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 / 2014. 5. 30. 09:49

나의 카메라 이야기 (20) 서촌,인사동 주말 나들이



나의 카메라 이야기 (20) 서촌,인사동 주말 나들이


오랫만에 쓰는 여행기네요~~!!



△ 오늘의 주말나들이는 남대문, 서촌, 인사동 되시겠습니다.

오늘은 대중교통으로 나들이를 다녀올 예정이라 버스정류장에서 인증샷!!!



△ 자~~ 지은이 모습을 잘 보세요 점점 업그레이드 됩니다.





△ +2 아이템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머리핀와 신발을 남대문 쇼핑하면서 샀네요




△ 남대문에서 쇼핑을 마치고 서촌마을 대오서점으로 이동합니다.





△ 와 책이다~~!!! 평소 동화책을 좋아하는 지은이로서는 신세계~~!!!




△ 커피가 나오기전 자리 잡은 지은냥~~!!!




△ 책이 많아 행복해요???              아니죠 ~!!  사탕 먹으며 신났네요 ㅎㅎ




△ 숨겨져 있던 사탕이!!!!





△  아빠 까꿍~~~!!! 몰래 숨어서 사진찍고 있는데 갑자기 달려온 지은이


△ 이제 좀 컸다고 가끔 이렇게 꽃받침도 해주고 포즈를 잡아주네요 ^^




△ 레고 조립중.. 아빠 귀찮게 하지마!!!



△ 어려운 부분은 아빠가 도와주고 ^^




△ 이 위치가 아이유가 앨범자켓 촬영한 자리에요...

미리 알았더라면 아이유와 같은 포즈로 촬영해 보는건데 아쉬워요 ㅠ_ㅠ





△ 이제 빵사러 가자 했더니 자기는 사진 봐야 한다고 자리를 잡고 앉네요 ^^



      

△ 맘에드는 가족사진도 찍고   효자베이커리에서 빵을 산 후 통인시장으로 갑니다.





△ +1 아이템이 추가 되었습니다.



통인시장 구경중 지은이가 매의 눈으로 미니마우스 목걸이를 득템 했습니다.


점점 패션의 완성이 되가고 있습니다.



△ 아~~ 이쁘다






△ +2 아이템이 추가 되었습니다.


팔찌와 캐릭터밴드가 추가 되었습니다.


요즘들어 잘 뛰어다니는 만큼 자주 넘어져 무릎이 성할 날이 없습니다 ㅠ_ㅠ



△ 통인시장을 나와 인사동으로 이동~~!!

지은이 손에 들린 지은이 아이템 박스(?)들이 보이시나요?? ㅎㅎ





△ 이날 담은 사진중 마음에 드는 사진중 하나.. 두 모녀의 행복함이 보이시나요??

엄마표정이 너무 해맑아요 !! ㅎㅎ





△ 완전 시난 지은이 입 찢어 지겠다 ?!@#




△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던 유니세프 후원 풍선~!!





△ 후원금을 넣고 기다리면 됩니다~~!! 완전 기대중인 지은냥!!





△ 드디어 받았어요~!!



△ 강아지 풍선 자랑중인 지은이~~!! 그대로 멈춰라~!!!





  

△ 우리 둘이 닮았나요??  엄마를 닮지 아빠를 닮아서 ㅠ_ㅠ;; 뭐 아빠 닮으면 잘 산다잖아요 ㅎㅎ



△ 지팡이아이스크림은 전에 먹어봤으니..



△ 터키 아이스크림 사먹는데 주인아저씨의 장난(?)


지은이가 폭발할 기미가 보이자 얼른 주시더라고요 ^^;;;(지은냥의 성격을 아신건가~~~!!)




△ +1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얻고 기분이 한껏 좋아진 지은이에요 ㅎㅎ 요즘 즐겨하는 털보 아저씨!





△ 가는 도중 떡메치는 광경이 있어 구경도 했네요



△ 도꺠비 장군과 인사도 하고 오늘의 나들이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집에오는길...





△ 완전히 뻗어버렸어요 ㅎㅎㅎ

너무 피곤했나봐요 ^^








확실히 대중교통으로 나들이를 하니 주차 신경안써도 되고 편하긴 한데


몸이 좀 피곤 하네요 ㅠㅠ



   

△ 여기서 문제 하나.. 지은이는 누굴 닮은걸까요??? ㅎㅎㅎㅎ 엄마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