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2. 25. 20:10

고성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내돈내산 리뷰, 오션뷰 호텔

지난 고성 여행 때 딸아이 케이크 사러 잠깐 방문했던 르네블루가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 강원도 여행 때 숙박하게 되었습니다.

특급 호텔답게 만족했던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숙박페스타로 3만원 세일 받았더니 나름 괜찮은 금액에 숙박하게 되었어요

 

르네블루 패밀리 디럭스룸에서 바라본 일출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은 송지호 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객실 오션뷰입니다.

 

 

주차장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의 주차장은 지하주차장과 야외 주차장이 있습니다.

지하주차장은  평일인데도 주차 자리가 없을정도로 주차자리가 적었습니다. 결국 저도 야외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야외주차장은 매우 널널 했습니다.

 

로비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호텔의 로비는 전면 통창으로  햇살과 함께 송지호 해수욕장이 펼쳐지는데 마치 오션뷰 카페에 온듯한 느낌을 들게 해주었습니다.

소죽도가 보이는 로비의 모습

로비에 앉아서 바다만 바라보고 있어도 참 좋을거 같았습니다.

 

패밀리 디럭스룸

 

패밀리 디럭스룸의 경우 기준2/최대3 이며 더블베드와 싱글 베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침구와 룸컨디션 모두 좋았어요 침대는 에이스침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원추가비용의 경우 초등학생까지는 무료 그 이상부터는 25,000원이 발생하며 침구추가의 경우 33,000원이 추가 됩니다.

2인기준의 경우 객실이 작은 경우가 많은데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의 경우 객실자체가 넓어서  좋았어요.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만의 독특한점, 액자가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일출을 보면서 음악을 들었는데  분위기 최고였어요

통창으로 되어 있는 욕실

욕실에서 바라 본 객실의 모습

욕실 통창은 욕실에 있는 버튼으로 블라인드를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습니다.

욕조가 통창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일출과 바다를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출, 요션뷰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을 예약했던 이유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던게  객실에서 일출 감상하기였답니다.

비록 이날 수평선으로 구름이 잔뜩 깔려 있었지만  색다른 일출의 모습에 더 감탄하게 되었어요.

 

 

 

층고가 높은 장점이 그대로 드러나는 사진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을 들으며 바라보는 일출

 

객실에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연결해서 음악을 들으며 일출 보기 200% 추천 합니다.

오션뷰, 일출, 서비스, 객실컨디션 모두 만족했던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