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 / 2024. 3. 24. 19:27

양양 공가네 감자옹심이 내돈내산 리뷰

양양전통시장에 있는 공가네 감자옹심이를 다녀왔습니다.

토요일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겠지 하고 갔는데 저희 테이블 뒤로 입장대기가 생겼습니다.

공가네 감자 옹심이

 

공가네 감자옹심이 주차

공가네 감자옹심이는 양양전통시장에 위치하고 있어서 양양전통시장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공영주차장이 만차시에 양양남대천체육공원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양양전통시장이 규모가 큰 시장은 아니라서 쉽게 공가네감자옹심이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공가네 감자옹심이의 경우 반찬이나 물은 처음 세팅 후 추가 이용은 셀프로 이용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세트 메뉴 [ 감자옹심이 2인분 + 오징어순대 ] 를 시켰습니다.

공가네 감자옹심이의 모든 재료는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기본찬으로 석박지, 열무김치, 고추가 나오는데 석박지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석박지만 몇번이나 가져다 먹었어요

 

강원도에서 처음 먹어보는 감자옹심이

감자와 칼국수, 버섯이 들어가 있습니다.

포슬한 감자도 맛있고, 옹심이도 담백하면서 쫄깃하니 참 맛있네요.

간간히 들어있는 칼국수면발도 최고

 

감자옹심이를 먹고 있는데 오징어 순대가 나왔습니다.

요즘 속초중앙시장에서도 유행이라는 누룽지 오징어 순대네요

크기 비교. 처음 오징어 순대를 보고  이렇게 작은 오징어 순대가 있었나 싶어 놀랐습니다.

 

근데 이 오징어 순대가 참 맛있네요.

오징어가 작아서 그런가 엄청 바삭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아침식사 성공!

 

너무도 만족스러웠던 공가네 감자옹심이였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