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3. 1. 12:48

한화 쏘라노 디럭스, 조식, 나이트스파 내돈내산후기

여행 마지막날 여행피로도 풀 겸 나이트 스파가 하고 싶어서 한화 쏘라노를 예약했습니다.

취사할 생각이 없어서 호텔형으로 선택했는데 깔끔하니 좋았어요

 

 

한화 쏘라노

 

 

 

강원 속초시 미시령로2983번길 111
전화번호
033-630-5500

한화 쏘라노의 경우 객실만 예약 하는거 보다는 패키지상품으로 구매하는게 저렴한 편이에요

저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나이트스파 3인에 조식2인 패키지를  숙박 페스타 할인으로 15만원대에 구매했습니다.

 

 

설악 한화 쏘라노는 체크인을 키오스크에서 셀프 체크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 대기자들이 있어서 별 생각 없이 키오스크로 체크인을 했더니

 

이런 주차장 뷰를 받게 되었네요 ㅠㅠ

왜 사람들이 대기번호 뽑고 안내데스크에서 체크인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디럭스 호텔형이다보니 깔끔하네요

객실에서 취사할 생각이 없다면 호텔형이 좋은거 같아요

설악 쏘라노 디럭스 호텔형의 경우 더블배드가 하나 있습니다.

더블배드 하나라 3인이 이용 하기에 불편한거  아닌가 싶었는데,  추가 침구가 있었네요.

 

 

 

조식 아르떼

 

  조식 부페는 07:00 - 11:00(입장마감 10:30) 까지 운영 되고 있습니다.

조조시간이나 사전 예약 시 조금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설악 한화 쏘라노 조식에서 꼭 먹어야 한다는 황심탕도 먹어보고요

타코와 어묵 떡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빈그릇은 직원분들이 금방금방 치워주시지만 바쁠때는 로봇을 호출해서 그릇을 치울 수 있어 편했어요.

 

나이트 스파

 

이번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나이트 스파였습니다.

확실히 추운 겨울에 야외 스파는 최고 인거 같아요.

나이트 스파의 경우 인터넷 예매도 좋지만 여러가지 현장 할인이 있어서 현장에서 구매하는것도 꽤 저렴한거 같습니다

스파존 주위로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스파외에도 사진찍기에 좋았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여행 피로 풀기에도 너무 좋았던 나이트 스파였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