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3. 11. 16:28

정동진 비치크루즈 호캉스 리뷰, 정동진 썬크루즈

 

문득 호캉스가 하고 싶어서 다녀왔던 정동진 비치크루즈 풀빌라.로얄 스위트룸 입니다.

비치크루즈 로얄 스위트룸은 비싼 가격대 지만 호캉스가 목적이라면 충분히 투자할만 하다 생각이 됬어요

 

지금은 아일랜드라는 호캉스 최고의 객실이 생겼지만 제가 갔을때는 로얄 스위트룸이 최고였답니다.

아일랜드도 한번 투숙해 보고 싶어지네요

 

비치크루즈 로얄 스위트 예약

 

정동진 썬크루즈&비치크루즈의 경우 소셜에서 할인받는것보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데 혜택면에서 더 저렴하게 느껴졌어요.

 

풀빌라 로얄 스위트룸

 

룸에 들어서자마자 엄청난 크기에 놀랐어요.

셋이서만 숙박하기에는 공간이 너무 아까웠답니다.

복층에서 바라 본 1층모습

 

2층에 있는 침실도 다 사용 못하고  바다 보면서 잔다고 침대 하나에 옹기종기 모여서 잤네요 ^^;;

한가족 보다는 두세가족이 놀러오면 제대로 이용 할 거 같아요.

 

온수풀, 테라스

 

정동진 비치크루즈 풀빌라 로얄스위트룸 선택이유 중 가장 컸던 온수풀과 테라스 입니다.

사실 넓은 테라스에 비해 공간 활용을 잘 못하는거 같아 아쉬웠는데 지금은 어느정도 리모델링이 이루어져있더라고요

저희가 투숙했을때는 썬베드 4개와 테이블 2개 카바나 1개가 있던 모습

이 뒤로는 그냥 나무데크만 있는 빈 공간이었어요

현재 이렇게 리모델링 되었네요.

바닥재도 바뀐듯 하네요. 다시 가고 싶어지네요 ㅠㅠ

온수풀의 경우 사계절 온수풀로 유지되고 있어서 아무때나 수영하기 좋았어요

입실해서 퇴실할때까지 마음껏 수영하다 왔습니다.

수영하다 지치면 테이블에 앉아서 휴식도 하고 음식도 먹고 호캉스 제대로 했습니다.

정동진 비치크루즈의 테라스의 최고 장점은 일출과 일몰을 다 볼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다만 아쉽게도 저희는 다음날 비가 오는 바람에 일출은 못보고 일몰은 볼 수 있었어요

영화같이 아름다웠던 일몰

온수풀 위로 비치는 일몰의 반영도 너무 아름답습니다.

일몰이 끝나자마자 비가 내리네요 ㅜㅜ 아쉽지만  하루를 마무리해봅니다.

 

다음날, 아빠와 딸아이가  비치크루즈 인피니티풀을 이용하러 갑니다.

조금 이른시간이기도 하고 비가 내려서 그런가 인피니티풀에 사람이 없네요

테라스에서 바라 본 인피니티풀

테라스에서 이렇게 바라 볼 수 있다는게 참 좋네요

비치크루즈 풀빌라 로얄 스위트룸의 경우 투숙객 조식이 무료였습니다.

1박2일 호캉스 잘 즐기고 갑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