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사진

에버랜드 나들이~!!! (애기만두 85.8 테스트기)


△지난 주말 에버랜드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나들이에는 소율아부지께서 빌려주신

애기만두 85.8 렌즈를 들고 다녀왔습니다. 요즘 렌즈에 변화를 줄까 고민중이었는데

흔쾌히 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에버랜드 입장전 지도를 보며 공부하는 지은이..유모차에서 " 아빠 내가 길 알려줄께 내가 길 다 알어~~!!!" 하고는

막상 들어가니 횡설수설 ㅎㅎㅎㅎ 귀엽죠~!!




△ 입장전부터 간식전쟁!!! 지은이가 잠드는 순간까지 간식퍼레이드였죠 ㅠㅠ





△ 입장하자 마자 마다가스카 예약을 하고 사파리로 달려갑니다~~!! 사실 로스트밸리먼저 타려햇는데 이미 줄이..헬!!!이더군요







△동물보며 열심히 손흔들어 인사하는 지은이 입니다 ㅎㅎㅎ




△ 사파리 이후, 회전목마로 이동을 하는데 말은 안타고 공주님 마차만 탄다더군요..손에는 벌써 첫 득템 장난감이..



△ 사람이 별로 없어 한번 더 탑니다~


△ 마차타고 신났어요~!!




△ 토마스 패스티벌트레인을 타고  밥먹으러 왔어요





△ 아침도 안먹었는데  잘 뛰어 다니네요..









△ 엄마 아빠는 맥주에 소세지를 지은이는 어묵우동을 먹습니다. 늘 갈때마다 같은 메뉴를 먹는듯 하네요 ^^:;




△ 밥을 먹고 썸머스플래쉬를 구경 합니다. 우비가 없어 멀찌감치서 보는데도 물을 엄청 맞았네요 ㅎㅎ



△ 아빠 목마타고 보는 지은이~!! 카메라로 담고 싶었지만.. 급 소심해져 카메라는 고이 가방에 모셔두고 핸폰으로 찍었습니다 ㅋㅋ

물이 무서워요





△ 밥을 먹었으니 간식타임!! 구슬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마다가스카 서커스를 구경 갑니다.




△ 마다가스카 공연전 신난 모녀 입니다.



△마다가스카 라이브는 촬영금지라서 여기서 잠시 카메라는 가방으로 뾰로롱~





마다가스카를 본 뒤 지은이는 잠시 꿈나라로~~~!!

엄마 아빠는 둘이 오븟하게 데이트를 즐기다 지은이가 잠든 사이

로스트밸리로 가서 줄을 섰습니다.

예상대로 입장시간이 다가 오자 지은이는 기상~!!ㅎㅎ




△ 기대를 많이했던 만큼 아쉬웠던 로스트밸리였습니다.




△로스트 밸리 후 내사랑 타잔 공연을 보러와서.. 두번쨰 구슬 아이스크림입니다.

이날 지은이 간식퍼레이드였지요;;;



△ 사진촬영권 얻으려고 팔이 빠지게 손을 들었는데..

앞뒤로 뽑히고...ㅠㅠ 물개쇼나 보러가야죠




△ 이번엔 물개쇼를 보러 가서 심각하게 관람중인 지은이 입니다.

물개쇼에서도 열심히 손들었는데 안뽑혔습니다 ㅠ_ㅠ

아쉬움을 뒤로 한채 아마존 익스프레스로 향합니다.



△ 지은이 손엔 어느새 츄러스가.......당이 보충 되니 또 기운나는 지은이 입니다.


   

△ 이날 추석 전 주라 그랬는지 모든 놀이기구에 사람이 별로 없더군요. 그래서 아마존 익스프레스도 큰 기다림 없이 탔습니다.

아마존 익스프레스를 탄 후 신난 지은이와 엄마 입니다. 사진은..아마존 익스프레스는 물이 워낙 많이 튀어서 가방에 고이 넣어뒀습니다.

렌즈도 빌린건데 물에 젖으면 안되 잖아요 ㅎㅎㅎ





△ 잠시 쉴겸 카페에 들러 커피와 음료수를 한잔 하기로 합니다.

주문하다 담아봤는데 85.8의 느낌 참 좋네요








△ 입구에서.. 빛이 예뻐 잠시 사진놀이를 합니다.전 빛이 너무 좋아요 ^-^





△ 지나가다 지은이가 낙타 타고 싶다 해서 낙타를 타봅니다.

근데 아빠가 더 신났습니다 ㅎㅎㅎㅎ 이제 그러려니 합니다.




