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경주 / / 2024. 9. 27. 23:10

힐튼호텔 경주 추천 호텔 게임존 내돈내산

이번 경주 여행을 계획하면서 경주월드를 이용하기 위해 보문관광단지에서 가까운 곳을 찾다 숙박하게 된 경주 힐튼호텔입니다.

5성금 호텔답게 숙박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는데요, 숙박페스타 쿠폰을 통해 3만5천원 할인 받으니 나름 저렴한 가격에 숙박할 수 있었어요

이래서 숙박페스타를 못 끊나봅니다.


위치

경주 힐튼호텔은 경주보문관광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주보문관광단지와 경주월드를 도보로 갈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호텔에서 편의점을 가기 위해 5분 정도 걸었더니 경주월드가 보입니다. [힐튼호텔 내에는 편의점이 없습니다]

심지어 경주월드전망 객실이 있었어요.

객실에서 바라본 경주월드의 모습, 정말 가깝죠??

저희가 숙박한 객실은 아니고 다음날 퇴실할 때 청소하느라 열려있는 객실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제가 숙박한 객실은 주차장뷰였어요ㅠㅠ


주차

경주 힐튼호텔의 경우 투숙객의 경우 무료주차가 가능했으며, 주차장이 지하주차장 없이 지상주차장만 있었습니다. 이제까지 많은 호텔들을 다녀봤는데 지하 주차장이 없는 호텔은 힐튼호텔이 유일하네요

주차장의 규모가 커서 주차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는데 아무래도 제가 여행하던 날 비가 많이 내리던 날이다 보니 지하주차장이 없는 건 좀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디럭스 패밀리룸

저희가 숙박한 객실은 디럭스패밀리룸 (퀸베드+세미싱글베드, 기준3인/최대3인) 이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니 카펫바닥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개인적으로 카펫보다는 나무바닥을 선호하는데 아쉽네요.

나무바닥을 선호하는 이유가 위생 및 객실 냄새인데 힐튼호텔의 경우 5성급 호텔답게 카펫인데도 관리가 잘돼서 위생 및 관리가 잘되고 있었습니다. 비 오는 날인데도 냄새 없이 너무 쾌적했습니다.

자원 재활용법으로 일회용품 금지라서 슬리퍼 다회용이 아닐까 했는데 다행히 일회용 슬리퍼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슬리퍼 다회용은 좀 찝찝하잖아요 ^^;;

화장실도 깨끗, 괜히 힐튼호텔이 아니네요

다회용 객실어메니티, 이제는 다회용 객실어메니티가 익숙해지고 있네요.

화장실 맞은편에는 냉장고와 선반이 있습니다.

무료 생수 3개와 각종 티와 커피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유료 미니바, 이용할 계획은 없지만 생각보다 구성이 단출합니다. 

디럭스패밀리룸 침실의 모습입니다. 퀸베드와 세미싱글베드 구성입니다.

침구도 푹신하고 뽀송뽀송하니 좋았습니다. 운전하느라 피곤했는데 피로가 싹 사라졌어요

간단하게 사무를 볼 수 있는 책상과 차를 마실 수 있는 티테이블이 있네요.

여기저기 세월의 흔적이 보이지만 관리는 잘되고 있습니다.

대우받는 느낌이 드는 경주 힐튼호텔입니다.

뷰는 주차장뷰지만 높은 건물이 없어 답답함이 없습니다.

발코니에 의자와 협탁이 있었는데 비가 워낙 많이 와서 이용은 못했습니다.

야외 테라스가 있는 룸이 보입니다. 다음번에는 야외테라스룸에서 숙박해보고 싶어 지네요


게임존

다음날 산책을 나서기 위해 로비로 나왔는데 로비 라운지 전망이 예술이네요.

비가 내려서 그런가 더 운치 있어 보입니다.

호텔 구경 중 지하 1층 게임존이 보입니다. 궁금하니 내려가 봐야죠

게임존은 투숙객들에게 플스 5게임을 대여해 주는 무료 이용공간이었습니다.

1 객실당 2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체크아웃 후에는 이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게임존은 1층 퀘스트 데스트에서 객실번호와 이름을 적고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딸아이와 즐기기 위해 뿌요뿌요 테트리스를 대여했습니다.

저희는 CAVE A를 배정받았어요

게임존 CAVE는 5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이용객이 많을 때는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도 있겠네요.

체크아웃시간 전에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가 와서 일정이 꼬이는 바람에 아쉬웠는데 힐튼호텔 게임존 덕분에 2시간 재밌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딸아이와 함께 너무 즐거운 기억으로 남았어요

비 오는 날 더 좋았던 불국사 경주 가볼만한곳 날씨

 

비오는날 더 좋았던 불국사 경주 가볼만한곳 날씨

9월 어디 여행갈까 고민하던 중 숙박페스타에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급하게 3일 뒤 경주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습니다.경주는 고등학교때 수학여행으로 다녀온 이후 처음이라 무척 기대가 되었

nap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