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3. 18. 12:33

괌 여행, 괌 날씨 좋은날 추천 남부투어

 

 

괌 자유여행을 다녀오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투어가 남부투어였습니다.

하얏트 괌에 투숙하면서 시내위주로 돌아다니다 보니 사실 괌 여행온 느낌보다는 국내여행 온 느낌이었는데 남부투어를 하면서 비로소 괌의 경관을 맞이한 느낌에 무한 감탄했던 투어였습니다.

 

괌 여행
아름다운 이나라한 자연풀장

남부투어를 계획하기전 괌의 날씨를 먼저 체크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괌 역시도 다른 여행지 처럼 이왕이면 맑은 날씨가 예쁘니까요

 

 

이나라한 자연풀장 위치

괌의 남쪽에 위치한 이나라한은  미국령 태평양 섬나라인 괌(Guam)의 남쪽에 위치한 마을이자 지역 이름입니다. 이나라한은 자연적으로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하며,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이 마을에 있는 이나라한 자연풀장은 바다와 연결된 자연적으로 형성된 풀로, 풀의 물은 바다와 연결되어 만들어진 곳입니다.  남쪽 아래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렌트카는 필수 입니다.

 

괌 여행
괌 여행
괌 여행
괌 남부여행시 렌트카는 필수

 

저는 이번 괌 여행때 드림렌트카에서 렌트했는데  차량 업글도 무료로 해줘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차량 인수도 빠르게 진행되었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괌 여행
괌 여행

이나라한 자연풀장 옆으로  여러 그늘 쉼터가 있었습니다.

이나라한 자연풀장에서는 셀프바베큐가 가능했습니다.

괌 여행 하면서 셀프바베큐라니.. 다음번에는 꼭 한번 해보고 싶어집니다.

괌 여행
괌 여행

괌 여행을 하다보면 자주 만나는 빨간지붕의 쉼터,  더운 날씨의 괌여행에서 정말 필요한 쉼터였습니다.

감깐 둘러보는데 날씨가 더워도 너무 덥네요.

가만히 서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날씨였습니다.

길건너 이나라한 마켙에서 간단하게 마실 음료수와 아이스크림을  구매하기로 합니다.

 

쉼터에서 아이스크림과 음료수를 마시며 더위를 식혀봅니다.

 결국 딸아이와 엄마는 차에서 쉬기로 하고 아빠만 구경을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조금 이른 시간이었어서 그런가 이나라한 자연풀장 이용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덕분에 조용한 이나라한 자연풀장을 혼자 즐겼어요.

괌 여행 하면서 이렇게 조용했던적이 있었나 싶네요

 

오래전 불타는청춘 괌 여행 에서 김국진님과 강수지님이 사진찍었던 그 장소입니다.

저는 혼자 왔으니 카메라를 한장 찍어줍니다 ㅎㅎ

 

 

바라만 보고 있어서 속이 시원해지는 풍경입니다.

이맛에 괌 여행 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이나라한 자연풀장은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풀장으로 바닷물이 들어와 만들어진것이라고 합니다. 물색이 예술이네요

수영복을 안 챙겨온게 안타깝네요.

수영은 못했지만 자연 경관만으로도 만족스러웠던 이나라한 자연풀장 남부투어였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