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 / 2024. 7. 6. 19:47

알리 WARSUN 조명 랜턴 내돈내산 후기

서울대공원 캠핑장을 다녀오면서 랜턴 하나쯤은 있어야겠다 싶어서 찾아보다 구매하게 된 알리 warsun 캠핑조명 후기입니다.
서울대공원 캠핑장 명당자리 주차 내돈내산 피크닉존 캠핑존

 

서울대공원 캠핑장 명당자리 주차 내돈내산 피크닉존 캠핑존

지난 주말 서울대공원 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 서울 근교에 이런 곳이 있다니 놀라웠어요.홈페이지 예약을 통해서 다녀왔는데 홈페이지 예약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

naps.tistory.com

 

국내 사이트에서 찾아보니 배송비 포함해서 만원후반대에서 2만 원 초반대에 판매 되고 있었는데  알리에서 4,677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빠른배송도 있었지만 가격이 비싸서 패스하고 가장 저렴한 곳에서 주문했더니 배송까지 16일 걸렸습니다.

박스는 여기저기 구겨지고 찢긴 흔적이 있네요. 

4가지 색온도와 밝기 레벨을 조절할 수 있는 콤팩트한 캠핑 렌턴이라고 하네요.

분위기에 맞춰서 사용하면 될 듯 합니다.

고생 많이 하고 온 비주얼..

찢기고 구겨지고 오픈도 되어 있습니다 ㅎㅎ

개봉해 보니 완충제로 잘 포장되어 있어서 내부에는  별다른 대미지가 없어 보입니다.

생각보다 저 작아서 놀랐습니다. 손에  착 감기는 크기

태양전지판이 있는 걸 보니 태양광 충전도 가능한가 보네요. 야외서 한번 테스트해 봐야겠습니다.

만듦새가 좋네요. 유격도 없고 마감이 좋습니다.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라니 대박

충전도 c type, usb 모두 지원돼서 좋네요

핸드폰, 보조배터리로도 충전이 가능하니 배터리 걱정은 안 해도 될 듯싶습니다.

야외서는 테스트 못해보고 방에서 테스트해보았습니다.

WARSUN CAMP LIGHT  1단계

WARSUN CAMP LIGHT  2단계

WARSUN CAMP LIGHT  3단계 

WARSUN CAMP LIGHT 4단계


3단계부터 4단계까지는 방안에서는 큰 차이는 없이 밝았습니다.

이 크기에 이렇게 밝다니 놀랍습니다.  알리에서 왜 캠핑용 렌턴으로 핫한지 알 것 같네요. 만족도 100%입니다.

캠핑용 렌턴을 찾으신다면 warsun  캠핑 조명 추천드려요

지난번 어두운 데서 핸드폰 조명으로 고기 굽던 때를 생각하니 ㅠㅠ

가평 리즈밸리 글램핑, 내돈내산 리뷰

 

가평 리즈밸리 글램핑, 내돈내산 리뷰

캠핑 가서 먹방을 하고 싶은데 장비도 없지만 설치하고 철수하는 게 힘들어서 글램핑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우선 글램핑장은 선택함에 있어서 장비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 건 청결도라 생

nap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