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에버랜드 / / 2024. 9. 9. 20:16

에버랜드 기묘한 이야기 팝업 체험존 스페셜 굿즈 후기

드라마 속 80년대 미국의 작은 마을 호킨스를 그대로 가져다 놓은 것 같은 비주얼의 팝업체험존의 모습

에버랜드와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콜라보 팝업체험존이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콜라보 블러드시티도 만족스러웠는데 과연 기묘한 이야기 팝업체험존은 어떨지 기대가 되었습니다.


에버랜드 블러드시티8 지우학 테마존 공연 풀영상 내돈내산 찐 후기

 

에버랜드 블러드시티8 지우학 테마존 공연 풀영상 내돈내산 찐 후기

에버랜드에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와 함께 만든 공포 테마존 '블러드시티(Blood City)'를 오는 6일 오픈한다고 해서 오늘 바로 다녀왔습니다.연간회원 10년 차로서 그

naps.tistory.com

 

기묘한이야기기묘한 이야기 체험팝업존은 기묘한 이야기의 주인공을 선택해서 러시아비밀기지 또는 스타코트몰에서 미션을 수행 후 스페셜 굿즈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미션수행 방법 부터 수령할 수 있는 굿즈까지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미션 시작구역>

미션을 받기 위해서는 팝업체험존 스쿱스아호이 매장을 방문하면 됩니다.

스쿱스아호이 매장은 극 중 스티브와 로빈이 일하는 아이스크림매장입니다.

드라마 속 스쿱스 아호이를 최대한 비슷하게 옮겨놓은 듯한 팝업존의 스쿱스아호이입니다. 인테리어부터 직원분까지 80년대 미국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네요

 

스쿱스아호이에 방문하면  기묘한 이야기에 나오는 등장인물 중 한 명을 선택하게 되면 뒷면에 미션이 A, B가 표시되어 있는데 이 미션에 따라서 스타코트몰과 러시아비밀기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저는??? 를 선택했더니 미션 A가 나왔습니다.

 

미션 A는 스타코스트몰에서 괴물과 싸우는 미션이었습니다.

단서를 찾는 것보다 싸우는 게 훨씬 재밌을 거 같았는데 다행이네요 :)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스타코트몰 스틸컷

스타코트몰도 드라마 속 장면과 많이 비슷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밤에 방문했더니 생각보다 더 비슷해서 감탄하게 됩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부터 시작해서 기묘한 이야기까지 이번 콜라보에 신경을 많이 쓴 게 느껴집니다.

첫 번째 미션은 플래시 스튜디오에서 '플랙스캠' 촬영미션입니다.

플랙스캠 미션은 스튜디오 한편에 마련된 갤럭시플립 6 핸드폰으로 셀카를 촬영하면 되는 간단한 미션이었습니다.

촬영된 사진은 이렇게 즉석인화까지 해주네요. 덕분에 가족사진 한 장 생겨서 좋습니다.

두 번째미션은 극장에 나타난 마인드플레이어를 공격하는 모습을 AR로 촬영하는 미션이었습니다.

두번째 미션도 가볍게 성공!!

마지막 미션은 로비에 나타난 마인드플레이어를 루카스 새총으로 맞추는 미션이었습니다.

원작의  루카스새총 고증을 정말 잘해놨습니다. 디테일에 감탄 ㅎㅎㅎ

새총으로 점수판을 맞추면 되는데 점수제한이 있는 게 아니라 1인당 하나의 점수판만 맞춰도 도장을 찍어줍니다.

아무래도 연령대가 다양하다 보니 미션난이도를 하양조절한 게 아닐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세 가지 미션 중 대기시간이 가장 긴 미션이었습니다.

은근히 승부욕도 생기면서 가장 재밌게 즐긴 미션이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모두 1트에 성공!

세가지미션 종료 후 도장을 다 받았다면 아케이드 게임장으로 가서 스페셜 굿즈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미션완료 인증이 끝나면 코인을 하나씩 받게 됩니다.

코인을 넣고 돌리면 스페셜굿즈가 적혀있는 캡슐이 나옵니다.

과연,

스페셜굿즈 조각스티커 1종과 우표스티커 2종 획득했습니다. 스페셜굿즈는 아쉬웠지만 오랜만에 가족사진도 남기고 미션자체도 재밌었네요.

미션 성공 후 인스타그램 인증 후 펀페어 카니발을 즐겨 봅니다.

다트게임과 망치 내려치기 게임까지 야무지게 즐겼습니다.

비록 사은품 획득에는 실패했지만 재밌었어요. 

시간이 늦어서 러시아비밀기지 미션은 도전 못했는데 다음번 방문 때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에버랜드 블러드시티 8 지우학 테마존 공연 풀영상 내돈내산 찐 후기

 

에버랜드 블러드시티8 지우학 테마존 공연 풀영상 내돈내산 찐 후기

에버랜드에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와 함께 만든 공포 테마존 '블러드시티(Blood City)'를 오는 6일 오픈한다고 해서 오늘 바로 다녀왔습니다.연간회원 10년 차로서 그

nap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