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3. 12. 14:25

사이판 일몰 보기 좋은곳, 사이판여행

사이판 여행을 하면서 제가 투숙하던 켄싱턴호텔에서 가깝기도했고 너무 호텔에서만 일몰을 바라보고 있기에는 너무 아쉬워서  제대로 된 일몰을 보고 싶어 사이판 만세절벽을 다녀와 봤습니다.  사이판 켄싱턴 호텔에서 따로 만세절벽을 가는 대중교통편이 없던 터라 미리 예약해 놨던 렌트카를 이용했습니다.

사이판 여행

사이판의 만세절벽은 그 높은 절벽과 아름다운 해안선으로 인해 세계 각지에서 여행객들의 관심을 끄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이 절벽은 사이판의 북부 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그 높이는 100미터 이상에 달합니다. 사이판의 만세절벽은  단순히 높은 절벽에 그치지 않고, 지형의 웅장함과 아름다움을 한눈에 드러내는 곳으로, 자연의 위대함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공간이기때문에 일몰을 보면 어떤 느낌일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사이판

출발 전 미리 사이판 일몰시간을 확인 후 이동했더니 노을보기 좋은시간에 맞춰서 도착했습니다. 

사이판 만세절벽에서 일몰을 여유롭게 감상하시려면 일몰시간 30분전에 도착하는게 좋습니다. 30분전에 도착해서 해가지기전 만세절벽에서 바라보는 바다의 모습은 황홀하고 아름다운데, 깨끗한 푸른 바다가 끝없이 펼쳐지며, 그 안에서 파도가 부서지는 모습은 여행객들에게 찬란한 풍경을 선사합니다. 특히 일몰시간에는 하늘의 색채가 변화하면서 더욱 멋진 광경을 만들어냅니다.

사이판사이판
사이판

사이판 만세절벽에서 바라보는 일몰은 매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파도 소리와 바다 바람이 함께 어우러지면서, 딸아이와 엄마가 함께 보는 일몰은 사이판 여행중 기억에 남는 특별한 순간이 되었습니다.그렇기에 부부나 연인들이사이판  만세절벽을 찾아 함께 로맨틱한 일몰을 감상하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사이판
사이판

 

사이판

아름다웠던 사이판 만세절벽에서의 추억

 

사이판사이판 여행
사이판사이판 여행

사이판 위치, 만세절벽 위치

사이판 여행

태평양에 있는 북마리아나 제도의 가장 큰 섬이며, 미국령 북마리아나 제도 연방의 수도입니다.

사이판 여행

역광사진 찍기 좋은 사이판 만세절벽 [sony a9 +2470gm]

 

역광사진 찍기 좋은 사이판 만세절벽 [sony a9 +2470gm]

사이판 여행중 다 예쁘고 멋있었지만 역광이 참 예뻤던 곳이 있었으니... 바로 만세절벽입니다. 만세절벽으로 향하는 길 부터 뭔가 느낌이 오는거 같습니다 ㅎㅎㅎ 마침 해가 딱 예쁘게 떨어지

naps.tistory.com

멋진 일몰을 볼 수 있는 사이판켄싱턴 리조트 [소니a9 , 2470gm , 70200g , fe50.8

 

멋진 일몰을 볼 수 있는 사이판켄싱턴 리조트 [소니a9 , 2470gm , 70200g , fe50.8

사이판 여행 중 최고의 순간 중 하나를 뽑으라면 일출과 일몰의 순간이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로 일몰과 일출이 너무 예뻤었습니다. 아이 때문에 해뜰때 수영장에 나가서 해질때쯤 돌아오다보

nap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