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24. 1. 4. 22:08

특별한 우도여행 방법 [ 우도 배 타기 좋은 시간, 우도숙소 ]

우도여행
우도서빈백사 아무도 없는 시간에 해수욕이 가능하다.우도여행
우도여행우도여행
우도에 우리 가족만 있는것 같은 느낌 우도여행

사람 없는 우도여행을 생각해 보셨나요???

우도여행은 제주 본섬에서 배편으로만 이동이 가능하기에 배편에 따라서 천차만별이랍니다.

본섬출발 오전 7시부터 시작해서 오후 5~6시경 마지막 배편이 있습니다.

배시간표, 가격

저희는 우도에서 2박을 할 예정이었기에 마지막 배편으로 우도에 입도하였습니다. [오후 5:30분]

마지막 배편이라 저희 가족 빼고는 대부분이 우도주민분들이었습니다.

렌터카는 우리 가족이 유일

우도여행우도여행

숙소에 체크인하기 전에 우도 서빈백사에 들러보았어요

서빈백사에 저희 가족만 있어서 여유롭게 일몰감상을 하였습니다.

일몰 시간은 계절마다 바뀌기 때문에 여행계획에 맞춰서 조회해보셔야 합니다 .

우도여행우도여행
주차장도 전세냈어요. 우리차 1대만 있었답니다.

더 즐기고 싶었지만 체크인을 해야 해서 다음날을 기약해야 했어요

정원이 아름다운 우도피아펜션, 우도 추천펜션

우도피아 펜션 제주 제주시 우도면 영일진사길 51-40 우도피아펜션 영업시간 입실 15:0015시 0분퇴실 11:0011시 0분 전화번호 064-784-9621 우도 여행을 하게 되면서 펜션 선택에 고민이 있었는데 성산일

naps.tistory.com

아침 일찍 다시 서빈백사로 나서봅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사람하나 없는 서빈백사입니다.

우도에서 1박 이상 해야 하는 이유이지요

우도여행 첫날,둘째날 성공적이네요

오전이 되니 우도여행 관광객이 하나둘 늘어나기 시작합니다.

우도여행
그래도 아직까지는 양호한듯...

배도 고프고 해서 이제 서빈백사를 떠나 소품샵에 들러 기념품을 사봅니다.. 배고픈데 소품이라니?

우도 바다가 보이는 감성 소품샵 [빛나는 산호섬] 우도여행 중 꼭 들러야 할 곳

우도 바다가 보이는 감성 소품샵 [빛나는 산호섬] 우도여행 중 꼭 들러야할곳

저희 가족은 여행을 가게 되면 마그넷을 사기 위해 그 지역의 소품샵을 꼭 한번은 방문하는데요 우도에도 여러 소품샵이 있었는데 바다가 보이는 쇼품샵이 있어 방문해 보았어요 아기자기한 소

아무곳에서나 찍어도 인생샷이 나오는 우도 훈데르트힐즈 입니다. 위치 훈데르트힐즈는 우도 천진항에서 차로 3분 도보로 1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도에 첫 대형 리조트가 생긴다고 기

훈데르트 힐즈도 구경가보고

오후가 되면서 우도에 우도여행 관광객이 많아져서 숙소로 돌아가서 잠시 쉬는 시간을 가집니다. 물놀이는 피곤해요 ㅎㅎ

우도여행

오후 6시경 나오니 우도여행 관광객들이 모두 본섬으로 돌아가고 다시 조용한 우도가 우리 가족을 맞이해 주네요

이 고요한 시간이 너무 좋았습니다.

제주도 우도 펜션&카페 뽀요요 [뷰가 미쳤어요]

우도 여행을 하게 되면서 숙소 고민이 많았었는데요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뽀요요는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펜션 앞으로는 잔디마당이 조성되어 있어서 마치 해외에 온듯한 느낌을 줍니다. 다만

naps.tistory.com

뽀요요카페에 가서 우도땅콩아이스크림도 먹고 일몰감상을 합니다

우도여행
차 한대 지나지 않는 조용한 우도

일몰을 더 감상하고 싶었지만.. 딸아이가 배고프다고 해서 저녁 먹고 귀가했습니다.

공복에 예민한 가족이라서 일 몰 한번 제대로 보기 힘드네요 ㅎㅎㅎ

저녁으로 먹은 우도 한 끼 식당

다음날 전날 미리 예약해 놓은 전기자전거를 타러 갑니다. 우도여행의 목적이기도 했어요.

아침 7시부터 대여 가능하 다해서 7시부터 대여해서 우도일주를 해봅니다

우도한바퀴 전기자전거, 전기차 , 스쿠터 추천코스 우도여행 천진항에서 가까운 대여점, 사진찍기 좋은곳

우도여행 마지막날 아침, 자전거 일주를 해보기로 하였어요 자전거 일주가 끝난 후 바로 제주 본섬으로 갈 예정이기에 많은 대여점이 있었지만 천진항에서 제일 가까운 전기차대여점으로 정했

출발전 찰칵

아직 첫배가 입도전이다 보니 도로에 사람이랑 차가 없어 자전거 타기 너무도 좋은 환경이었습니다.

아침 일찍이라 해가 약할 줄 알고 선크림을 안 바르고 자전거를 탔더니

덕분에.. 저희 가족은 정말 새카맣게 타버렸어요 ㅠㅠ

우도여행시 선크림은 필수 입니다.

우도 일몰 포인트 [ 우도 일몰, 일출시간 ] 우도여행

우도여행 첫날 일몰을 보기 위해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가장 서쪽에 위치한 서빈백사로 향하기로 했습니다 우도 일몰, 일출 시간 https://www.badatime.com/o-998-2024-01-01.html 우도 일출시간, 일몰시간,

여행가게 되면 항상 수영장에 진심인 딸아이를 위해 선택하게 된 에코랜드 호텔입니다. 숙소를 정할때 선택기준이 언제부터 인가 수영장이 1순위가 되어버렸어요. 주차후 호텔 로비로 이동하는

우도 도착 첫날.. 마지막배로 우도에 입도하다보니 체크인하고 짐풀고 하니 어느덧 해가 졌네요 펜션 사장님께 추천 받은 식당이 있었는데 도착해보니 벌써 문을 닫았더군요..제주 본 섬 생각했

최고의 가성비 호텔 & 리조트 여행전부터 가성비 숙소를 검색하면 블루하와이 호텔 & 리조트가 많이 검색되었는데요 이번 여행때 1박만 묵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주말 성수기기준 1박에 63,700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