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제주도 / / 2024. 10. 6. 21:02

이색체험 버기카 제주도 가볼만한곳 이용요금

날씨가 너무 좋았던 제주 여행

 

10번쨰 제주여행을 계획하면서 이제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이색체험을 할게 뭐있나 검색하다가 국내에서도 외국처럼 버기카 체험이 있다고 해서 버기카체험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몰랐는데 제주에 버기카 업체가 여러곳 있더라고요. 선정기준은 가격이 합당하고 후기가 많고 친절한 곳이었어요

 

중문 오프로드 체험장

여러 업체를 찾다가 최종 결정하게 된 곳은 중문 오프로드체험장 이었습니다.

 

중문 오프로드체험장
주소 제주 서귀포시 상예로 349 중문오프로드체험장
영업시간
매일
10:00 - 17:00
전화번호
0507-1429-7912
가격표 가격표 이미지보기
홈페이지 https://leporsland.modoo.at/
주차  무료주차가능

제주 롯데호텔에서 숙박을 하게 되어서 최대한 가까운곳에서 친절하고 체험시간이 긴 오프로드 체험장을 검색했는데  중문오프로드체험장은 중문에서 차로 7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후기에 친절하다는 평이 많아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중문오프로드체험장은 버기카외에도 승마,  랭글러, atv 도 같이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그중 단연 눈에 띈것은 버기카였습니다. 압도적인 바퀴크기와 높은 차체가 방송으로 보던 그 모습 그대로였어요.

 

 

예약 방법은 네이버 또는 홈페이지 예약 하시거나 현장에서 예약 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만약 아침 일찍 출발하신다면 현장 예약이 좋겠지만 오후 도착이시라면 인터넷예약으로 시간을 정해서 예약하시는게 좋습니다.

다만 현장에서 예약시 현금으로 결제 하시게 되면 약간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버기카의 경우 20분과 30분의 체험을 선택할 수 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저희는 20분으로 3인 예약했습니다. 탑승해보니 20분은 너무 빨리 지나가서 30분코스로 할걸 하는 후회가 들었습니다. 체험하신다면 30분코스를 추천드려요

예약 후, 사무실에서 대기하다 담당 가이드분의 안내에 따라 밖으로 나와서 의상을 착용하면 됩니다. 버기카의 경우 흙탕물이 많이 튀기 때문에 체험의상을 착용하셔야 합니다.

범상치 않은 체험의상 전대물이 생각나는 의상입니다

버기카에 탑승 후 조작법을 숙지후 출발하게 됩니다. 버기카의 경우 조작법이 고카트나, 일반 전기체험차량과 같은 단순한 조작법이라 금방 익힐 수 있었습니다.

수동기어로 전진, 중립, 후진을 넣고 악셀을 밟으면 되는 방식이었습니다.

가이드분이 앞에서 인솔해주시고 그 뒤를 따라가는 방식으로 체험은 진행됩니다. 앞에서 인솔해 주시면서 속도에 대한 피드백을 계속 주시기때문에 안전하게 탑승이 가능했습니다.

버기카에서 바라보는 뷰 입니다. 

정말 시원하죠~

 마치 사막을 가로지르는 듯한 자유로움을 느끼며 자연 속에서 즐기는 짜릿한 경험은 그야말로 특별했습니다.

 

버기카 체험의 경우 가이드분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기때문에 친절한게 가장 중요하다 생각했는데 중문오프로드 가이드분이 너무 친절해서 즐겁게 체험했습니다

 

버기카를 타고 울퉁불퉁한 산길을 달릴 때마다 바람이 온몸을 감싸고, 길가에 펼쳐진 제주 자연의 풍경이 눈앞에 펼쳐졌습니다. 푸른 하늘과 맞닿은 초록빛 들판이 끝없이 이어졌고, 돌담길을 따라 쏜살같이 질주하는 기분은 그야말로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시원했습니다.

버기카를 예약하면서 빨간 랭글러도 고민하시는분들이 계실텐데 (제가 고민했습니다 ) 중간 반환점에 가게 되면 빨간 랭글러포토샷 포인트가 있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버기카도 타고 랭글러사진도 찍고 무조건 버기카 예약하시는게 이득입니다. ㅎㅎ

포토샷포인트에서 가이드분이 촬영해 주시는데 정말 열정적으로 구도 바꿔가며 담아주시는데 감동이었어요

이게 가이드분이 찍어주신 사진중 일부분입니다. 엄청 사진에 진심이세요 

사진까지 찍고 나면 이제 돌아가는 길만 남았는데 이 돌아가는 길이 진짜 하이라이트입니다. 특히 작은 오르막을 넘을 때마다 느껴지는 엔진의 힘과 거친 노면에서의 흔들림은 버기카만이 줄 수 있는 특별한 스릴이었어요.

영상 꼭 확인해 보세요

 

체험이 끝난후 만족스러워 하는 저희 가족입니다. 체험이 끝난 후에도 온몸에 남아있는 그 짜릿한 에너지가 오래 지속됐습니다. 버기카 체험은 단순한 드라이브가 아니라 자연과 스릴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옷을 환복하고 난 후 손씻는곳 앞에 있던 백구인데 너무 순해요

딸아이가 만져도 눈떠서 확인하고는 또 자는 백구입니다

제주여행을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버기카체험이었습니다.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