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952)
사이판 여행 - 새섬전망대- [sony a9 +2470gm +70200g] 사실 새섬 전망대는 전날 만세절벽에서 노을을 본 후 갔었는데요 해질녁에가니 생각보다 예쁘지 않아서 아침일찍 다녀왔습니다. 확실히 아침에 가니 사람도 없고 예쁘네요 다만 햇살은 엄청나게 뜨겁습니다 ㅎㅎㅎ 새파란 태평양 바다색이 참 아름답습니다. 사실 바다색하면 에머럴드색을 좋아했었는데 이렇게 눈이시리도록 파란 바다색도 참 아름답네요 올라가는 길은 아빠등에 업혀서 올라갑니다 사실 내려갈때 약속하고 내려간거였어요 ㅋㅋ 9살딸에게 사이판 오전의 햇살은 좀 힘든가봐요 수영장에서는 엄청 잘 놀면서 ㅎㅎ 바다에 부서지는 햇살이 너무도 아름답습니다. 사이판 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오전시간에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
2019 에버랜드 할로윈 다녀왔어요~!! 에버랜드중 가장 재밌는 시즌인 할로윈 시즌이 돌아왔어요 나름 할로윈 소품을 가지고 왔는데 조금 아쉬워서 좀비 분장을 하기로 합니다 언제나 신나는 페이스페인팅~!! 귀여운 꼬마 좀비가 탄생했어요 ㅋㅋㅋ 표정연기 좋은데~!! 지금 에버랜드는 좀비사진 찍기 참 좋은거 같아요 여기저기 사진 포인트가 많네요 워킹데드가 생각나는 사진들... 이번 할로윈 퍼레이드는 죽은자의 날 컨셉과 컬라보 인거 같아요 영화 코코 이후로 죽은자의 날에 관심이 많았는데 참 좋네요 이벤트를 통해 죽은자의날 뱃지도 득템!!!!! 좀비 배경외에도 아기자기한 할로윈 소품이 많아서 사진찍으면 참 예쁘게 나오네요 저희 가족은 할로윈때는 에버랜드를 찾으면 놀이기구보다는 사진찍으며 놀아요~ 연간회원 6년차다보니 놀이기구는 줄없을때나 타게 되더라고요..
역광사진 찍기 좋은 사이판 만세절벽 [sony a9 +2470gm] 사이판 여행중 다 예쁘고 멋있었지만 역광이 참 예뻤던 곳이 있었으니... 바로 만세절벽입니다. 만세절벽으로 향하는 길 부터 뭔가 느낌이 오는거 같습니다 ㅎㅎㅎ 마침 해가 딱 예쁘게 떨어지고 있어서 부랴부랴 사진 찍었어요 맑은 공기에 노을빛을 맞으니 사진이 참 예쁘게 담기네요... 이때 한국은 미세먼지가 참 많았을때였지요 정말 눈이 정화되는 느낌입니다. 어쩜 이리 깨끗할수가 있을가요 그냥 막 찍어도 예쁘게 나오네요 ㅎㅎ 이날의 베스트 샷 같습니다. 빛과 함께 예쁘게 담긴거 같아요 날이 추워지니 또다시 그리워지는 사이판이네요 ^^
웃음소리가 들리는거 같은 ^^.. 양양 정암해변 [sony a9 + 70200g + 50.8] 조금은 더위가 꺽였던 늦은 여름 바다를 본 아이들은 마냥 좋은가 봅니다. 약간은 어색한 포즈를 취하며 바다에 들어가고 싶다고 어필합니다. ㅎㅎ 늦여름이라.. 감기가 걸릴 수 있어 발만 담그라고 하니 얌전히 발만 담그면서 노는가 싶더니.... 점점 바다속으로.... 결국 바다에 빠지고 마는 지은이 입니다 ㅋㅋㅋ 아마 의도한게 아닐까 싶은 ㅠㅠ 그래!! 그 모습을 보니 말릴수가 없다 ㅠㅠ 세아이 모두 바다에 빠져 너무도 행복한 미소를 보여주네요 이런 모습을 보고 있자니 괜히 말렸구나 싶었습니다. 물놀이를 원없이 한 후 비눗방울 놀이 아이들에게 바다와 비눗방울을 질리지 않는 장난감인가 봅니다 ^^ 날이 흐리다가 잠깐 해가 뜬 참에 못찍었던 가족사진도 찍어 봅니다 숙소에서 잠시 쉰다음 불꽃놀이를 하러 나왔습니다..
양양 서피비치 다녀왔어요~!! sony a9 + 2470gm + 70200g +50.8 + 갤럭시 s7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서피비치를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도 좋았던 날이라 바다색도 그렇고 정말 이국적인 해변이었어요. 풍경사진은 모두 핸드폰 갤럭시 s7 으로 담았는데 날씨가 좋아 참 잘나왔네요 서피비치 타임랩스 영상입니다~ 아래부터는 소니 a9 + 2470gm+ 70200g+ 50.8 로 담은 사진들이에요 한글만 안보이면 마치 해외에 나와있는거 같은 착각이 드는 사진이에요 딸아이도 너무 좋아하네요~ 저 해먹에서 2시간을 그냥 멍하니 바다 보며 있었답니다. 기분 좋은지 이런 포즈도 취해주네요 ^^ 바다색과 하늘 배경이 모두 너무 아름다운 곳이에요 써피비치 강원도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
윤슬.. 송도 센트럴파크 SONY A9 +2470GM 빛이 참 좋은 가을이 왔습니다. 가을 노을빛은 다른 계절보다 참 따스한 색을 가지고 있는거 같아요 이제 곧 겨울이 오면 추워서 사진 찍을일이 많이 줄어들을거 같아 부지런히 담아 봅니다. 2470GM 화이트 비네팅 이슈가 있었는데요 저는 예전 밴딩 노이즈도 겪어봤고 화이트 비네팅도 겪어봤는데 무뎌서 그런가 그냥 자 ㄹ쓰고 있습니다 ㅎㅎㅎ 사실 저는 풍경과 함께 사진 담는걸 좋아하는데요 이상하게 역광이나 윤슬을 보게 되면 인물만 부각시켜 담는거 같네요 ^^
a9 +fe2470gm ] 빛이 들어간 사진 사진에 빛이 들어가게 되면 독특한 입체감이 생기는거 같아 좋네요 ^^
소니 최고 가성비 렌즈 50.8로 여행 사진 찍기 [SONY A9 + FE50.8] 저는 여행을 가게 되면 주로 사용하는 렌즈가 2470GM > 50.8 > 70200G 순으로 사용하는데요 이번에는 사이판 여행에서 50.8로 찍었던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FE50.8 렌즈는 소니렌즈군 중에 가성비 최고의 렌즈라고 생각합니다. 가벼운 무게에 컴팩트한 사이즈로 여행시에 들고 다니기에 전혀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AF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시는데요 다른 소니 렌즈에 비해 떨어진다 뿐이지 50.8 렌즈 자체의 AF는 타사 50.8 렌즈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화질도 만족스럽습니다~! 여행지에서 가볍게 스냅 사진을 찍고 싶다면 50.8 적극 추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