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1. 17. 14:05

제주롯데 호텔 내돈내산 후기 디럭스 온돌 가든, 모닝 플레이트 조식, 야외극장

그동안 제주여행을 하면서 이상하리만큼 제주 롯데 호텔에 투숙할 기회가 여러 번 무산 됐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제주 롯데 호텔에 투숙하게 되었습니다.

내돈내산 어느덧 9번째 리뷰입니다 :)

현재 숙박페스타 행사기간이라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어 조금은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요

해온을 바라보고 있는 가든뷰,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됐습니다.

 

 

체크인 전 수영장 이용여부

 

제주에 있는 호텔중에는 투숙객에 한하여 체크인 전에 수영장을 먼저 이용하게 해주는 시스템이 있는데요

제주 롯데 호텔역시 체크인 전에 수영장을 먼저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제주 롯데 호텔의 수영장 해온

체크인 전 수영장을 이용 할 시 안내데스크에서 예약자 이름과 연락처를 확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수영복은 해온 수영장내 탈의실에서 갈아입으실 수 있습니다.

탈의실내에 샤워장도 있기 때문에 더 좋았어요

 

 

디럭스 온돌 가든뷰

 

저희가 묵은 방은 디럭스온돌 가든뷰로 별관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자 마자 한옥스타일의 정갈한 룸이 반겨 줍니다.

조금 연식이 되어 보이기는 했어도 청소상태라던지 침구 상태는 아주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바닥이 장판인 점도 좋았습니다.

 

 

테라스에서 가든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하며 가족들과 함께 얘기하며 있자니 절로 힐링되는 기분이었습니다.

밤에는 밤수영 후

라탄스타일 쇼파에 앉아서 차를 마시며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었는데 이 또한 아주 소중한 시간이었답니다

디럭스온돌룸이 주는 한국적인 이미지가 참 좋았어요

 

수영장 해온

제주 롯데 호텔의 해온 수영장은 가족여행객들에게 특히나 사랑을 받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투숙하면서 해 온을 이용해 보니 왜 그런지 바로 이해가 되었어요

어린이 수영장부터 성인 수영장까지 끊어지지 않고 이어져 있어서 가족여행객과 커플여행객들 다 같이 

어우러져 좋았어요

 

썬베드의 경우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었으며 뒤의 데이베드 경우 당일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밤이 되면 해온 나이트 콘서트가 열리는데 분위기가 해외 저리가라에요

 

수영하다 보니 출출해서 랍스터 떡볶이를 시켰는데 투숙객 할인으로 10% 할인받았답니다.

밤이 되니 더 분위기가 좋아지는 해온

 

 

근데.. 이제 그만 숙소로 돌아가면 안 될까??? 수영에 진심인 딸아이 나올 생각을 안 하네요 아하하하하

수영장 바로 옆에 사우나에서 체력보충 중인 아빠와 체력이 전혀 닳지 않은 딸아이 ㅋㅋㅋ

 

 

써머 무비 가든

 

여름 시즌에 투숙을 하게 되면 또 다른 혜택이 하나가 있는데요 바로 써머 무비 가든에서 무료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라라랜드, 비긴어게인, 코다 세편이 상영됩니다.

이 영화를 핑계로 수영장에서 탈출할 수 있었다고...

 

모닝 플레이트 조식

 

아침 일찍 조식을 먹기 위해 나서 봅니다.

모닝플레이트 조식은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세 가족이라 세 가지 모두 먹어보기로 합니다.

플레이트 C : 에그베네틱트, 오픈연어샌드위치

 

플레이트 A : 에그프라이, 프렌치토스트

 

플레이트 B : 오믈렛, 팬케이크

 

플레이트 삼총사

막상 나왔을 때 조금 적은 양이 아닌가 걱정이 되었는데 조식으로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어요

참.. 여기가 뷰가 예뻐서 이 자리로 얻었는데 테이블이 너무 낮아 불편했답니다 

처음 좌석 지정할 때 직원분이 테이블 낮은데 괜찮으시겠냐고 물어봤는데 그때 바꿨어야 했나 봐요 ㅋㅋㅋㅋ

그래도 뷰만큼은 좋았다고 위안 삼아 봅니다.

 

예약 금액 & 프로모션

저는 모닝플레이트 2인 + 디럭스온돌 가든뷰 해서 266,500원에 결제했습니다.

 

 

 

****롯데호텔제주 홈페이지 프로모션으로 리뉴얼된 객실인 샤롯데 객실을 31만 원에 예약 가능하네요***

프로모션

+ 샤롯데 패밀리 트윈 테라스 오션
+ 라세느 2인 조식 박당
+ 인원추가비용 무료
+ 미니바 1회

홈페이지 프로모션이 현제 제일 저렴한듯 합니다. 롯데 예정이신분들은 홈페이지 혜택 알아보세요

 

 

인피니티풀이 다한 제주 에코랜드호텔 내돈내산 후기 [ 에코랜드 인피니티풀, 제주추천숙소 ]

 

인피니티풀이 다한 제주 에코랜드호텔 내돈내산 후기 [ 에코랜드 인피니티풀, 제주추천숙소 ]

여행가게 되면 항상 수영장에 진심인 딸아이를 위해 선택하게 된 에코랜드 호텔입니다. 숙소를 정할때 선택기준이 언제부터 인가 수영장이 1순위가 되어버렸어요. 주차후 호텔 로비로 이동하는

nap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