은, 천주교 신자가 아니더라도 누구

nap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