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15. 12. 16. 17:58

군산 나들이 (사진 어마어마해요)


△지난 주말 소율이네 형님에 가이드하에

군산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군산웨스트호텔에  인맥이 있어서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 군산, 이성당에서 줄서며 신난 녀석들

기다림이 지겨울법도 한데 셋이 잘논다~!


야채빵은 정말 굿~!!! 단팥방은..그냥저냥...







△ 국내 일본식 절 동국사.. 여기서도 아이들은 장난감 없이도

잘 놀았다.

아이들 사진은 별로 안찍고 어른들만 ~!!













△ ㅋㅋㅋ 늘 아이들이 모델이었기에

오랫만에 부모들만 찍자 어색포즈 대방출~~!!

어색할땐 뽀뽀가 갑입니다요

그나저나.. 일본식 절이라더니.. 일본 여행 온듯..







△ 이번여행이 유일한 단체사진...이건만...

역시나 본인은 합 to the 성






△ 하나 , 둘 , 셋,

동국사에서 나와 근처에 있는 히로스 가옥으로 향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기대하던 장소인데...

실내는 출입금지더군요 ㅜㅜ








△ 평소 쇼핑몰사진 st를 좋아하신다는

여원형수님 쇼핑몰 st로 좀 담아드리고...




△ 사진찍느라 어디가셨는지 안보이는 소율형님은

패스하고 소율 형수님하고 시아 한장~!










△실내를 못들어가니..좁은 정원에 사람이

한가득...아쉽지만 철수 ㅠㅠ




△ 히로스가옥에서 나와서 들른곳은

군산 근현대사박물관..







△ 여기 정말 사진찍으면 예쁘게 나올만한곳이 많았는데

늦은 시간과 아이들 저녘시간이 다되어서

다음을 기약하며 떠나게 되었네요..

이제보니 여기 사진이 거의 없네요..정말 예쁜곳이었는데;;;






△식당에서 패드로 애니메이션 시청중 ㅋㅋ

세아이들 표정이 정말 ;;;ㅋㅋ













△ 아이들은 호텔에서 의사놀이,엄마아빠놀이, 등등

끊이지 않는 놀이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파자마 타피 st.



△ 어른들은 가볍게 음주타임~!!

이것도 단체사진인데...아쉬워서

심령사진으로 출연을 ㅋㅋㅋ









△ 다음날,

고우당에서~

호텔조식을 든든히 먹은터라 차는 패스하고

사진만 찍다왔는데 히로스가옥보다 훨씬 좋더군요








△ 모델다리라고 하면서

셋이 포즈잡아주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

덕분에 도덕책 표지사진 찍었네요




△오랫만에 와이프 독사진도~!!






△ 여행 떠나기전부터 사진 기대하고 계셨던 정규형님과 형수님

보이는 대로 찰칵찰칵 ㅋㅋ























△ 날씨가 따스해서 아이들도 어른들도 참 즐거웠던 여행이었네요








△ 단체사진 촬영하려고 세팅중...ㅋㅋㅋ

자연스런 B컷 사진들입니다 ㅎㅎ




△정상적으로 촬영후...

가바위보로 몰아주기 시작


△ 내가 이겼는데..몰아주기 맞는건가???!!!!!


△소율 형수님 몰아주기....

나는 그냥 평소 모습이네??? !! ㅋㅋ

깨알같은 여원이 모습






△ 이번 여행에서 놀란점...

지은이가 엄마 아빠랑 떨어져서 여원이네 차를 타고 이동했어요...

너도 외제차가 좋은거냐 -_-;;;




△고우당에서 나와 경암 철길마을에 도착!!

마침 교복 빌려주는 곳이 있길래

아이들 모두 교복 세팅~~!!!



















△ 철길마을 사진 촬영 끝났으니

정산 하셔야죠~???






△ 촬영비는 머리핀으로 지급됩니다 ㅎㅎㅎ





△간만에 마음에 드는 사진도 남기고~~!!



서해대교 통제때문에 길이 막힐까봐

일찍 군산을 떠나서 아쉬운 여행이었습니다.

즐거운 사람들과 여행은 언제나 

굿!!!!!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