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사진

광명도덕산캠핑장을 다녀오다~!!!



△ 소율이네와 광명 도덕산 캠핑장에 놀러왔어요~!!!

광명시민만 신청할 수 있는데 경쟁이 어찌나 심했는지 7월부터 신청해서;;

이번에야 당첨 됬네요. 

사진은 소율아부지와 제가 담은 사진을 뒤죽박죽 섞어 포스팅했습니다 ㅎㅎ콜라보 포스팅이에요 !!!



△ 독착하자 마자 사이트 구축을 완료하고 인증사진 찍기에 여념없는

저와 소율아부지에요 ㅎㅎㅎㅎ

원래 저희 타프를 쓰려고 했는데 소율아부지께서 추울거 같다고

소율아부지 타프를 가져오셨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 캠핑의 목적은 먹방!!! 사이트 구축이 끝나자 마자 숯불을 올립니다.

숯대신 코스트코에서산 킹스포트 차콜을 추천받아 써봤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오랫만에 만난 소율이와 지은이도 신났어요~!


△ 음료수도 나눠 마시고요.. 

캠핑의자보면 위사진과 색이 바뀌었죠?

둘이 쌍둥이도 아닌데 똑같은게 아니면 싸움난답니다 ^^;;;;;;



△ 1차 먹방  백순대

   하루전날 신림동에서 공수해온 백순대 입니다.

손안씻고 볶아서 저의 손맛이 베여서 아주 맛있었답니다 ㄷㄷㄷ




△2차 먹방     볶음순대


아쉽게도--;; 먹는데 정신 팔렸다가.. 뒤늦게 아차 !!! 하면서 담았는데..

안담는게 나을뻔;;;;^^;;;





△ 다들 맛있게 먹습니다.


그..런..데...




△ 다정스러운 소율이네 입니다.. 저희집은??




△ 지은이도 어마도 아빠도 각자 먹습니다. ㅎㅎ

강한 가족입니다 ;; 



△ 아빠 순대 잘 볶았어??   응!! 잘볶았어~~!!!

지은이도 순대를 참 많이 먹었어요 







△ 순대도 먹었겠다 이제 노는 시간입니다.

둘이 빼빼로 게임을 ㅎㅎㅎ

양말도 커플양말이네요 ^^;;    






△ 이젠 둘이 잘 놀아요~~!!

싸우기도 잘 싸워요~~??? ㅎㅎ





△ 음료수도 똑같은걸로~~!!

사진 포즈도 똑같이.. 누가보면 쌍둥인줄 알겠어요 






  

첫 캠핑에 모두 신났어요~~!!

사실 캠핑가기전부터 지은이가 이날을 얼마나 기다렸나 몰라요.

매번 소율이랑 캠핑장 언제 가냐고 ^^;; 





△ 3차 먹방 군고구마 입니다.

회심의 군고구마였는데.. 지은이랑 소율이 둘다 안먹어서.. ㅜ_ㅡ






△ 날이 정말 좋았습니다.

플래시를 안챙겨갔는데..역광상황이라 푸른하늘과 구름을 다 못담은게 아쉬워요





  


△ 소율아부지는 챙겨오셔서~~

예쁘게 잘 담겼네요 ^^







△ 넓진 않지만 두아이가 놀만한 장소가 있어

ufo를 날리며 놉니다~!!








         

△지은이와 소율이의 즐거운 한때~






△빙글빙글 돌아라~~!!!





△ 날이 조금씩 어둑해지고 다음 먹방을 준비 합니다.






△ 아빠가 곰장어를 준비하는동안 지은이가 챙겨운 보석세트를 가지고 놉니다.

여기서 둘이 싸우고 울고 했지만 그러면서 친해지는거겠지 하면서

어른들은 나몰라라 했지요 ㅎㅎㅎ





△ 4차먹방 꼼장어와 매콤한무뼈 닭발입니다.




△ 저 램프 홀더를 구매하지 않아서..

손으로 들고 굽고있는 저입니다 ^^;;;

캠핑을  한번 하게되면..질러야할 품목들이 마르지 않는 샘물처럼

쏙쏙 나옵니다.




△ 앗..오늘 첫 등장.. 시아입니다.

언니들이 싸우건 즐겁게 놀건 시아는 묵묵히

미소를 지어줍니다 ㅎㅎㅎ 





△어른들이 꼼장어에 맥주 한잔 하는동안 아이들은..

당보충 시간을 갖습니다 ㅎㅎ





△지은이는 소율이가 너무 좋은지 한시도 가만 냅두질 않습니다 ㅎㅎ

어루만지고 말걸고 설교하고 ㅎㅎ

가끔 소율이는 귀찮아 하기도 합니다.




