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가평 / / 2024. 6. 19. 20:59

양평 더그림 정원이 아름다운 식물원 카페 가볼만한곳

양평에서 갈만한 곳을 찾아보다가 정원의 모습을 보고 바로 다녀왔던 양평 더그림입니다.

실제 도착해서 보니 더 아름다웠던 양평 더그림 포스팅 시작합니다.

위치

 

 

더그림은 경기 양평군 옥천면 사나사길 175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사나사계곡을 따라  골목길을 오르다 보면 더그림의 표지판과 다리가 나오는데 다리를 건너가면 됩니다.

더그림 가는길에 있던 냉면 맛집 옥천냉면  찐 후기

 

옥천냉면 황해식당 본점 내돈내산 후기

양평 더그림카페를 방문하기 전에 간단하게 점심을 먹기 위해 방문한 옥천냉면 황해식당입니다.차 타고 지나가다가 건물에서 풍기는 포스가 맛집 포스가 느껴져서 차를 돌려 왔어요 h양평 더

naphae1.tistory.com

 

주차장

대형카페의 경우 주차장이 작아서 주차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은데 더그림의 경우 주차장이 넓어서 차로 방문 시에도 편리했습니다.

입장권, 영업시간

더그림의 경우 입장권을 구매해야만  하는데 입장권 구매시에는 더그림 카페에서 음료를 무료로 교환할 수 있었습니다.

음료와 입장권 포함이라 생각하니 저렴하게 느껴지는 가격입니다.

방문전 5% 할인쿠폰도 꼭 챙기셔서 할인받으세요.

더그림 영업시간의 경우 주말 9:30~18:20  평일 10:00~18:20이지만 수요일의 경우 별도의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편의시설 및 서비스

더그림

입장하니 유럽풍 아름다운 건물이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오른쪽으로는 더그림 카페가 있네요. 일단 더그림 을 둘러보고 마지막에 카페에서 음료를 마시기로 했습니다.

더그림을 둘러보기에 앞서 인증샷 한 장 남겨봅니다.

더그림의 경우 어디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왔습니다. 곳곳이 포토존이었어요

에펠탑만 있어서 유치할뻔 했는데 뒤쪽으로 인공 폭포와 함께 소나무가 뻗어있으니 멋져 보입니다.

더그림을 본격적으로 둘러보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더 커서 놀랐습니다.

구석구석 볼거리도 많았어요. 요즘 핫한 수국도 보였습니다

출처 : 홈페이지

길을 따라 꽃과 식물들을 구경하며 걷는 재미가 있네요. 

길이 예뻐서 동영상도 담아 봅니다.

양평에 많은 카페들이 있지만 더그림은 특별하네요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인데 상당히 멀리 나온 것 같네요. 

이제 커피를 마시러 카페로~~~

커피와 음료수까지 야무지게 챙겨 먹고 왔습니다.

양평 근처 갈만한곳을 찾으신다면 양평 더그림 추천드려요.

또다른 양평의 대형카페 칸트의마을 후기 안보셨다면 보고가세요 :)

양평 추천대형카페 칸트의마을 자세한 후기

 

칸트의마을 수국이 예쁜 추천 대형카페 양평가볼만한곳

양평에 가게 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 두 곳이 있었습니다. 하나는 이전에 포스팅했던  ‘양평 더그림’이고, 다른 하나는 멋진 정원으로 유명한 카페 ‘칸트의 마을’입니다.양평 더그림

nap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