△ 옆에 조랑말은 지은이 혼자 탑니다.

처음 혼자 타는거라 살짝 긴장한듯 하네요





△ 무사 귀환 후 승리의 브이~~!!! 너무 대견하고 예뻣습니다 




  


△ 자동차 매니아 지은이~~ 자동차를 보고 그냥 지나치지 않고 사진을 찍어 달라고 하네요






△문라이트 퍼레이드 명당 자리를 보러 왔습니다. ㅎㅎㅎ

근데 사람이 없어서 아무도 자리를 안잡길래 장미정원으로 가서 놀기로 합니다.




△ 물고기를 참 좋아하는 지은이~!! 확실히 먼저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면 포즈가 자연스럽습니다 ㅎ 90년대 아이돌 포즈입니다.





△ 불빛이 너무 예뻐 한컷~!!


△ 마다가스카 서커스를 참 좋아하는 지은이..포스터를 보고 서있습니다 ㅎㅎ 공손히!!







  

△ 85.8 야간 테스트겸 찍어봤는데 어두운곳에서 af도 잘 잡고 좋네요~~!! 가성비 참 좋은거 같습니다.









△ 두번째 장난감 득템... 이거 안사줬으면 큰일 날뻔 했습니다..문라이트 퍼레이드 자리로 가니 모든 아이들이 이걸 들고 돌리고 있더군요..

에버랜드 돈 참 잘 버는거 같습니다 ㅎㅎㅎ





△ 광장에서 사진찍으며 놀다왔더니 자리가 없어서..급한대로 휴지통앞에 자리를 잡었습니다.

다행히 냄세는 안나더라고요 ㅎㅎ






△문라이트 퍼레이드 동영상 입니다 ㅎㅎ 찍기는 많이 찍었는데 용량 제한으로 못올리네요..







△ 문라이트를 다 보고 집에가기전 지은이가 회전목마를 타고 싶다 해서

오전에 못탄 말타기에 도전했습니다.


△ 엄마가 신났어요~~!! ㅎㅎ



  

△ 한바퀴 돌고 나더니 한번 더 타고 싶다네요..지칠줄 모르는 지은이의 체력;;

어차피 사람이 많이 없어 한타임 대기후 바로 탈 수 있엇습니다.





△ 기다리는중... 지은이는 빨리 타고 싶은가 봅니다.


△ 끝내 이날 하루만 회전목마를 4번 탔네요.. ㅎㅎ









회전목마를 끝으로 폐장시간이 다되어서

집으로 가는데도


"아빠 더 놀다 갈래~~, 아빠 더 놀다 갈래~~~"

"헉!!!"





****




  • 2014.09.03 12:11

    비밀댓글입니다

  • 까칠양파 2014.09.03 13:01 신고

    지은이의 체력 저보다 더 대단한거 같아요.
    개장부터 폐장까지... 전 그렇게 오래 있을 체력이 없을거 같거든요.ㅎㅎ

    역시, 애기만두 좋네요.
    저도 예전에 애기만두로 인물 사진 많이 찍었는데, 아쉽게도 제 사진은 없더라구요.
    찍히는걸 너무 싫어했던지라, 남 좋은 일만 했었죠.ㅎㅎ

    • 해무이 NAP'S 2014.09.03 16:31 신고

      아침에는 컨디션이 그냥 그렇더니 잠깐 낮잠잔 이후로는
      그냥 다이렉트더라고요...이제 저도 운동을 해야 할까봐요
      애기만두 이번에 제대로 써봤는데 정말 좋은 렌즈더라고요
      까칠양파님이 담은 인물사진 궁금해 집니다~~~!!
      예전에 캐논쓰시다 미러리스로 가신거군요

  • ♥소율이네 2014.09.03 13:24 신고

    와우! 저도 용인 자연농원...아아니지...에버랜드 꼭 가보고 싶어요..^^
    다 첨보는 것들인 저는 뭐죠? 한쿡사람 맞나요? ㅜㅜ
    소율이랑 시아도 한 번 보여주면 매일 가자고 할지도 모르겠어요...ㅎㅎ
    지은이 표정은 완전 빵긋이에요..신 났네요..ㅎㅎ 지은이의 레이져 빔? 돌리는게 솜씨가 대단한데요..ㅎㅎ
    13시간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챗기가 있으셨는데도 불구하고 참 열심히 담아 오셨습니다. 멋져요..^^

