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은 사진

동네 산책길에서 한복 촬영 < 캐논 70-200,엄마 백통 >





  








이번엔 동네 산책길에서 한복 촬영을 해봤습니다.


조만간 풀버전으로 올려 보겠습니다 ^^;;



요즘은 어떻게 예고편만 올리는거 같네요 ;;;





  • 쮸니 2014.11.12 12:52 신고

    아고 이뻐라.
    동네 산책길이 정말 이뿌네요. ^^)b
    가만히 보니 봄에(?) 지은이가 발견했다는 민들레 홀씨 꽃밭 근처 아닌가요?
    포즈도 이뿌게 잡아주고 ㅎㅎ 아 너무 이뿐데요.
    그러고보니 요즘 예고편만 너무 많이 올리시는것 아니에요?
    어서 빨리 본편들을 쫙 올려주세요. ^^
    너무 이뿐 지은이 사진 아침에 이어 또다시 잘보고 기분좋게 갑니다. ^^

    • NAP'S 2014.11.12 18:06 신고

      아 거기는 단지안이고요 ~~여기는 단지 바깥입니다
      여기도 여름에 한번 찍어서 올린적 있지요 ㅎㅎㅎ
      요즘 사진을 찍기만 하고 도통 편집할 시간이 안나네요
      밀리고 밀려서 뭐부터 올려야 할지...ㅠㅠ
      평창여행기 어여어여 올려주세요 ㅎㅎ

  • 까칠양파 2014.11.12 15:13 신고

    조선시대 공주같아요.
    지은이에게 고전미가 있었군요.
    보면서 계속 미소 짓게 만드는 지은이 덕분에 오늘도 기분 좋게 보낼거 같습니다.ㅎㅎ

    • NAP'S 2014.11.12 18:09 신고

      요즘 얼굴에 살이 오동통하니 올라서
      더 고전미가 느껴지나 봅니다 ^^;;;;
      요즘 식욕이 왕성해져서 마구 성장중이네요 ^^

  • 미친광대 2014.11.12 15:29 신고

    지은양 한복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동네가 어디시길래 이렇게 이쁜 길이 있나요?! 저도 사진을 좀 찍어야 할텐데 먼지만 소복히 쌓이고 있네요. ㅠ.ㅜ

  • blueway 2014.11.12 17:46 신고

    아이구...저기 사진에 날짜만 넣으면 멋진 새해 달력사진이 되겠는걸요^^

  • 용작가 2014.11.12 21:57 신고

    가을풍경과 한복입은 소녀의 모습 너무 예쁩니다.^^

  • 『방쌤』 2014.11.13 01:43 신고

    지은이는 이제 정말 프로급 모델의 세상으로 나아가고 있는 것 같은데요~
    가을을 느끼는 공허함이 가득한 시선처리!!!ㅎㅎㅎ
    완전 대박이네요~한복도 정말 잘 어울립니다^^ 괜히 저 혼자 사진보면서 실실 웃게 되네요~ㅎ

    • NAP'S 2014.11.13 11:07 신고

      뱃속에서부터 카메라 마사지를 받았더니
      카메라에 대한 거부감은 없네요~~!!!
      이제 미모레벨만 올라가면 될텐데요 ...??? ㅎㅎㅎ
      냉정한 아빠입니다....ㅜㅜ

  • 선봉엠피 2014.11.13 09:14 신고

    ㅎㅎㅎㅎㅎ 동네 산책길에서 저러시면 안돼죠~~~~

    지나가는 사람들이 지은이때문에 한눈팔다가 넘어지면 안되잖아요...^^

    동화책속 인형이 쏙~~튀어나와서 현실세계에 있는듯한 느낌...너무너무 이쁩니다...@^^@

    • NAP'S 2014.11.13 11:08 신고

      지나가는 분들은 그냥 각자 제갈길만 ㅜ_ㅜ...
      여원아부지가 예쁘게 봐주시는 겁니다 ...
      이번 가을은 이사문제에 여러가지로 가을 사진 못담으셔서
      아쉬우시겠어요

  • 드림 사랑 2014.11.13 14:36 신고

    아이의 웃는 모습에 반하겠어요
    웃는모습이 천사입니다

  • garam_林 2014.11.13 15:29 신고

    한복입은 지은이 너무 예뻐요~하트뿅뿅~~
    모델과 찍사님이 빚어낸 작품이 요기있네요!
    역시 인물사진에는 망원이 좋은 것 같아요.^^

    • NAP'S 2014.11.14 10:45 신고

      정말 1년에 몇번 쓸까 말까한 망원인데...
      이런 사진 보면 내칠수가 없네요..
      인물에서 망원 만한게 없잖아요 ^-^
      역시 은희님은 센스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