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 / 2024. 5. 7. 22:06

양양 플리즈웨잇 양리단길 핫한 카페

양리단길에서 제일 눈에 띄는 핫한 카페 플리즈웨잇을 다녀왔습니다.

낮에는 카페로 운영되며 밤에는 칵테일과 안주를 파는 펍으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미성년자인 딸아이가 있어서 조금 일찍 플리즈웨잇을 방문했습니다.

외관부터 여러 포토존까지 왜 플리즈웨잇이 양리단길에서 인기 있는 카페인지 알것 같더라고요

야자수에 핑크색 레트로 벤치 조합 너무 예쁘네요.

거울 포토존 그냥 지나칠 수 없어 가족 사진도 남겨봅니다.

커피와 음료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건물사이로 넘어가는 해가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2층 야외 자리인데 포토존이라고 해도 될 만큼 사진도 잘나오고 예쁩니다.

인구해변이 보이는 오션뷰, 바다보며 커피한잔 하고 싶었지만

이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오래 앉아있지는 못하고 실내로 이동했어요

실내자리는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답답함 없이 인구해변및 양리단길을 볼 수 있었습니다.

딸아이 작품 네일아트 (feat. 양양시장 다이소)

엄마와 아빠가 수다떠는 동안 딸아이는 열심히 네일 아트를 했네요.

해가지고 숙소로 돌아갈 준비를 합니다.  

낮보다는 확실히 밤이 더 화려하고 예뻐지는 플리즈웨잇입니다.

양리단길 방문예정이시라면 플리즈웨잇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