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4. 10. 18:46

워토우 내돈내산 후기, 에버랜드 판다월드 아이바호의 디저트 카페

오늘 4월 10일에 푸바오의 워토우를 먹을 수 있는 카페 아이바호의 디저트 카페가 열어서 다녀와 봤습니다. 방송에서 판다들이 먹는 워토우 맛이 너무 궁금했는데 직접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림부터 너무 귀여웠던 아이바호의 디저트 카페는 이전 판다월드 판다월드카페에서 열리고 있었습니다. 오늘 오픈이라서 그런지 엄청난 인파가 몰렸습니다. 판다월드보다 인기 좋아 보였던 디저트 카페였어요

보고 싶은 푸바오 ㅠㅠ
실제로도 판다월드 줄보다 판다월드 카페 줄이 더 길었습니다.

 

아이바호의 디저트 카페에서는 여러 판다들을 주제로 만들어진 메뉴들을 팔고 있었는데 저는 워토우가 제일 궁금했습니다. 

워토우 외에도 정말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는데 다음번에  다 먹어봐야겠어요

푸바오도 즐겨 먹었던 워토우. 사진출처 : https://www.witheverland.com/

워토우는 푸바오도 즐겨 먹었던 간식이었어요.  그래서 그런가.. 아이바호의 디저트 카페 줄이 엄청났습니다. 더군다나 카페에 테이블이 많이 없다 보니 대기시간이 엄청나더라고요

30분 정도 대기하다가 도저히 안될 거 같아서 테이크아웃해서 먹기로 결정합니다.

테이크아웃은 대기 없이 바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근데 인기가 어찌나 많던지  벌써 품절된 메뉴가 있더라고요. 다행히 워토우는 남아있어서 구매 할 수 있어 다행이었습니다.

푸바오와 할아버지 방송할 때 저 워토우가 얼마나 궁금하던지.. ㅎㅎ 드디어 먹어봅니다.

 

 

워토우는 역시 오리지널

 

워토우 득템!! 

워토우 맛은 인절미 콩고물을 뭉쳐놓은 맛인데 단맛이 하나도 없는 맛이었어요. 근데 왜 맛있는 거죠?

바오패밀리들이 잘 먹는 이유가 있었군요

 

바오패밀리들이 먹는 워토우와는 조금은 다르겠지만 맛있었던 워토우였습니다. 다음번에는 카페에서 여유롭게 다른 메뉴들과 함께 먹어보고 싶어 지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