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2. 6. 23:23

오션투유 리조트 룸서비스, 조식, 내돈내산 후기, 백섬 해상전망대

오션투유리조트

딸아이 생일이기도 하고 고성의 조용한 바다가 보고 싶어 급하게 숙소 검색에 들어갔는데 오션뷰에 조식까지 주는 가성비 좋은 오션투유리조트를 찾게 되었습니다.

오션투유리조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회, 바베큐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에 팔더라고요. 바로 예약했습니다.

오션투유리조트 속초설악비치 호텔앤콘도,  이름이 정말 기네요 ^^

 

때마침 숙박페스타 기간이어서 3만원 할인 받았더니 더 가성비있는 가격이었습니다

숙박페스타 자주자주 해줬으면 좋겠네요

리조트 발코니에서 바라 본 고성의 일출

 

강원도 여행을 하게 되면 꼭 하루 전날 출발해서 잠만 잘 숙소를 정하거나 아니면 아침 일찍 집에서 나서는데

이번 여행은 아침일찍 집에서 나섰습니다.

 

 

속초 도착!!

일찍 출발하느라 아침을 못 먹어 배가 고파옵니다. 속초에 왔으니 순두부 먹어줘야죠

 

우리만 단골집인 시골이모 순두부에서 두부전골 2인분과 순두부정식 1인분을 시킵니다.

학사평순두부마을에는 많은 순두부 집이 있는데 저희 가족은 여기 순두부가 제일 입에 맞더라고요.

순두부에 오징어젓갈 하나 올려서 먹으면 꿀맛! 아침으로 먹기에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서 자주 방문하는곳입니다.

 

이른 점심을 먹고 나서 바다도 보고 바람도 쐴 겸 백섬 해상전망대에 들렀습니다.

 

 

백섬 해상전망대

거진항 어촌관광체험마을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2019년 3월부터 2020년 10월에 걸쳐 조성하였으며, 2020년 10월 30일 관광객에게 개방되었다. 총길이 137m, 높이 4~25m 규모로 해안도로와 백섬(백암도)을 연결하여, 아름다운 동해바다 위를 걸으며 북쪽으로는 해금강과 금구도를 조망할 수 있으며, 남쪽으로는 거진항구와 거진11리 해변이 펼쳐져 장관을 이룬다. 높이 25m의 전망대 일부에는 투명한 강화유리 바닥이 조성되어 있다. 거진 뒷장에 위치한 백섬(백암도)과 해안도로를 연결하는 해상데크로 길이 137m, 폭 2.5m, 높이 4~25m 규모이다. 해상전망대에 오르면 동해바다와 해금강, 금구도, 거진항구의 아름다운 경치를 관람할 수 있다.

아름다운 경치를 관람할 수 있다는 문구에 혹해서 왔는데 도착하자마자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바다위로 떨어지는 햇살도 너무 예쁘네요

특히, 전망대에서 보는 풍경이 멋졌습니다. 전망대는 무조건 꼭 가보셔야 합니다.

강원도 바다가 다 느낌이 다른데 특히 백섬해상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바다의 느낌은 특히나 좋았습니다.

눈이 시릴정도로 새파란 고성바다

백섬전망대서 한참을 놀고 나니 어느덧 체크인시간이 되었네요

오션투유리조트 속초설악비치 호텔앤콘도

오션투유리조트는 삼포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규모가 상당히 컸습니다. 180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오션투유리조트 외관과 로비는 어느 정도 연식이 있어 보입니다.

나름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순조롭게 체크인 완료

오션투유리조트 엘리베이터에서 바라보는 바다가 예술이네요.

엘리베이터 뷰가 이렇게 좋아도 되는건가요~

 

파노라마 오션뷰 룸

 

오션투유리조트 입실하고 바로 찍었어야 했는데.. 다음날 퇴실하면서 찍어서 지저분하네요.ㅜㅜ

현재 오션투유리조트의 경우 파노라마 오션뷰 스위트 객실부터 리모델링이 되었는데 저는 파노라마 오션뷰 객실도 포함되는 줄 알고 예약했는데  저희 객실은 아니었습니다.

덕분에 예스러운 꽃무늬 벽지와 함께 했어요 ㅋㅋ

현장에서 업그레이드하려니 10만 원 이상 추가금이 붙는다 해서 포기했습니다.

오션투유리조트 예약페이지에서는 얼마 차이 안 났는데 말이죠

 

리모델링이 진행된 파노라마 오션뷰 스위트 객실

확실히 리모델링된 객실이 개방감이나 공간감이 좋네요. 잊지 말고 파노라마 오션뷰 스위트 객실 예약하세요

훈련받는거 아닙니다..

오션투유리조트 이 객실의 단점 중.. 조금 큰 단점, 티비 높이가 낮아도 너무 낮아요.

티비를 보려면 낮은 포복 자세로 엎드려서 봐야 했습니다. 리모델링 객실은 눈높이 잘 맞춰져 있더만...

 

꽃무늬 벽지와 티비는 조금 아쉽지만 오션뷰만큼은 최고네요

오션투유리조트 객실에서 바라 본 바다
오션투유리조트 객실에서 바라 본 일몰
오션투유리조트 객실에서 바라 본 일출

 

 

오션투유리조트는 객실에서 일몰부터 일출까지 다 감상할 수 있습니다.

어느새 꽃무늬 벽지는 기억에서 지워버렸습니다. 딸아이는 지금까지도 꽃무늬 벽지 리조트로 기억하고는 있습니다 ㅎ

 

룸 서비스

저희는  모둠회와 리얼바베큐 플레이츠를 시켜 먹었는데 가격이 너무 좋았어요

모둠회는 5만원  리얼바베큐 플레이츠는 23,900원이었습니다.

오션투유리조에서 투숙하신다면 룸서비스 드시는 게 괜찮은 선택이 될 거예요.

저희 가족은 만족스러웠거든요

 

조식

저희가 예약한 패키지는 4인기준이어서 조식도 4인이 나왔습니다.

오션투유리조트 조식은 패키지였지만 가격을 보니 선예약 시 정말 저렴하네요

 

무엇보다 맛있었습니다.

 

고성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내돈내산 리뷰, 오션뷰 호텔

 

고성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내돈내산 리뷰, 오션뷰 호텔

지난 고성 여행 때 딸아이 케이크 사러 잠깐 방문했던 르네블루가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 강원도 여행 때 숙박하게 되었습니다. 특급 호텔답게 만족했던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내돈내

naps.tistory.com

속초,고성 내돈내산 체험 추천, 영랑호 전동차 즐기기 스토리자전거

 

속초,고성 내돈내산 체험 추천, 영랑호 전동차 즐기기 스토리자전거

고성이나 속초로 여행을 가게 되면 주로 먹거리 위주로 여행하고 오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 여행에서는 체험을 해보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영랑호에서 전동차를 탈 수 있다길래 다녀와 봤습니

nap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