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 / 2024. 3. 1. 23:00

마라엽떡, 엽기 국물닭발 내돈내산 후기, 동대문엽기떡볶이

점심에 딸아이가 국물 닭발이 먹고 싶다고 해서 배달앱을 켜보니 점심시간에 닭발 배달하는 집이 없네요.

아무래도 야식 메뉴다 보니 오후 4시는 넘어야 배달이 되는거 같네요.

그러다 발견한 동대문 엽기 떡볶이

 

 

떡볶이다보니 이른 점심시간인데 배달이 가능하네요

국물 닭발이 있길래 마라엽떡과 국물닭발을 시켜보았습니다.

 

보기만 해도 매워보이는 투샷

마라엽떡은 자주 시켜먹던 메뉴라서 걱정이 없는데  국물닭발은 좀 걱정이 됐어요.

떡볶이 맛이 나면 실망할거 같은데..

 

동대문엽기떡볶이 메뉴 답게 떡과 당면이 들어 있습니다.

파가 큼지막하게 썰어져 들어간게 마음에 드네요

국물맛은 다행이 떡볶이 국물맛이 아닌 여느 닭발전문점의 매운 국물닭발 맛이었어요.

이 아래로 당면이 많이 들어 있는데 당면 없는줄알고 바로 먹어버려서 정작 당면 사진은 없네요..

 반신반의했는데 국물닭발 합격!! 다만 딸아이가 먹기에 꽤나 매워서 맵기 조절이 가능하면 더 좋았을거 같아요

국물닭발의 경우 맵기 조절이 안되거든요

마라엽떡은 항상 오리지널맛으로!

실망시키지 않은 맛이에요 마라탕과는 조금 다른 마라의 맛인데 참 맛있는거 같아요

딸아이와 엄마 아빠 모두 만족스러운 점심이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