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1. 12. 21:31

소노펠리체 델피노 울산바위뷰 내돈내산, 골드스위트룸, 엠브로시아 카페

올해 가족여행을 계획하게 되면서 11명 대인원이다 보니 큰 숙소를 찾다가
소노펠리체 델피노를 알게 되어 다녀왔어요

예약시 가격이 조금 부담되긴 했지만 11명 생각하니 그렇게 비싼 가격이 아니더라고요.

숙박페스타기간에는 추가로 3만원까지 할인이 되니 더 괜찮네요


 

객실에서 바라본 울산바위의 오후 / 오전 사진

 
방3개 화장실 2개 넓은 객실도 마음에 들었지만 무엇보다 울산바위를 보고 싶을 때 볼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았답니다.

위치

 

속초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델피노는  델피노 리조트 옆에 새로 지어진 리조트 입니다.
바다 일출을 보고 싶다면 속초해변이 차로 20분 내외거리에 있어서 일출을 보러 다녀오기도 나쁘지 않습니다.

 
새벽에 출발하니 차가 안 막혀서 15분 정도 걸리더라고요
덕분에 여유 있게 기다렸다  생애 첫 오메가 일출을 만날 수 있었답니다.

삼대가 덕을 쌓아야 볼 수 있다는 오메가 일출

 

 
출발 전 일출시간 확인은 필수 입니다. 아래 일출 시간표에서 시간 확인하시면 됩니다.
 

 
 
 

객실

 
소노펠리체 델피노의 객실타입은 실버, 골드, 로열로 이루어져 있는데
저희는 골드스위트룸에 숙박하였습니다.
골드스위트룸은 침실 3+거실+주방+욕실 3+스파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거실에 소파와 테이블이 있고 맞은편에 주방이 있어서 밤에 가족끼리 간단하게 술 한잔 하기도 좋았고
가볍게 음식을 해먹기도 좋았어요.
 
 

가격은 평일기준 421,000이었는데 특전이 있어서 생각보다 싸게 느껴졌어요
▶ 조식뷔페 3인 ▶ 오션플레이 3인 ▶ 오션플레이 2만 원 균일권 제공(1매 4인 적용)
인원추가비는 8세 이상 1인에 5,000원이었어요

숙박페스타로 잊지 말고 3만원 할인받으세요
 

 
*추가 1월 기준으로 소노세일 페스타로 더 저렴하게 예약 할 수 있네요 ㅜㅜ
제가 갈때는 이런 세일 페스타가 없었는데 말이에요
 

스파룸

 
객실 입실 전에 오션플레이에서 놀다 와서 스파룸에서 잘 안 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아이들은 물놀이라면 마냥 좋은가 봅니다

 

욕조에 물이 늦게 받아져서 점점 지쳐가는 아이들

스파룸에서도 울산바위가 보이네요
이번 여행 원 없이 울산바위 보다 왔어요 :)
 

물 언제 받아지지?
 

생각보다 물 받는 시간이 오래 걸리니 입실하자마자 물을 받으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오션플레이

 

겨울이라서 운행에 제한이 있긴 했지만 속초를 바라보며 하는 야외스파는 좋았어요
다만 날씨가 춥다 보니 물 밖으로 나오기가 무서웠답니다 ㅋㅋ

 

추워서 들어온 실내수영장.
실내에서 바라보는 뷰도 좋은데 역시 밖에서 바라보는 속초뷰가 더 좋네요
다음번에는 따뜻할 때 방문해보고 싶네요
 

아이들이 제일 좋아했던 대형볼

 
 
 

엠브로시아

다음날 체크아웃을 하면서 방문한 엠브로시아입니다.

엠브로시아의 경우 현재 리모델링 중이라 오픈여부를 확인하고 가셔야 합니다.


평일이라 자리가 있지 않을까 해서 가봤는데

빈자리가 없었습니다. 너무 여유 부렸나 봐요

아쉽지만 인증숏으로 여행을 마무리해 봅니다
바이바이
 
강릉호텔 수영장이 멋진 스카이베이 경포 내돈내산 리뷰 [ 톰스비스트로, BBQ경포점, 스카이베이조식 ]

 

강릉호텔 수영장이 멋진 스카이베이  경포 내돈내산 리뷰 [ 톰스비스트로, BBQ경포점, 스카이베이

여행을 다닐 때 신간을 맞춰서 움직이는 것보다는 조금 서두르는 게 습관이 되어버려 전 날 묵었던 평창 라마다 호텔에서 일찍 나섰더니 호텔 체크인까지 시간이 많이 남았네요 시간이 남은 김

naps.tistory.com

강릉호텔 정동진 비치크루즈 썬크루즈 호텔 내돈내산 후기, 정동진 요트투어

 

강릉호텔 정동진 비치크루즈 썬크루즈 호텔 내돈내산 후기,  정동진 요트투어

어느새부턴가 수영장에 진심이 되어버린 딸아이 딸아이를 위해서 이번에는 정동진 비치크루즈 인피니티 풀빌라를 다녀왔어요 이번여행도 날씨요정이 함께하려는 모양입니다. 날씨가 아주 좋

naps.tistory.com

 
강릉 씨마크 호텔 풀코스 내돈내산 후기 진정한 호캉스 [씨마크호텔 디너,조식]

 

강릉 씨마크 호텔 풀코스 내돈내산 후기  진정한 호캉스 [씨마크호텔 디너,조식]

수영장에 진심인 딸아이를 위한 강릉여행 씨마크를 다녀왔어요. 강릉에 있는 유일한 5성급 호텔이라니.. 로비에 들어서면 광활한 통창으로 보이는 강릉바다가 반겨줍니다. 체크인 데스크 왼쪽

nap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