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 / 2024. 6. 30. 21:05

다이소 메디필 랩핑마스크 내돈내산 구매

 

다이소에서 꼭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중에 메디필 물광마스크팩만 구매를 못했었는데 오늘 광명시장에 방문했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메디필 랩핑마스크를 향한 빠른 걸음 ㅋㅋ

광명시장에 3천원 짜장면을 먹고 나와서 돌아다니던 중에 다이소를 발견 하게 되었어요.

3천원 짜장 광명시장 맛집 명품짜장 짬뽕

 

3천원 짜장 광명시장 맛집 명품짜장 짬뽕

광명시장에 3천 원짜리 짜장면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 봤습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짜장면이 3천 원이라는 가격이 가능하다니 궁금했습니다.요즘 들어 자주 찾게 되는 광명 전통시장입니다.광

naps.tistory.com

 

혹시나 싶어서 재고조회를 해보니

 

 

그토록 사고싶던 메디필 물광리프팅 랩핑마스크 재고가 있다고 해서 급히 달려갔습니다.

다이소 상봉점에서도 메디필 물광 랩핑마스크는 품절이었는데!!

다이소 광명사거리점의 규모는 작은편이었어요.

미리 위치확인까지 해놓은 상태라 바로 가봅니다.

패션 zone1 으로 ㄱㄱ

드디어 메디필 물광 랩핑마스크를 구했습니다. 이리 구하기 힘들줄이야ㅠㅠ

재고는 12개 가량 남아 있었는데 제가 5개 구매했어요. 

5개 구매하고 나서 보니 금새 품절 되었더라고요

다이소 랩핑마스크의 인기를 실감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편은 사용후기로 돌아올게요~

다이소 상봉점 리들샷 100 내돈내산 후기

 

다이소 상봉점 리들샷 100 내돈내산 후기

다이소 상봉점을 다녀와 봤습니다. 오픈런을 했는데도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영업시간 및 위치 리들샷 때문에 오픈런한 건데 생각보다 교환권이 많았습니다.리들샷은 상품을 가져가서 결제하

nap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