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 / 2024. 4. 28. 19:25

명륜진사갈비 신메뉴 후려페퍼스테이크 내돈내산 리뷰

 

명륜진사갈비 신메뉴 후려페퍼스테이크가 나왔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리뉴얼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신메뉴라니 궁금했습니다

화끈한 후추의 풍미라니 기대가 되더라고요.

신메뉴 후려페퍼 스테이크전국 가맹점에 순차적으로 출시되고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신메뉴가 나오면서 이용금액이 인상되었는데 마치  성인 이용권 할인행사가 진행되고 있어서 조금은 저렴하게 다녀왔습니다.

선착순 10% 할인이었는데 2인이다 보니 나름 큼 금액이더라고요

 

신메뉴 후려페퍼스테이크

명륜진사갈비 신메뉴 후려페퍼스테이크의 경우  한 덩이씩 옥수수, 감자, 양파, 피망, 아스파라거스와 함께 랩포장 되어 있었어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후려페퍼스테이크입니다.

후추가 생각보다 많이 뿌려져 있는거 같지는 않지만 일단 구워 봅니다

옥수수와 피망, 아스파라거스등 다양한 색이 들어가니 더 맛있어 보입니다.

비주얼은 합격점!!

일단 소스없이 한점 먹어봤는데 확실히 후추풍미가 나면서 맛있네요.

살코기 부분이 조금 퍽퍽한 게 아쉬웠어요.  그래도 신메뉴 칭찬해!

결국 참지 못하고 생맥주 한잔~

후추덕에 조금더 먹음직스럽게 구워졌습니다.

후려페퍼스테이크가 나오면서 스테이크 소스도 추가되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스테이크소스 없이 소금 살짝 찍어 먹는데 후추풍미도 살고 더 맛있었습니다.

소스는 양파찍어 먹으니 맛나더라고요 ㅎ

마지막 한점~

뒤로 생등갈비(프렌치렉)을 구워 먹어보니 확실히 신메뉴 후려페퍼스테이크가 더 맛있네요

생고기 많이 먹었으니 양념 갈비로 달려봅니다.

갈빗대도 크고 역시 양념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거 같네요

참, 저희동네 명륜진사갈비에 전에 없던 키오더가 생겼습니다.

불판교체, 주류, 사이드메뉴등 시키기가 편리해졌어요

 

마지막으로 매콤한게 먹고 싶어서 닭갈비를 구워서 마무리해 봅니다.

확실히 닭갈비는 껍질째 구워야 맛있는 거 같습니다.

매콤하니 부드러워서 맛있네요.

계산하러 가는 길에 보니 후려페퍼스테이크 품절이네요.

확실히 신메뉴라 인기가 좋은 거 같네요. 

저희는 4시 조금 넘어 방문해서 여유 있게 먹었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