△4차 먹방이 끝나고 5차먹방을 준비중인

중국 소수민족 st. 소율아부지 입니다. ㅎㅎ

(사실 얼굴이 훈남이라 얼굴로는 못놀리고.. 옷가지고 놀렸습니다 ㅠ_ㅠ)



△ 고기를 굽기위해 숯을 더 추가합니다.

캠핑의 꽃은 불멍이라는데..

장작대신 차콜로 불멍해봅니다.





△ 5차먹방 목살과 가브리살 입니다.

소율아부지께서 고기를 공수해오셨는데 잡은지 3일된 돼지라고 하는데

맛이 정말 ..분명 돼지고긴데 소고기 같더라고요???






△불앞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고기가 빨리 익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소율이가 어둠속에서 사진찍고 있는제게 눈길을 주네요 ^^





△소수민족의 후예 소율아부지꼐서 고기를 구워주고 계십니다.

정말 고기를 잘구우시더라고요~

앞으로 고기는 소율아부지께 양보해야 겠습니다 ㅎ




△ 고기외에 소율어머니께서 김치볶음과 파김치 묵은지를 싸오셨는데

어찌나 맛있던지..남은 음식모두 저희가 챙겨왔습니다 ㅎㅎㅎ

지은이도 소율어머니 김치볶음에 푹빠져서 엄마 아빠도 못먹게 한다지요;;


△ 뽀뽀는 지은이와 소율이가 하는데 홀로 엄청 신나신 소율아부지 입니다.

이참에..시아 동생하나 더;;;;






△어느새 해가지고 깜깜해졌습니다.

도덕산캠핑장에 놀거리가 없어 뭐하고 놀까 걱정 많이했는데

마음맞는 사람끼리 있으니 그런 걱정은 기우였습니다.

시간이 어찌나 빨리가는지 아쉬웠습니다.



△ 6차 먹방 라면이었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담아서 예전 하나개때 찍었던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ㅎㅎㅎ










△  가바위보를 하면서 혼령사진이 되버립니다 ㅎㅎㅎ

서로 지고도 서로 이겼다고 좋아하는게... 둘다 성격이 똑같습니다 ㅎㅎ




△ 지칠줄 모르는 체력... 뛰고 또 뜁니다




△ 어느덧 시간은 10시가 훌쩍 넘었습니다.

이젠 집에갈 채비를 합니다.

날씨도 쌀쌀하고 아이들도 어려서 아직 1박에는 무리가 있거든요..

첫 오토캠핑은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짐정리하느라 뒤에 사진은 하나도 없네요 ^^;;




△ 화로대를 정리하고 오고 지은이가 이러고 이습니다.

물론 진짜 자는건 아니었지만 자기도 힘들었나봐요 ㅎㅎ

















  • 연우연서파파 2014.10.08 08:33 신고

    역시 따뜻하고 보기 좋은 이쁜이둘이네요~
    언제나 캠핑에 대한 셀레임을 증대시켜두는 포스팅에
    두근두근 거립니다~

  • 시가이 2014.10.08 09:14 신고

    지은이 많이 즐거워 보이네요~~^^ 이뻐요~ ㅋㅋ
    전 아직 캠핑은 엄두도 안나네요... 포스팅을 보니
    저도 언젠가는 꼭 캠핑준비를 해야겠습니다~!!

    • 해무이 NAP'S 2014.10.14 11:49 신고

      시가이님 1년은 더 계셔야 제대로 캠핑 하실거에요~
      아직 지은이도 캠핑하기엔 조금 버겁네요 ㅠㅠ
      그나저나 4대 사진 너무 좋던데요

  • 『방쌤』 2014.10.08 10:08 신고

    캠핑장 득템 먼저 축하드립니다^^
    3년전까지는 야영을 정말 많이 다녔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사람들에게 치이기 시작하면서
    자연스럽게 떠나는 횟수가 많이 줄어든것 같습니다
    이렇게 행복하게 보이는 사진을 보고있으니까
    예전에 느꼈던 캠핑의 행복했던 기억들이 스물스물 다시 기어올라오네요...^^
    올 가을에는 다시 한 번!!!

    • 해무이 NAP'S 2014.10.14 11:50 신고

      캠핑붐이 일면서 기존 캠핑하던 분위기에서
      많이 변질 됬다고들 하시더라고요..
      서로서로 배려하면서 살면 좋은데 참 아쉬워요~!
      더 늦기전에 다녀와서 포스팅해주세요~~!!

