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3. 27. 20:45

양양 날씨 좋은 날 ,죽도 전망대 추천

 

양양에는  양양 바다와 백두대간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죽도 전망대가 있습니다. 특히 날씨 좋은날에 전망대에 오르게 되면 아름다운 양양의 모습을 감상 할 수 있다 해서 다녀와 봤습니다.

전망대에서 내려오다보면 죽도정과 부채바위와 신선바위가 있어서 색다른 양양의 모습을 즐기기에 좋았습니다.

출발 전 날씨예보 확인 필수

 

양양 죽도 전망대, 실루엣으로 봤을때는 정자로 착각했었네요
양양 신선바위 와 부채바위

죽도 전망대는 양양 죽도해변과 인구해변 사이에 있는 죽도산 정상에 있는 전망대 입니다. 

이번에 서프리조트 제이디 양양 호텔에 투숙했는데 숙소 전망에 산이 보였는데 그 산이 죽도산이었습니다.

 

 

서프리조트 제이디 양양, 클럽라운지,인피니티풀 내돈내산 리뷰

 

서프리조트 제이디 양양, 클럽라운지,인피니티풀 내돈내산 리뷰

양리단길에 새로운 호텔 서프리조트 제이디 양양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와 봤습니다. 서프리조트 제이디 양양 호텔은 전 객실 오션뷰라고 합니다. 서프리조트 제이디 양양 위치 서프리조트 제이

naps.tistory.com

 

호텔에서 바라 본 죽도산

이번에 서프리조트 제이디 양양 호텔에 투숙했는데 숙소 전망에 산이 보였는데 그 산이 죽도산이었습니다.

처음 봤을때는 산 정상에 있는 정자로 착각하고 죽도정이라 생각했는데  직접 가보니 전망대였어요.

 

죽도산의 경우 나무데크와 계단을 따라 10분정도 오르면 정상에 도착 할 수 있습니다.

경사가 가파르기는 하지만 천천히 걸어올라가면 쉽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출처: 양양에 가면
출처: 양양에 가면

전망대에 오르니 왼쪽으로는 죽도 해변의 모습이, 오른쪽으로는 인구해변의 모습이 보이는데 정말 장관이었습니다.

그동안 양양 여행을 여러번 와봤는데 이렇게 높은곳에서 양양 바다와 백두대간을 보는건 처음이었어요.

일출 명소 라고도 해서 다음날 다시 올랐는데 아쉽게도 날이 흐려서 일출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날씨 예보 잘 안맞으면서 이럴때는 잘 맞더라고요

 

전망대에서 바라본 죽도해변, 서핑하고 싶어지네요

 

이제 부채바위와 신선바위를 보러 내려가 봅니다.

죽도정도 구경하고 싶었는데 죽도정에 술판이 벌어져서 그냥 패스했어요. 아쉽..

부채바위로 내려가는 길도 풍경이 참 아름답습니다.

내려가는 길마다 포토샷 포인트가 있으니 잊지 말고 찍고 가세요

 

선녀들이 놀았다는 부채 바위와 신선들이 놀았다는 신선 바위

독특한 모습의 암석, 인위적으로 만들어진게 아니라니 참 놀랍습니다.

신선들이 놀았다는 신선바위답게 전망이 최고네요. 슬슬 해가 지면서 노을빛이 예쁘게 물들 준비를 합니다.

노을을 더 구경하고 싶었지만 딸아이가 배고프다고 해서 저녁을 먹으러 가는데..

 

개냥이를 만나서 한참을 놀았네요.

덕분에 딸아이도 만족했던 죽도 여행이었습니다.

양양 맛집 산촌생등심 , 르부르 낙산 맛집, 가성비 한우

 

양양 맛집 산촌생등심 , 르부르 낙산 맛집, 가성비 한우

산촌 생등심을 알게 된 건 오래전 더 짠내투어 강원도편을 보고 알게 되었었는데 생각만 하고 있다가 이번에 기회가 대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한우가 1인분에 25,000원이었는데 지금은 가격이

nap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