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은 사진

에버랜드 코키아와 함께~!!!


△가을 에버랜드에 가면 눈달린 귀여운 코키야를 만날 수 있어요~!!







△평소 미니언을 좋아하는 지은이는 코키야를 보자마자

귀엽다고 사진찍어 달라고 하더라고요 ~!!







△ 이사진은 지은이가 코키야랑 같은 표정을 지은 모습이에요 ㅎㅎㅎ

눈이 동글동글한게 비슷하죠?




△불그스름한 코키야가 가을과 참 잘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보고만 있어도 참 기분이 좋네요 ^^



△코키야 덕분에 조금 지쳤던 지은이가 신났어요~!





△밤에보는 포키야도 참 예쁘죠??

가을이 가기전에 포키야랑 사진찍으러  또 가야겠습니다.


뭐...늘 그렇듯 아침만 되면 지은이의

"오늘은 에버랜드 갈꺼야??"

공격이 시작되겠지만요 ㅋㅋㅋ






'지은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사 컴퓨터 바탕화면  (1) 2015.11.16
가을스케치 (캐논 50.8 stm)  (8) 2015.11.09
에버랜드 코키아와 함께~!!!  (11) 2015.10.23
에버랜드에 가면....  (2) 2015.09.21
화보처럼~!!  (1) 2015.09.08
지난 여름...  (0) 2015.09.08
  • 서울마니아 2015.10.23 09:27 신고

    좋은 블로그 글 잘 보고 갑니다. 서울시 블로그에도 놀러와주세요^^

  • aquaplanet 2015.10.23 15:01 신고

    어머~ 애가 너무 분위기 있어요!
    예쁘게 잘 크길 바랄게요!

  • aquaplanet 2015.10.23 15:02 신고

    어머~ 애가 너무 분위기 있어요!
    예쁘게 잘 크길 바랄게요!

  • 미친광대 2015.10.23 16:31 신고

    우와~ 안 본사이 지은양은 완전 숙녀가 됐군요!! 포키야는 처음 보는 건데 정말 귀엽네요.

    • 해무이 NAP'S 2015.10.23 17:05 신고

      요즘 회사가 좀 바뻐서 자주 업뎃도 못하고
      광대님 블로그도 구경 못갔네요 ㅠㅠ
      이제 좀 한가해지는거 같으니 놀러갈께요 ^^

  • 친절한민수씨 2015.10.29 16:08 신고

    따님이 엄청 이쁘네요..
    딸바보이신가봐요.

    전 아들바보라서 ㅋ

  • 쮸니 2015.11.03 11:12 신고

    아~ 정말 애들은 쑥쑥 자라네요.
    지은이는 이제 애기라고 부르기 힘들만큼 정말 많이 컸네요. ㅎㅎ
    귀여운 모습을 벗고 이뿐 숙녀가 다 되었네 하는 생각에 스크롤을 내리니 ㅎㅎ 웃는 모습은 여전히 귀여운 애기같은데요. ^^
    역시나 지은이는 에버랜드와 함께하고 있네요. ㅎㅎ
    코키야? ㅎㅎ 저건 먼가요? 엄청 귀엽네요.
    첨에는 지은이 옷에 붙은 장식인줄 알았는데 지은이랑 잘 어울리네요.
    지은이의 자리 선정 센스 최고입니다. ^^)b
    전 요즘 귀차니즘에 빠져서 허우적거리고 있어요.
    귀차니즘 좀 벗어나보려고 놀러왔더니 예쁜 가을여자가 되어 있는 지은이 사진보면서 그저 흐뭇하게 웃고 갑니다. ^^

    • 해무이 NAP'S 2015.11.10 09:57 신고

      아이코 아직도 아기 같아요 ㅎㅎㅎ 근데
      이날 사진이 조금 커보이게 나왔더라고요 ~머리를 풀어서
      그런가 ㅎㅎㅎ저도 요즘 회사가 바쁘다는 핑계로
      블로그 거의 버려두고 있다시피하네요~
      유리하진이도 정말 많이 컸겠어요~ 10월이면 좀 한가해지겠지
      싶었는데 ...한가해지기는커녕..최고점을 찍었어요..
      11월도..에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