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3. 14. 22:13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 인피니티풀 내돈내산 리뷰

인피니티풀이  아름다웠던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을 다녀왔습니다.

숙박보다는 인피니티풀이 목적이었기에 저렴하게 디럭스 룸으로 잡았더니 뷰는 별로 안 좋은 곳으로 배정되었어요

그래도 인피니티풀은 제대로 즐기고 와서 나름 만족스러웠던 여행이었습니다.

 

히든클리프
기대만큼 좋았던 인피니티풀
히든클리프
사진으로 보면 가든뷰, 실제로 보면 주차장 뷰

 

예약방법

 

예전에 호텔 예약을 할때 소셜에서 구매하는 게 제일 저렴했어서 저도 소셜사이트를 통해 예약하고 다녀왔는데요

요즘은 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게 혜택이 훨씬 좋아서 요즘은 호텔 공홈에서 예약하는 횟수가 늘었어요

 

히든클리프 제주의 경우도 현재 공홈 패키지가 혜택이 엄청나게 좋더라고요

 

공홈에서 예약시 주말 기준 242,000원에 무려 가든뷰 또는 클리프뷰 , 조식 2인까지 제공되고 있네요

소셜에서 주차장뷰 주말요금이 20만원 초반대인걸 감안하면 엄청난 혜택인 거 같습니다.

디럭스 트윈룸 (주차장뷰)

 

히든클리프히든클리프
히든클리프히든클리프
히든클리프 디럭스룸

주차장 뷰라고 하긴 했지만 객실에서는 정원이 보여서 초록초록하니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만 발코니로 가까이 다가가면 주차장이 보였어요.

히든클리프

히든클리프는 5성급 호텔답게 침구류나 객실 청소상태가 좋았습니다.

바닥이 카페트라서 걱정됐는데 관리가 잘되고 있는지 냄새도 안 나고 깨끗했어요

 

히든클리프
분위기 깡패 히든클리프
히든클리프

히든클리프 디럭스룸의 경우 행거가 있어서 수영 후 젖은 수영복을 말리기 좋았습니다.

이런 사소한거에 큰 감동을 하는 거 같아요

인피니티풀

 

인피니티풀의 경우 투숙객전용으로 무료로 이용가능하지만 19:20~22:00 까지는 유료로 이용가능했습니다.

사계절 온수풀이라서 계절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다는 게 좋았어요

히든클리프
히든클리프히든클리프

 

수영장이 풀숲에 둘러쌓여있어  마치 발리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던 히든클리프의 인피니티풀입니다.

풀숲배경덕에 사진이 예쁘게 잘나오더라고요

히든클리프
히든클리프

정신없이 놀다 보니 해가 지기 시작하는데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일몰이 참 아름답습니다.

온수풀이다 보니 해가져도 따뜻하네요

 

히든클리프
히든클리프 인피니티풀의 일몰

인피니티풀만으로도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 제주 히든클리프 여행이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인피니티풀파티도 한번 경험해 보고 싶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