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 / 2024. 5. 8. 22:10

군산 맛집 복성루 짬뽕 물짜장 잡채밥

군산 맛집 복성루를 다녀왔습니다. 전국 짬뽕 5대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평소 웨이팅이 길다고 해서 오픈시간에 맞춰서 다녀왔어요.

 

복성루는 군산시 월명로에 위치하고 있는 군산 대표 짬뽕 맛집입니다. 바래진 간판이 맛집이라는 걸 증명하는 듯해 보입니다.

짬뽕 5대 맛집이라니 기대가 됩니다.

 

짬뽕, 잡채밥, 물짜장을 주문해 봅니다.

복성루의 경우 짬뽕 맛집으로 알려졌는데 요즘에는 물짜장과 잡채밥도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먼저 물짜장이 나왔습니다. 면발위로 반숙 계란이 올라가 있습니다.  평소 짜장면에 계란 올려먹는 걸 좋아해서 반가웠습니다.

얼핏 보면 본죽이 떠오르는 느낌의 물짜장 소스입니다.

비비고 나니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일반 짜장면보다 덜 자극적인데 짜장맛은 또 아니고 단짠단짠인데 해산물 맛도 느껴지고 맛있었어요

아침에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아 좋았습니다.

기대 이상이었던 잡채밥. 짬뽕과 함께 꼭 시켜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잡채의 양도 많고 물짜장보다는 확실히 자극적이라서  맛이었습니다. 재료 씹히는 식감도 좋고 잡채밥 한입 먹고 짬뽕 한입 먹으니 최고였어요

불향 가득 매콤할 것처럼 보이는 복성루의 짬뽕입니다.

고기 고명과 함께 풍부한 해산물이 식욕을 자극하네요

한입 먹어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자극적일 것 같은 비주얼과는 다르게 불향도 자극적이지도 않은 맛이었어요.

대신 시원한 국물에 해산물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먹으면 먹을수록 당기는맛. 그래서 잡채밥이랑 더 잘 어울렸어요

군산여행 첫 끼니이자 아침이었는데 부담되지 않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복성루를 방문하신다면 저는 짬뽕과 잡채밥을 무조건 추천드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