  • ♥소율이네 2014.10.08 10:56 신고

    ㅍㅎㅎㅎ 소수민족 패션 소율아버지 그날 집에 돌아가서 패션에대한 깊은 성찰이 있었다나 뭐라나..ㅋㅋㅋ
    역시 이렇게 사진을 남긴다는 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지나면 아련한 기억으로 잊혀질 수도 있을 추억의 모습들이 사진을 통해 새록새록 선명한 추억을 다시 기억하게 할 수 있으니까요.^^
    앞으로도 콜라보레이션 촬영 자주 해야겠는데요..ㅎㅎ 사진도 너무 좋고, 한 가지 아쉬운건 먹방 사진을 많이 찍어 두지 못한게..ㅜ,.ㅡ
    지은 아버님 덕에 정말 즐겁고 맛있는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자주 초대해 주세요...ㄷㄷㄷ

    • 해무이 NAP'S 2014.10.14 11:51 신고

      ㅎㅎㅎ 깊은 성찰이라 하심..제가 너무 죄송스;;;;
      기분이 좋아질지도 모릅니다???
      맞아요~~!! 사진만큼 추억을 오래오래 기억하게 해줄 수 있는건
      없으니까요~~!! 이제 정식 팀 명칭까지 정해서
      콜라보촬영을 해볼까요??
      태국 소수민족??

  • 신인가수 2014.10.08 14:10 신고

    사진 합성이라도 해서 같이 하고 싶은 심정이네요...ㅠㅠ

    잊지 않겠습니다. 6차 먹방...ㅠ

  • 블로그앤미 2014.10.08 14:19 신고

    와 사진기 뭐 쓰시나요? 실사같아요 :>

  • 쮸니 2014.10.08 14:58 신고

    어흑~ 마음의 준비를 단디하고 들어왔는데도 방어가 안되네요. ㅠㅠ
    일단 침 좀 닦고 그리고 6차 먹방은 반칙입니다. ㅎㅎ
    지은이랑 소율이랑 노는 모습이 꼭 우리애들 노는거같네요. ㅎㅎ
    둘이서 다른거 해주면 서로 하나가지고 싸우다가 금방 친해져서 헤헤거리다가 한명이 머 하면 꼭 똑같이 따라하고 내가 더 잘하네카다가 삐지고 또 헤헤거리면서 놀다가 언니는 또 챙겨주면서 설교하고 동생은 귀찮아하면서 안질려고하고 헥헥~
    지은이랑 소율이도 아마 무한반복하면서 놀거같네요. ㅎㅎ
    두 가족분들 캠핑 하는 모습 그리고 지은이랑 소율이랑 사이좋게(?) 노는 모습과 그 모습을 의젓하게(?) 바라보는 시아까지 정말 행복한 캠핑 다녀오셨네요.
    너무 너무 부럽습니다. ㅠㅠ
    절대 먹방이 부러운건 아닙니다.^^
    또다시 연휴네요.
    즐거운 연휴되세요.^^

    • 해무이 NAP'S 2014.10.14 11:53 신고

      ㅎㅎㅎ 라면은 끓여놓고 갑자기 애들하고 놀아주러 나가는
      바람에 사진을 못담아습니다.. ㅠㅠ
      ㅋㅋ 아..왠지 유리 하진이의 모습도 떠오르는데요...ㅎㅎㅎㅎㅎㅎ
      시아는 늘 해탈한 표정으로 두언니들을 바라보지요..
      그리곤 묵묵히 먹을것에 ..너무 귀여워요..빨리 대구 한번 내려가야 할텐데요

  • 까칠양파 2014.10.08 15:36 신고

    역시 캠핑은 먹방이군요.
    고기가 나올때까지, 먹거리가 특이하구나 했는데, 역시 고기가 빠지면 섭하죠.
    고기때문이라도 저도 캠핑가야겠네요.ㅎㅎ
    그런데 광명시민만 갈 수 있다니, 옆 동네 시민은 좀 서운하네요.ㅎㅎ

    • 해무이 NAP'S 2014.10.14 11:54 신고

      솔직히 이날 1박할 생각도 없고.. 한번 먹고 죽어보자해서
      먹방으로만 준비해서 갔어요 ^^;;
      앗..양파님 근처신가요??+_+ 목동이나 안양쪽 주민이신가요

  • 미친광대 2014.10.08 15:38 신고

    츄릅~ 저도 캠핑 가고 싶어요. 더더더 추워지기 전에요. 저희부부는 둘 다 경상도 사람이라 표현들이 묵뚝뚝.. 각자 알아서 무라. 이런식이라 전에 캠핑장에서 만났던 분들의 다정다감한 모습이 조금은 어색하더군요;;; ㅎㅎ 덕분에 함께 캠핑한 즐거운 기분이 듭니다. 지은양에게도 함께 한 소율양에게도 좋은 추억이 됐으리라 생각 됩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 해무이 NAP'S 2014.10.14 11:55 신고

      ㅎㅎㅎㅎ 저희부부도 그닥 다정한 모습이 없습니다.
      지은이 태어나기전엔 참 다정하단 소리 많이 들었는데..
      이제 다시 노력좀 해봐야 겠습니다 !!