    • 해무이 NAP'S 2014.09.03 16:33 신고

      ㅋㅋ 여기서 이러심 안됩니다. 늙은..아.. 형님 ㅋㅋ
      시아보다는 소율이가 오면 집에 가지 말자고 할거
      같아요..지은이도 잠들기 전까지 집에 안가다고
      계속 주문을 외웠거든요 ㅎㅎㅎ 이번에 애기만두 작정하고
      써보려고 참 많이 담아봤네요

  • 연우연서파파 2014.09.03 13:45 신고

    저도 다음달에는 평일에 여유롭게 연우연서데리고 에버랜드 갈려고 계획중인데..
    지은 아버님이 찍으시는데..뭐..렌즈가 상관있겠습니까^^;

    • 해무이 NAP'S 2014.09.03 16:34 신고

      다음달이면 날씨도 선선하고 딱 좋겠네요~~!!
      일찍가셔서 에버랜드 밀맥주를 한잔 하시고
      시작하세요 ㅎㅎ 담달 연우연서아부지의 멋진
      후기를 기대해야 겠네요

  • 쮸니 2014.09.03 14:39 신고

    역시나 어떤 렌즈를 사용해도 사진이 너무 이뿌네요.
    놀이기구를 타면 언제나 지은이보다 부모님이 더 즐거워하는 모습이네요. ㅎㅎㅎ
    큰일을 겪고나서 NAP'S님은 물이 무서워지셨네요. ㅠㅠ
    유리하고 하진이는 앞에 나가는걸 부끄러워해서 손을 잘 안드는데 지은이는 용감하네요. ^^
    용기내서 손을 들었는데 안 뽑혀서 많이 아쉬워했겠네요.
    사파리에 회전목마, 제다이 기사 놀이까지 ㅎㅎ 역시 애들 체력은 따라갈수가 없는거 같아요.
    에버랜드는 유리가 돌전에 데리고 갔었는데 놀이기구마다 기다리는 줄이 어마무시하던데요.
    12시가 넘으니 모든 놀이기구들이 최소한 여기서부터 1시가 이후부터라는 팻말이 있는곳까지 줄서 있는것보고 놀라서 다음에는 평일에 날 잡아서 한번 오자고하고 아직까지 못가고 있는데 이래 또 보니 아쉽네요. ㅠㅠ

    • 해무이 NAP'S 2014.09.03 16:40 신고

      쮸니님 사진도 그렇고 여러 주위분들 단렌즈 사진들을 보면서
      7년을 써오던 줌렌즈 조합을 바꿔볼까 생각중이랍니다.
      근데...가격이 많이 내려 바구기가 쉽지 않네요 ㅎㅎ
      정말 타잔, 물개쇼에서 지은이도 엄마 아빠도 어찌나 실망했던지
      마지막 문라이트에서도 마지막에 손잡아주기전까지..실망하고
      있었습니다.
      그나마 끝부분에 지은이 손잡아줘서 다행이었어요 ㅎㅎㅎ
      이번에는 명절전이라 그런지 길게 기다린게 30분이고 그외에는
      10분내외였어요..에버랜드 다닌이래 처음이었습니다 ^^;;

  • 위니[WINNIE] 2014.09.04 16:39 신고

    사진이 무슨 화보 마냥 너무 이쁘네요~
    지은이가 이뻐서 인가 ㅎㅎㅎ 사진 잘 보고 갑니다~ ㅎㅎ

  • 시가이 2014.09.04 23:27 신고

    에버랜드.. 한때 저희 홈그라운드였습죠~~~ ㅋㅋㅋ
    중고등학생때 용인에 살았거든요, 연간회원증이 있어서
    주말에 할 일 없음 가곤 했었는데.. 사진 보니 어릴적 생각나네요~

    중간에 호랑이 사진, 버스창가에 비쳐서 묘한 느낌을 줍니다~
    다음에 한번 써먹어 봐야겠어요...

    지은이 신난모습을 보니, 이쁘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네요~^^
    부모가 고생하는만큼 아이들은 즐겁겠죠? 저도 현이데리고 얼른 가보고싶어요~~~

  • 아슈디뮤 2014.09.05 03:13 신고

    기다림의 끝판왕이라는 에버랜드가 한산할때도 있네요~^^ 제친구는 가자마자 로스트밸리 줄섰는데 두시간 넘게 기다리고 완전 지쳐버렸다고 하던데~^^;;;
    무서워서 못가고 있습니다~ㅋㅋㅋ
    근데 지은이 강철체력의 소유자!!! 애들은 왜이렇게 체력이 좋죠?T-T 개장부터 폐장까지 있다니!! 저같으면 끝까지 못있었을거 같아욧^^;;;; 냅스님 체력도 만만치 않으신듯 합니다~ㅎㅎ

