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3. 21. 21:16

홍대 코코넛박스 , 서울 이색데이트 내돈내산 리뷰

홍대에 휴양지 컨셉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와 봤습니다.

홍대에 자주 놀러왔었는데 지하에 이런 휴양지 컨셉의 카페가 있는건 처음 알았어요.

 

홍대 코코넛 박스

 

 

 

 

 

코코넛박스 차량이용시 서교프라자 건물 뒷쪽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코코넛박스는 도심속 휴식과 힐링의 공간입니다.
Fine Art, Digital Art, Immersive Media Art, Bungalow Space 입니다.
동남아의 한적한 휴양지를 떠올리게 하는 이곳은 메타버스 세상에도, 현실에도 존재하는 하이브리드 뮤지엄입니다.
풍미있는 베이커리와 달콤한 음료가 함께 합니다.

[이용시설] 미디어아트, 디지털 갤러리, 볼풀 , 방갈로 등.

 

홍대 코코넛박스

 

 

홍대 코코넛박스는 카페  방갈로 외에도 갤러리 및 대형 볼풀장이 있어서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 좋아보였어요.

카페 고객은 30개 방갈로를 선착순 이용할 수 있었으며, 이멀시브 미디어아트 및 갤러리 관람은 무료였어요.

미디어 아트가 무료라니!!

홍대 코코넛박스의 미디어 아트는 다른 미디어아트 보다야  규모도 작고 단일상영관이긴 하지만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미디어 아트를 느끼기에 충분했습니다.

.

 

 

 

무료 갤러리지만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성인들을 위한 홍대 코코넛박스의 대형 볼풀장,  볼풀장이 이렇게 재밌는 곳이었나요??

왜 아이들이 볼풀장을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홍대코코넛 박스,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구경하는것도 참 재밌었어요

 

홍대 코코넛박스 이름답게 코코넛 열매가 있네요. 참 재밌는 컨셉의 카페인거 같아요

홍대 코코넛박스의 케이크, 디저트들도 하나같이 다 예쁘고 맛있어 보였어요.

한두개 먹다보니 아쉬워서 결국 음료3개에 빵만 8개 먹고 왔네요

...

 

분위기 깡패 홍대 코코넛 박스

홍대 코코넛박스 분위기 정말 제대로죠?

욕심의 결과물..ㅋㅋ

결국 몇개는 다 못먹고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왔답니다.

 

한참을 고민하다 고른 방갈로,  휴양지 느낌 제대로였습니다.

 

이제 자리도 잡았고 음료와 빵도 나왔으니 홍대 코코넛박스를 구경해 봅니다.

 

홍대 코코넛박스 분위기 정말 미쳤네요

.

 

 

알록달록 예쁜 홍대 코코넛박스입니다.

혹시 사람이 몰릴까봐 오픈런 해서 그런가 토요일인데도 한가롭게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홍대에 이렇게 즐길거리 볼거리가 많은 대형카페가 지하에 있었다니, 앞으로 자주 이용할거 같은 홍대 코코넛 박스였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