  • 헬로우용용 2014.10.09 17:07 신고

    ㅎㅎ 진짜 맛있는것들로만 선별해서 먹방을 ㅠㅠ
    덕분에 배가 급고파졌어요 ㅠ

    백순대라는건 윗지방 유명음식인가봐요 기회되면 먹어봐야짓 ㅎ

    • 해무이 NAP'S 2014.10.14 11:56 신고

      네~~ 백순대 한번 드셔보시면 반하실거에요 +_+
      특히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아주 많답니다.
      전 볶음순대를 더 좋아하지만요 ^^;

  • Qyuoo 2014.10.10 08:25 신고

    즐거워하는 아이들 보니 제가 다 흐뭇~~합니다!
    요즘 캠핑이 대세다보니 어디든 예약하기가 힘든가봐요..
    저도 한번쯤은 해보고싶은 캠핑인데.. 선뜻 손이 안가네요^^
    야외에서 텐트치고 고기를 굽고 산을 바라보면서 시원한 캔맥주 한잔 하는게 제 나름의 로망인데.ㅋㅋ;

    요즘 스트로보를 하나 사야하나? 라는 생각이 자꾸 드는데.. 사진보니 더 스물스물 올라옵니다 ㅎㅎ;;
    DEW양 찍어줄때 파란하늘이랑 같이 담고 싶은데 아무래도 피부톤에 노출을 맞추다 보면 하늘이 하얘지니 방법이 없더라구요 ㅠㅠ
    렌즈군 구성은 어느정도 되서 그런지 이제 다른거에 눈이 돌아가고 있습니다..ㅠㅠ

    • 해무이 NAP'S 2014.10.14 11:57 신고

      여긴 사이트자체가 워낙 적고.. 동네서 가깝다보니
      경쟁률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큐님이 제대로 아시는군요~~ 고기구우며 산바라보며 맥주 일캔
      캬~~~지금도 그립네요 ㅠㅠ

      스트로보는 필수입니다.. 렌즈보다 먼저 구매해야할 품목이에요.
      근데 워낙 요즘 고감도가 좋긴한데 그래도 맑은날 필수품입니다.
      어여 지르세요 ㄷㄷㄷㄷ

  • 선봉엠피 2014.10.10 13:23 신고

    ㅎㅎㅎㅎㅎㅎㅎ 넘넘 생생한 캠핑후기네요...^^
    지은이와 소율이의 사이좋은 모습도 넘넘 보기좋고...
    먹음직한 먹방사진들도...군침을 흘리게 만드네요...ㅇㅠㅇ

    뭣보다도...아이들의 넘넘 즐거워하는 모습들을 보는것만으로도 정말 행복한 시간들이었음을 느낄수 있네요...^^
    아이들의 즐거워하는 모습은....만병통치약인거 같아요...@^^@

    • 해무이 NAP'S 2014.10.14 11:58 신고

      정말 싸우기도 많이 싸웠지만 즐겁게 뛰어 놀기도
      했지요~~!! 지은이는 지금도 캠핑갈때
      친구들 불러서 가자고 해요 ^^
      여원이랑도 만나면 잘 지낼거 같아요~!

  • 솜다리™ 2014.10.10 13:33 신고

    와..넘 즐건 캠핑이였지 싶내요..^^
    아.. 부러워요~

  • blueway 2014.10.13 13:40 신고

    오랜만에 들렀어요
    그렇잖아도 그동안 너무 바빠 캠핑을 못가 몸이 근질근질 했는데...
    부럽네요^^

    • 해무이 NAP'S 2014.10.14 11:59 신고

      요즘 포스팅도 안하시고 정말 바쁘셧나봅니다.
      안그래도 요즘 블루웨이님 말씀대로..
      캠핑장비 한방에 갈걸 그랬나 후회중입니다 ㅠㅠ

  • 아슈디뮤 2014.10.13 18:01 신고

    먹방 제대로네요~!!! 무려 신림동순대!!!
    2차 양념순대볶음~ㅋㅋ 저도 항상 먹다가 아차하고 찍고나서 험한 사진에^^;; 포스팅을 망설이기도~ㅋㅋㅋ
    고기에 라면에~~~ 정말 맛있는 여행 다녀오셨네요^^
    지은이랑 소율이 너무 이쁘네요~
    싸워도 아이들은 그때뿐이고 또다시 잘노는거 같아요~ㅎㅎ

    • 해무이 NAP'S 2014.10.14 12:00 신고

      오오~~아슈디뮤님 백순대 아시는군요~~!!!
      그러니까요..왜 곡 다 먹고 나서 사진 생각이 나는지..
      라면사진은 아예 담지도 못해서 재탕했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