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913)
아름다운 한국 바다 (제주,동해,서해,남해) 태풍이 왔던날 바다 첫 장면은 태풍이 왔던날 제주바다의 모습입니다. 콩레이 피해 없기를 바래봅니다 ㅠㅠ
에버랜드 블러드시티, 거대좀비, 데빌스락 공연 풀버전!! (소니 A9, 70200G( 애기유령 )2470GM (금계륵), 50.8 에버랜드의 할로윈 시즌 공연을 담아보았습니다.
에버랜드 즐기는 꿀팁 2가지!! 에버랜드에는 연간회원도 모르는 비밀 2가지가 있습니다. 녹색모자의 비밀과비밀정원이 있다는건데요한번 확인해보세요 ^------------^*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다녀왔어요~! [sony a9 + 2470gm + 70200g ]
소니 애기유령, 70-200g 사진들 (sel70200g f4) 지난 담소네공방 콘서트때 급하게 망원이 필요해서 slrrent에서 애기유령(70200g)을 대여해 보았는데 캐논 엄마백통때보다 작고 가벼워서 놀랐습니다. 렌트한 렌즈라 렌즈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해상력도 나가 있고..새상품을 구매해 보았는데 참 좋네요 ----- 공연사진 ----- f4조리개임에도 불구하고 손떨방이 있어서 실내 실외 야간 제약없이 촬영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휴대성??이 좋아서 바디캡으로 사용중입니다 ㅎㅎ 영상이 궁금하시면
담소네 공방 콘서트에 지은이가 떴다!!! 처음 콘서트 무대에서는거라많이 긴장되고 떨렸을텐데 끝까지 잘해준지은이가 대견스러운 날이었습니다 ^^
에버랜드 야간 [ sony a9. fe50.8 ]
비스타리 카페에서.. [sony a9 + fe50.8 2470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