  • 토종감자 2014.09.05 22:47 신고

    우와. 제가 갔던 에버랜드가 아닌가 싶네요.
    밝고 맑은 느낌이 참 좋아요.
    저도 소시적엔 개장 전에 줄서있다 달려 들어가고, 폐장시간에는 나오기 싫어서 뭉기적 거렸는데,
    이제 이런 놀이공원에 느지막히 11시쯤 가서도 저녁 6시면 피곤해서 집에 오고 싶더라고요.
    부모님의 심정이 이랬겠구나, 뭐 이런 생각 합니다. ㅋ

  • 2014.09.05 22:51

    비밀댓글입니다

    • 해무이 NAP'S 2014.09.10 11:07 신고

      지금 50.4 하고 24-105 있으시죠?? 그러면
      85.8 이나 135.2 추천 드려요. 근데 망원으로 갈 수록
      사용빈도가 떨어져서 85.8이 135.2 보다는 더 나을듯 싶어요
      가격차이도 크고요 ^^ 다은이랑 지은이 노는거 정말 담아보고
      싶네요~ 근데 다은맘님이 워낙 잘 담으셔서 부담 되요--

  • 여담 2014.09.07 10:58 신고

    집 가까워서 자주 갔었는데 ^^

  • Qyuoo 2014.09.07 22:25 신고

    이제 혼자서도 말도 타고..
    사진으로 보는 제가 다 대견하네요..ㅎㅎ
    에버랜드는 항상 갈때마다 사람이 너무 많았던 기억뿐인데..
    다음엔 저도 명절을 노려서 가봐야겠습니다!

    저도 얼마전 애기만두 하나 들였는데..
    85mm화각이 인물 찍기엔 참 좋더라구요..ㅋ
    근데 왠지 제 애기만두보다는 더 좋은 렌즈 같습니다! 역시 내공 차이가!!ㅎㅎ

    • 해무이 NAP'S 2014.09.11 14:29 신고

      정말 명절 전에 가니까 너무 한산하고 좋더라고요~!
      제대로 에버랜드 즐기고 왔답니다.
      아..이날 말고 9/5일에 또 다녀왔답니다. 사람 더 없더라고요..

      애기만두 정말 좋아서 추후 추가 예정입니다.
      생일때 선물해달라고 조르고 있답니다 ㅎㅎㅎ

  • a-dreamer 2014.09.11 15:21 신고

    계속 큐군이 냅스님 애기만두랑 달라 달라 하더니, 요 포스팅에서 그런거였네요.
    애기만두는 제 전용 렌즈가 되려하고 있는데 !!!! +_+ 열심히 담기기 노력하고 있어요. ㅋㅋ
    이번 사진 색감이 다 차분하고 되게 좋으네요 +_+ 놀이공원이라 화려한데도 왠지 뽀송한, 그런?!
    오랜만에 놀러왔는데 사진도 왕창왕창있고, 즐거운 사진들 잔뜩이라 기분도 좋으네요.

    • 해무이 NAP'S 2014.09.12 09:37 신고

      오 듀케이님과 애기만두가 만나면 그야 말로 감성 폭발이겠네요
      애기만두 포스팅좀 보여주세요 ^^요즘 듀케이님 블로그에
      너무 소홀 하신거 같습니다 ㅎㅎ
      저는 요즘 차분한 색감 만드려고 이리저리만져보고
      있답니다 ~!

  • 선봉엠피 2014.09.11 17:22 신고

    오오오옹오....넘넘 신나고 즐겁게 감상했습니다....ㅁ.ㅁ!!
    정말..지은이의 체력에 놀라고, 지은이와 함께 오랜시간을 함께 하시는 지은이 부모님이 존경스럽습니다...ㅇ.ㅇ
    정말정말..전 언제나 이런저런 핑계대고 어디 놀러가도 이른 시간에 돌아오기 일쑤인데...정말 반성해야겠어요..ㅠㅠ
    정말정말정말..지은압쥐 사진을 보면서...스스로에게 반성하게 되네요...
    정말정말정말정말..멋지십니다!!!!!!!

    • 해무이 NAP'S 2014.09.12 09:38 신고

      저도 지은이 체력에 놀랐습니다..이날 이후 5일만에 다시
      에버랜드를 찾았는데 또 12시간 기록을 세우고
      왔답니다 ㅠ_ㅠ 여원아부지도 정말 잘 놀아주시면서~~!!
      반성하실 필요가 없을듯 한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