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4. 8. 11:26

만정바다낚시터 참돔, 방갈로, 방류시간 후기

낚시와 함께 고기도 구워먹고 회도 먹을겸 해서 만정바다낚시터를 다녀왔습니다. 특 방갈로를 빌렸는데 깨끗하고 넓어서 여럿이 사용하기에 좋았습니다.  처음 낚시하는 2인 +  경험자 1인 해서 3명이 낚시했는데 참돔 8마리를 잡았네요

방갈로 덕에 낚시를 하지않은 일행들도 편하게 쉬었습니다.
낚시 생 초보 2명과 경험자 1명의 조과 참돔 8마리

 

1. 만정바다낚시터 위치&가격

 

만정바다낚시터는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순환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만정바다낚시터는 예약없이 현장도착우선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빨리 도착해서 자리를 선점하는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저희가 이용한 특방갈로의 경우 2인이상 낚시를 해야 입장 가능했습니다.

2. 특방갈로&  방류시간 & 조과

특방갈로는 방갈로 앞으로 나무데크가 있어서 고기 구워먹기도 좋고 여러 음식을 해먹기에도 편리했습니다. 

방갈로 내부도 깨끗했으며 티비도 있어서 낚시를 즐기지 않는 사람들도 편하게 쉴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방갈로 뒤쪽으로는 주차공간이 넓게 있어서 이용하는데 편리했습니다.

방갈로 앞 전경

 

여럿이 이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던 특방갈로

만정바다낚시터의 경우 방류가 두번 이뤄지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오전9시와 오후 3시였습니다.

 

방류하고나서 바로 잡아 올린 참돔, 방류 후, 1시간동안   5마리 잡았습니다.

저는 낚시 초보라 시키는데로 했는데 친구를 보니 방류시간과, 어집,어로등 여러가지를 체크해서 낚시를 하더라고요.

그후 소강상태였다가 오후 시간 방류시간때 3마리 추가로  총 8마리 잡았습니다

 

3. 회코너

잡은 참돔 중 2마리는  회코너에 가서 바로  회로 떠와서 먹었습니다.

회코너에서는 1kg당 요금을 받고 있었으며 회 외에도 포뜨기, 등따개, 매운탕등 여러가지로 손질이 가능했습니다.

회를 두툼하게 썰어줘서 매우 맘에 들었습니다.

집에가면서 나머지 참돔들도 모두 회를 떠서 갔더니 회가 남아서 라면에 넣고 호사도 부려봤습니다 

낚시 초보도 낚시를 안하는 가족들도 즐겁게 놀다 온 만정바다 낚시터였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