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냅 사진

(128)
군산여행 동영상
군산 나들이 (사진 어마어마해요) △지난 주말 소율이네 형님에 가이드하에군산여행을 다녀왔습니다.군산웨스트호텔에 인맥이 있어서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 군산, 이성당에서 줄서며 신난 녀석들기다림이 지겨울법도 한데 셋이 잘논다~! 야채빵은 정말 굿~!!! 단팥방은..그냥저냥... △ 국내 일본식 절 동국사.. 여기서도 아이들은 장난감 없이도잘 놀았다.아이들 사진은 별로 안찍고 어른들만 ~!! △ ㅋㅋㅋ 늘 아이들이 모델이었기에오랫만에 부모들만 찍자 어색포즈 대방출~~!!어색할땐 뽀뽀가 갑입니다요그나저나.. 일본식 절이라더니.. 일본 여행 온듯.. △ 이번여행이 유일한 단체사진...이건만...역시나 본인은 합 to the 성 △ 하나 , 둘 , 셋,동국사에서 나와 근처에 있는 히로스 가옥으로 향했습니다.개인적으로 제일 기대하던 장소인데...실..
에버랜드 화이트 X-MAS 퍼레이드 (캐논 50.8 stm)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기에 정말 좋은곳 ~!!! 퍼레이드를 보고 있자면 저도 모르게 어깨춤이 덩실덩실~!!!
파파당과 함께한 에버랜드 나들이 △지난 일요일 파파당 에버랜드 모임이 있었습니다.3가족 10명이 정말 즐겁게 놀다 왔어요 ^^ △ 소율이네가 먼저와서 입장전 잠시 놀고 있는 아이들 △입장하자마자 레니라라와 인증사진 한장 찍어주고요~!!에버랜드만 오면 미소천사 지은이를 볼 수 있습니다. ㅋㅋ △여원이네도 곧 합류해서 바로 이솝빌리지로 갔지요 △ 이솝빌리지 공연전 신나게 놀아보아요~!!! △성격 정말 좋은 여원이~어찌나 붙임성이 좋은지 금망 아이들과 친해지더군요 △지으이도 금방 마음을 열었어요~!! △은성형님과 정규형님이 찍어주신 사진들~ △공연이 끝나고~ 기념사진~!!! △정말 자상하고 아이들과 잘 놀아주는 정규형님...앞으로 저는 빠져야 겠습니다 ㅋㅋ △정규형님이 찍어주신 사진~!이떄 사진찍느라 허리 돌아가는줄 알았어요 ㅎㅎㅎ △여원이..
소율아부지 특집~!! △ 오늘은 소율아부지가 보내주신 사진으로 포스팅해 봅니다~~!! △이제는 만나면 정말 잘노는 지은이 소율이 입니다.5~6시간정도는 기본이죱 △하늘과 구름이 예뻤던날도 함꼐 했습니다. △이제 이 웨건은 당연하다시피 지은이가 먼저 올라탑니다 ^^;;덕분에 소율아부지의 체력단련이 ㅠㅠ △ 지은이에게 이런 모습이~!! 너무 청순하네요 ㅎㅎㅎ △ 마치 합성처럼 나왔어요..저 절대 합성아닙니다 ㅠㅠ △ㅋㅋㅋㅋ 소율이 표정이 예뻐서...저는 안습이네요 ㅠㅠ 눈물좀 닦고.. △같은사진을 담아도 이렇게 다르게 담기니사진은 참 재밌어요~~!!늘 아빠다 담아주는 지은이 말고 다른 사람이 담아주는 지은이가 궁금했는데 소율이네와 함꼐하면궁금증이 바로 해결됩니다 ㅎㅎ △이날 여기선 사진 거의 안담았는데소율아부지가 잘 담아주셔서 ..
에버랜드 나들이 율아부지 사진,< 동영상 > 여원아부지꼐서 편집해주신 영상입니다.완전 전문가의 냄세가 솔솔~(인터넷환경 좋은 분들은 4K로 변환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여원이 챙기느라 짐챙기느라 동영상 담으시느라고생 많으셨습니다 ㅎㅎ 중간중간 율아부지,승아아부지,제사진 영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아래사진은 율이아부지가 찍어준 사진~!! 느낌이 몽롱하니(?)독특한 느낌의 사진이에요아빠가 담아줄 수 없는 느낌의 사진~^^
에버랜드 나들이 (파파당 모임) 지난주말회사 출근했다가파파당 벙개모임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벙개 추진은 제가 했는데회사 출근 관계로 뒤늦게 합류했답니다 ^^;;죄송했어요) △오늘 벙개 모임엔여원이네가족과 율이네가족, 승아네가족, 저희 가족해서네가족이 함께했습니다.승아는 저보다도 더 늦게 오는 바람에 사진이 별로 없어요. △ 나름 순간포착 사진왼쪽으로 앵무새의 활강이 보이시나요 ㅇ.ㅇ? △나름 순간포착 사진2!!독수리를 함께 담았는데단렌즈다보니 아쉬워요..아이들을 포기했어야 하나 ^^;;; △ 작년 파파당 모임 이후로 율이 바라기가 된 지은이.에버랜드 도착해서 율이 손으 ㄹ곡 붙잡고 다녔네요.근데 율이 비율이 너무 사기다...ㅎㅎㅎ △ 처음 만나뵌 여원이네 가족근데 워낙 사진으로 많이 봐서어색하지 않았어요!!! ㅋㅋ △승아네가 합류하고..
인천대공원나들이.. △ 오늘은 소율이네랑 인천대공원 가기로 한 날~ △소율이네를 만나기 전 잠시 백화점에 들러지은이옷이랑 엄마옷 쇼핑좀 했습니다.지은이는 여기서도... 겨울왕국 빗을 득템했지요 ㅠㅠ아..겨울왕국 정말 징그럽다 ....ㅠㅠ △지은이가 소율이랑 꽅 같이 먹어야 한다고 대형 머핀을 사왔어요 △아이들은 위에 초코만 쏙 빼먹고..나머지 빵은 어른들이 처리했습니다 ㅎㅎ △ 잘 안보이지만 지은이 앞엔 소율이가 같이 타고 있어요저 악어 놀이기구때문에 서로 조금 맘상하기도 했지만이내 잘 놀아요~ △여자 아이들이라면 빠지지 않는 소꼽놀이도 하고요 △소율아부지가 어디서 민들레를 가져오셔서불기 놀이도 합니다. △확실히 혼자부는거보다 둘이 부니 더 잘 날아가네요~ △시아야~~!! 그건 먹는게 아뇨!!!! △모래놀이를 실컷한 후 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