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4. 23. 21:03

루이바오 후이바오 구별방법 구분법

2024 슈퍼레이스 관람을 위해 에버랜드를 찾았다가 시간이 남아서 판다월드도 다녀왔어요.

오후시간대라 루이바오와 후이바오가 잠들어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게 도착한 판다월드!! 루이바오와 후이바오 모습 보시면서 루이바오와 후이바오 구분법도 알려드릴게요

루이바오 보자마자 소리지를 뻔 했어요! 자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후이바오는 나무 위에서 자고 있었어요.  후이바오도 너무 귀엽게 자고 있네요

루이바오와 후이바오가 동시에 심장어택을 하고 있습니다.

그냥 자는 모습만 보고 나올거라 생각해서 큰 기대 없이 방문했는데 자는 모습이 이렇게 사랑스럽고 예쁠 수 있나요?

후이바오 뒷모습이 둥글둥글 너무 귀엽습니다. 늘어진 팔과 다리도 너무 귀여워요

왠지 좋은꿈을 꾸는것 같은 루이바오 웃고 있는거 같지 않나요?

자 이제 루이바오와 후이바오 구분법을 알려드릴께요

왼쪽이 언니 루이바오 오른쪽이 동생 후이 바오입니다.

어떻게 구분하느냐? 여러가지 구분법이 있지만 가장 정확한 방법은 콧잔등의 가마를 보는거에요

언니 루이바오는 콧잔등에 가마가 두개 있고 후이바오는 하나가 있답니다.

가마가 한개인 후이바오
가마가 두개인 루이바오

어때요?? 정말 쉽게 구분이 가능하죠?

세 아이들을 잘 키워낸 아이바오의 모습도 한장 추가

러바오의 모습도 추가해 봅니다 ㅎㅎㅎㅎ

고단한 아빠의 모습이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