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1. 2. 20:59

꽃사슴이 직접 파는 꽃사슴빵?? 켄싱턴설악밸리 속초추천숙소

켄싱턴 설악밸리 리조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꽃사슴빵 푸드트럭

 

켄싱턴 설악밸리 리조트를 돌아다니는데 꽃사슴빵을 팔고 있는 푸드트럭이 보여 다가가 보았습니다.

푸드트럭 앞에는 아기 꽃사슴이 주인행세를 하며 앉아있네요 ㅎㅎ

꽃사슴빵을 파는 꽃사슴이라니!!??

꽃사슴 덕분에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꽃사슴빵 하나 드셔봐~

 

마치 호객행위를 하는거 같네요

 

꽃사슴빵이 구워지는 동안 아기 꽃사슴과 교감해 봅니다.

사람을 무서워 하지 않는 용감한 아이네요

 

밤비 모양 같은 꽃사슴빵

 

맛은 붕어빵맛하고 비슷합니다.

그래도 가까이에서 사슴을 보고 교감할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어요

켄싱턴 설악밸리 리조트 내돈내산 리뷰 [ 일출, 조식 ,바베큐 ]

 

켄싱턴 설악밸리 리조트 내돈내산 리뷰 [ 일출, 조식 ,바베큐 ]

켄싱턴 설악밸리 리조트는 입구 초입부터 그냥 봐도 오랫동안 관리되어 보이는 잣나무가 양쪽으로 펼쳐지는데요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풍경이었습니다. 결국 차 통행이 없을때 내려서 사진을

nap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